posted by DGDragon 2018.11.10 20:43

https://www.eveonline.com/article/phvrit/introducing-the-activity-tracker

참고 사항 : 아래의 이미지들은 클릭하면 확대 할 수 있습니다!


이 devblog에 대해 토론하고 싶다면 공식 포럼에서 이 글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적어주십시오!


여러분이 얼마나 많은 NPC를 파괴했는지 알고 싶습니까?


당신이 얼마나 많은 캡슐리어를 지우고 있는지 알고 싶습니까? 시타델의 파괴는요?


어쩌면 탐험에 관심이 있습니까? 자원 수확? 인더스트리?


이번 겨울의 확장팩에서 귀하의 개인 활동 추적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얻게 된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어떤 스타일로 플레이하든, Activity Tracker에서는 New Eden의 우주에서 진행되는 진행 상황을 의미있는 시각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활동 추적기는 자신의 목표를 설정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또한 잠재적인 경력 변화 가능성을 조사하는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Neocom 메뉴에서 관련 아이콘을 클릭하여 Activity Tracker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CATEGORIES & THE TREE VIEW

우리가 시도한 것은 게임의 컨텍스트를 다른 카테고리로 매핑하고 각 카테고리에 대한 데이터를 저장하는 것입니다. 시각적 표현은 나무의 형태를 취하는데, 여기서 당신의 캐릭터가 뿌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나무는 다섯 가지 주요 범주로 나뉩니다.


1. Industry

2. Exploration

3. Resource Harvesting

4. Encounters

5. Combat


각 카테고리의 분류,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는 항목 및 데이터를 시각화하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아래 그림에서 각 상자는 Activity Tracker 트리의 노드입니다. 회색 상자는 카운터가 저장되는 곳(시각적으로)이므로 트리의 끝을 나타냅니다.


Industry:

이것은 전체 트리 중 가장 큰 단일 분기입니다. 산업은 다음 경로로 나뉩니다.


1. Manufacturing

2. Research

3. Reactions

4. Copying

5. Invention


다음은 각 섹션을 자세히 분류 한 것입니다.


주의 사항 : 매뉴팩처링은 우리의 마음에 특별한 장소를 가지고 있으며 아래의 별도 이미지에 표시합니다.

Exploration:

탐사는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1. Signatures & Anomalies

2. Navigation

3. Project Discovery


탐험을 위한 전체 트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Resource Harvesting:

자원 수확에는 세 가지 범주가 있습니다.


1. Mining

2. Planetary Production

3. Salvaging


참고 : 활동 추적기의 Planetary Production 값은 행성에서 새로운 행동을 수행 할 때 업데이트됩니다


다음은 전체 트리입니다.

Encounters:

Encounters는 EVE 내에서 PvE 컨텐츠 업적 중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다음은 카테고리입니다.


1. Missions

2. Incursions

3. Pirate Strongholds

4. Abyssal Deadspace

5. Faction Warfare


여기에 전체 구조가 있습니다.

Combat:

전투 지점에서 다음을 찾을 수 있습니다.


.1 여러분이 파괴한 NPC 함선의 수

2. NPC를 죽여 여러분이 얻은 바운티의 총합

3. 여러분이 파괴한 플레이어 소유 함선 및 스트럭처

4. 여러분이 PvP에서 사용한 모듈의 통계


전투는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


1. Capsuleer

2. Non-Capsuleer


다음은 전체 구조입니다.

POINTS, WEIGHTS & NODE LEVELING SYSTEM

이제 당신은 트리에 대해 분명히 이해하고 계실 것입니다. Activity Tracker 트리의 노드와 관련된 용어를 정의 해 보겠습니다.


활동 트래커의 노드는 다음과 같이 구분할 수 있습니다.


1. 리프 노드 : 자식이 없는 노드. 실제 카운터 (즉, 제조한 Tech I 소형 선박의 수)를 보유하고 있는 카운터입니다. 위의 이미지에서 모든 회색 노드는 리프 노드입니다.


2. 엔드 노드 : 리프 노드가 자식 노드인 노드. 위의 이미지에서 회색 상자가 바로 아래에 매달려 있는 모든 노드는 끝 노드로 간주됩니다.


3. 내부 노드 : 리프 노드가 자식 노드가 아닌 노드. 위 이미지에서 그 아래에 회색 박스가 매달려 있지 않은 모든 노드는 내부 노드로 간주됩니다.

* 모든 노드에는 연관된 '가중치'값이 있습니다.

* 리프 노드 (Leaf-Nodes)를 제외한 모든 노드에는 5 개의 레벨이 있습니다.

* 각 단계마다 일정한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 잎 - 노드에는 점수가 없으며 카운터 (절대 값)가 있습니다.

* 엔드 노드에 대한 포인트는 카운터의 합계와 리프 노드 가중치로 계산됩니다.


예를 들어, Distribution Missions의 점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Number of Level 1 Distribution Missions COMPLETED) x (Level 1 Distribution Missions WEIGHT) + (Number of Level 2 Distribution Missions COMPLETED) x (Level 2 Distribution Missions WEIGHT) + (Number of Level 3 Distribution Missions COMPLETED) x (Level 3 Distribution Missions WEIGHT) + (Number of Level 4 Distribution Missions COMPLETED) x (Level 4 Distribution Missions WEIGHT)


상위 노드는 종단 노드 또는 다른 내부 노드이므로 카운터를 갖는 대신 상위 노드의 포인트를 곱합니다. 그러나 내부 노드에 대한 포인트는 동일한 원리로 계산됩니다.

예를 들어, Missions 노드의 점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Distribution Node POINTS) x (Distribution Node WEIGHT) + (Mining Node POINTS) x (Mining Node WEIGHT) + (Security Node POINTS) x (Security Node WEIGHT) + (Storyline Node POINTS) x (Storyline Node WEIGHT) + (Epic Arcs Node POINTS) x (Epic Arc Missions Node WEIGHT)


* 이 패러다임은 5가지 주요 카테고리 (Industry, Exploration, Resource Harvesting, Encounters, Combat)와 루트 노드인 여러분의 캐릭터로 이어집니다.


현재 활동 트래커 내에서 레벨 달성의 보상이나 '잠금 해제' 계획은 없지만 앞으로 고려할 사항입니다.


정보 패널 :

정보 패널에는 현재 선택된 노드에 대한 유용한 정보가 표시됩니다. 리프 노드는 선택할 수 없습니다.


이는 정보 패널에서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정보입니다.

닫으며

불행히도 여러분의 활동을 소급 계산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Activity Tracker의 목적을 위해 몇 가지 새로운 이벤트를 고안하여 모든 사람들에게 공평하게 대하여 카운터를 온라인으로 설정하기로 결정하였으며, 당일 귀하는 클라이언트 업데이트를 받게 됩니다. 그것은 이번 겨울의 확장팩입니다!


우리는 마침내 이것을 당신에게 가져다 줄 수 있어서 매우 기쁩니다.


다음 시간까지!


O7

posted by DGDragon 2018.11.10 19:04

https://www.eveonline.com/article/phtxmk/abyssal-onslaught-new-content-coming-to-the-aby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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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forums.eveonline.com/t/devblog-abyssal-onslaught-new-content-coming-to-the-abyss/118897

안녕하세요 deadspace 탐험가 캡슐리어 여러분!


이브 온라인 : 온슬럿이 불과 일주일 남았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기대할 수 있는 새로운 어비설 데드스페이스의 모든 내용과 그것을 어떻게 얻는지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새로운 TRIGLAVIAN SHIPS

이번 겨울에 우리는 4종의 새로운 선박을 가지고 있습니다. Drekavac Battlecruiser와 Kikimora Destroyer는 Onslaught와 함께 11월 13일에, Rodiva Cruiser와 Zarmazd Logistics Cruiser는 한달 뒤 12월에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새 배를 위한 청사진은 모든 난이도와 포켓 종류를 가리지 않고 어비설 Deadspace에서 떨어집니다. 어쩌면 당신이 첫번째를 찾을지도 모르죠!


Drekavac과 Kikimora는 매우 강력합니다. 다음은 보너스와 슬롯 레이아웃입니다.


KIKIMORA:

Bonuses: Precursor Destroyer bonus (per level):

25% light disintegrator damage

20% light disintegrator optimal range


Role:

100% remote rep range

50% reduced remote rep cap need

50% reduced smart bomb cap need

50% reduced neutralizer cap need

50% light disintegrator optimal range


Slot layout:

2 high / 3 mid / 4 low


DREKAVAC:

Bonuses:

Precursor Battlecruiser bonus (per level):

10% heavy disintegrator damage

4% armor resistances


Role:

Can use command burst module

25% increased heavy disintegrator range

100% remote rep range

50% reduced remote rep cap need

50% reduced smart bomb cap need

50% reduced neutralizer cap need


Slot layout:

4 high / 4 mid / 7 low


전체 스탯을 보려면 이번 주말 패치 노트를 확인하거나 Singularity 테스트 서버에 로그온하거나 다음 주에 게임에서 검색하십시오.

ABYSSAL DEADSPACE CO-OP

이번 겨울에 Abyssal Deadspace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추가 사항은 이제 최대 3대의 프리깃 함대가 진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함대들은 강렬하고 까다롭지만 매우 보람을 느낍니다.


그룹으로 어비설 데드스페이스에 진입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Abyssal Entry Trace를 만들기 위해 여러분의 카고에서 동일한 유형의 세 개의 필라멘트를 활성화하십시오. Trace가 활성화되면 프리깃을 타고 있는 당신의 함대원이 그것을 활성화하여 어비설 포켓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플레이어가 들어가면 타이머가 시작되므로 조정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아무도 30분 동안 Trace에 들어 가지 않으면 붕괴됩니다.


우리는 많은 사람들이 협동 운영을 위해 Singularity에서 해왔던 테스트에 감사드리며 함대로 도는 것이 매우 흥분된다는 소식을 듣고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3배의 보상과 친구들과 함께 날 수 있다는 점에서 오는 다른 모든 혜택을 통해 트랭퀼리티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플릿으로 심연으로 들어가기를 바랍니다.


ABYSSAL DEADSPACE PVP

온슬럿 이후 홀로 어비설 데드스페이스를 도는 동안 'Triglavian Proving Conduits'에서 눈을 떼지 마십시오. 이 신비한 연결은 'Triglavian Cladistic Cache'로 이어지고 Triglavian Towers의 고리에 의해 잠겨 있습니다. 우주선을 캐시 근처에 두면 구조가 파괴되어 결국 캐시가 파괴되어 컨텐츠를 수집할 수 있지만 여기에는 함정이 있습니다. 이 새로운 포켓은 여러 개의 트레이스에 동시에 연결되며 다른 플레이어가 들어와서 싸울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Abyssal PVP에 관해서 우리가 처음 적용하는 물놀이입니다. 이것은 Tier 3, 4, 5 포켓을 솔로 크루저로 도는 사람들에게만 제공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진입한 난이도 또는 포켓 종류에 따른 보상을 받지 않습니다. 대신, Cladistic Cache는 항상 tier 5 보상과 함께 특별한 호의로 새로운 무기 업그레이드 mutaplasmids를 받게 됩니다.


NEW MUTAPLASMIDS

우리는 이브 라스베가스에서 온슬럿이 무기에 중점을 둔 여러 종류의 새로운 mutaplasmid를 포함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우리는 다음 그룹에 대해 Decayed, Gravid, and Unstable mutaplasmids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 Magnetic Field Stabilizers

* Heat Sinks

* Gyrostabilizers

* Entropic Radiation Sinks

* Ballistic Control Systems


우리는 Drone Damage Amplifier와 Entropic Disintegrator mutaplasmids에 대해 좀 더 자세한 조사가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이것의 출시를 보류할 것입니다. 계획이 확정되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새로운 mutaplasmids는 모든 종류의 어비설 포켓에서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깊이가 깊어질수록 더 높은 품질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PVP 포켓의 Cladistic Caches는 가장 큰 기회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위험을 감수 할만한 가치가 있는지 결정해야합니다.

TRIGLAVIAN EXTRACTORS

우리는 또한 큰 경제적 의미와 함께 심연의 Deadspace에 추가하는 것이 있습니다: Triglavian Extractors.


이것들은 어떤 유형의 포켓을 달리는 동안에도 Abyssal Deadspace 전체에 나타나는 수확 플랫폼입니다.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면 이것들을 찾아 파괴하고 Crystalline Isogen-10, Zero-point Condensate 및 Triglavian Survey Data를 획득하십시오. 이 새로운 구조물이 빠른 어비설 Deadspace 파일럿에게 흥미 진진한 새로운 목표를 추가하고, Triglavian 선박 가격을 낮추기에 충분한 재료 공급을 증가시켜서 배를 더 많이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밸런스 업데이트

심연의 Deadspace에 대한 이러한 모든 변화와 함께, 우리는 Onslaught에 상당한 밸런스 변화가 있음을 확실히 하고 싶습니다.


Force Auxiliaries는 제안서를 수정하기 위해 몇 차례의 피드백을 마친 후에 마침내 중요한 변화를 보게 될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Capital Ancillary Shield Boosters가 배당 하나씩으로 제한된다는 것입니다. 가능한 한 출시 전에 피팅을 조정하십시오!


우리는 또한 모든 ECM 모듈에 대한 증가 범위 및 강도뿐만 아니라 여러 ECM 보너스 함선에 대한 피팅 및 시그니처 반경 통계 업데이트를 통해 ECM 메카닉의 재작업을 철저히 조사하고 있습니다. 이 스레드에서 모든 세부 사항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지금은 이게 전부입니다! 이브 온라인: 온슬럿에서 뵙도록 하죠. 플릿 안이든 오토캐논의 배럴 밑이든.


행운을 빕니다!

posted by DGDragon 2018.11.10 17:49

https://www.eveonline.com/article/phs7yj/navigation-structures-inbou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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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forums.eveonline.com/t/devblog-navigation-structures-inbound/118641


여행 경험 많은 캡슐리어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 데브 블로그는 곧 등장할 겨울 확장팩에서 이브 온라인에 등장할 새로운 업웰 내비게이션 스트럭처에 대해 다룰 것입니다.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 스트럭처는 플레이어 얼라이언스가 그들의 우주에서 강력한 여행 인프라를 구축할 수있는 새로운 기회를 열어 줄 것입니다. 이 스트럭처는 Upwell FLEX 스트럭처의 새로운 라인을 대표하는 것으로, 전통적인 Upwell 스트럭처보다 설치 및 파괴가 훨씬 빠릅니다.


우리는 Fanfest 2015 이후 커뮤니티와 함께 ​​이러한 스트럭처에 대한 계획을 논의해 왔으며, 이 장기 계획은 결국 업웰 스트럭처가 되었습니다.


그 첫 번째 프레젠테이션에서는 일련의 미래 스트럭처 역할의 가능성에 대해 설명하였으며, 여기에는 "시장 및 무역 허브"(이후 시타델이 됨), "어셈블리 어레이"및 "연구소"(엔지니어링 컴플렉스로 합쳐짐), "드릴링 플랫폼" (리파이너리가 됨), 그리고 "스타게이트"(지금 네비게이션 스트럭처로 출시됨)가 있습니다.


디자인의 많은 부분이 지난 3년 동안 분명히 변경되었지만 플레이어의 여행 메카닉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새로운 강력한 스트럭처를 제공한다는 기본 목표는 동일하게 유지되었습니다.


Onslaught 확장팩에서는 3개의 네비게이션 스트럭처가 출시되며, 각각은 선박의 움직임과 관련된 특정 특수 역할을 수행합니다. 이러한 최초의 세 가지 네비게이션 스트럭처는 이전에 starbase에 있던 기능을 새롭고 사용하기 쉬운 Upwell 기술로 업그레이드하고 대체하여, 이 릴리즈와 동일한 주에 나왔던 유서 깊은 스타베이스 시스템의 출시 14주년을 기념하여 완전히 퇴역시킬 수 있는 날로 한층 더 뉴 에덴이 다가가는 것이 가능해지게 됩니다.


이러한 첫 번째 새로운 네비게이션 스트럭처를 통해 우리는 달성하려는 몇 가지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 현재의 점프 브리지, 사이노 비콘 및 사이노 재머의 기능을 설치, 사용 및 이해하기가 더 용이한 개선된 스트럭처로 대체

* 소유자가 자신의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세부적으로 제어 가능

* 공격자가 적의 인프라스트럭처를 방해할 수 있는 방법을 확보


일반적으로 이러한 스트럭처의 패턴은 그들이 대체하는 스타베이스 스트럭처보다 다소 강력하고 사용자 지정이 가능하지만 그 힘의 원천은 상당히 취약합니다.


이 블로그는 이러한 새로운 스트럭처와 관련된 몇 가지 주제를 다룰 것이며, 여러분이 가질 많은 질문에 답이 되었으면 하며, 여러분께서 Singularity 테스트 서버에서 직접 시도해보고 포럼 비평 스레드에서 생각한 것을 알려 주시기를 바랍니다.


* 새로운 업웰 FLEX 스트럭처 라인

* 네비게이션 스트럭처의 설치, 리인포스, 파괴에 대한 세부 사항

* 모든 업웰 스트럭처의 공격 흐름의 향상

* The Pharolux Cyno Beacon

* The Tenebrex Cyno Jammer

* The Ansiblex Jump Gate

* 네비게이션 스트럭처 변환 계획

* 연관된 소소한 변화들

업웰 FLEX 스트럭처

Upwell 스트럭처는 거대한 우주선을 도킹할 수 있고, 다양한 서비스 모듈을 피팅하고, 수천 명의 플레이어를 위한 주택을 제공할 수 있는 등 캡슐리어를 위한 범용 인프라스트럭처 제공에 대단히 유용한 도구입니다.


그러나 모든 스트럭처가 시타델, 엔지니어링 컴플렉스 또는 리파이너리와 같이 범용일 필요는 없습니다. Upwell은 쉬운 설치와 놀랍고도 특수한 역할을 위해 유용성과 방어력을 희생시키는 일련의 스트럭처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Fast Logistical EXpansion (FLEX)은 Upwell의 내장형 서비스 모듈을 사용하여 신속하게 설치할 수 있는 특수 스트럭처의 새로운 이름입니다.


이러한 새로운 FLEX 스트럭처는 표준 Upwell 제품 라인과 구분되는 많은 고유한 구분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 이들은 매우 빠르게 설치 가능하며, 처음 등장하는 FLEX 스트럭처들은 설치되고 작동하는 시간이 이전 업웰 스트럭처들의 단 3%만을 필요로 합니다.

* 그들은 다른 Upwell 스트럭처에 더 가깝게 설치 될 수 있으며, 가장 가깝게 설치 가능한 최소 범위는 150km이고, 가장 가까운 표준 업웰 스트럭처간의 거리는 200km에 설치 가능합니다.

* 그들은 매우 빠르게 파괴 가능하며, 풀-파워 모드일 때 짧은 단일 리인포스 사이클을 가지며 로우-파워 모드일 때는 리인포스 사이클 없이 바로 파괴할 수 있습니다.

* 핵심 기능을 제어하는 ​​붙박이 서비스 모듈이 있지만 그외 피팅이나 리그용 슬롯은 없습니다

* 그들은 표준 도킹 시설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대신 조종사가 서비스 모듈을 제어할 수 있도록 우주에서 직접 탑승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조종사는 Upwell Cargo Deposit 시스템을 통해 FLEX 스트럭처에 연료를 넣을 수 있습니다.

* Upwell FLEX 스트럭처의 초기 그룹에는 무기, 어셋 세이프티 또는 테더링이 없습니다.


Upwell FLEX 스트럭처의 물리적 크기와 비용은 다양할 것이며 첫 번째 설치는 표준 Upwell 미디엄 스트럭처보다 약간 작고 약간 비쌉니다.


겨울 확장팩에 등장하는 Upwell 네비게이션 스트럭처는 대중이 이용할 수 있는 최초의 FLEX 스트럭처입니다. Upwell은 캡슐리어 광고 / 선전 스트럭처 및 캡슐리어 건설 전진 기지의 가능성을 포함하여 FLEX 스트럭처 기술의 다른 잠재적인 용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네비게이션 스트럭처 라이프사이클

표준 Upwell 스트럭처와 새로운 FLEX 스트럭처 사이의 가장 중요한 차이점 중 일부는 설치, 공격 및 파괴라는 스트럭처 "수명주기"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스트럭처 소유자와 잠재적인 공격자 모두의 게임 플레이에 매우 중요하므로 이 섹션에서는 전체 수명주기를 탐색하고 네비게이션 스트럭처와 표준 Upwell 스트럭처 간의 중요한 차이점을 알려드릴 것입니다.


설치:

우주 공간에 네비게이션 스트럭처를 설치하는 기본 프로세스는 몇 가지 주요 차이점을 제외하고 표준 Upwell 스트럭처를 배포해본 모든 사람에게 매우 친숙합니다.


첫 번째 중요한 차이점은 네비게이션 스트럭처가 다른 Upwell 스트럭처에 훨씬 가깝게 설치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Cyno 비컨 및 점프 게이트는 가장 가까운 Upwell 스트럭처에서 최소 200km 떨어져 있어야하며 Cyno Jammer는 150km 떨어져 있어야합니다.


처음 세 네비게이션 스트럭처는 모두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소버린티 인프라스트럭처 허브 업그레이드가 필요하므로 올바른 인프라스트럭처 허브 업그레이드가 설치되지 않은 시스템에 스트럭처를 설치하려고하면 (플레이어 제어 인프라스트럭처 허브를 가질 수 없는 시스템 포함) ) 설치를 확인하기 전에 경고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네비게이션 스트럭처에는 설치할 수 있는 각 스트럭처 역할에 따라 시스템 당 숫자제한이 있습니다 (비컨 및 점프 게이트 시스템 당 하나, Jammer 시스템 당 세 개). 일단 시스템 캡에 도달하면 이전 스트럭처 중 하나가 언앵커되거나 파괴될 때까지 이러한 스트럭처의 새로운 설치가 방지됩니다.


네비게이션 스트럭처를 공간으로 드래그하면 표준 Upwell 스트럭처와 마찬가지로 이름 및 스트럭처 프로파일을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그러나 리인포스일이 아닌 스트럭처 리인포스 시간을 선택하라는 메시지만 표시됩니다. FLEX 스트럭처 리인포스 시스템은 요일을 생각하지 않으며 하루의 시간만 필요합니다. 아래 섹션에서이 FLEX 스트럭처 리인포스 시스템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FLEX 스트럭처 설치 기간 자체는 표준 Upwell 스트럭처와 가장 중요한 차이점 중 하나입니다. FLEX 스트럭처의 설치 기간은 매우 짧고(초기 네비게이션 스트럭처의 경우 45 분) 스트럭처는 전체 설치 기간 동안 공격에 취약합니다.


이 설치 기간은 이전 Upwell 스트럭처와 마찬가지로 다른 얼라이언스의 소버린 우주에 설치된 스트럭처에 대해 배가되며, 시스템의 strategic index의 각 수준은 스트럭처가 온라인 상태가되기 전에 또 다른 전체 길이 배포 기간을 추가합니다. 즉, strategic index가 1 인 시스템에 해당 소버린의 소유주가 아닌 콥이 네비게이션 스트럭처를 설치할 경우 설치에 90분이 걸리며, strategic index 레벨 5인 성계에 설치할 경우 4.5시간까지 듭니다.


설치되고 손상되지 않은 네비게이션 스트럭처의 소유자가 스트럭처를 푸는 방법을 선택하면 45분 뒤에 거둬들일 수 있습니다.


공격과 리인포스 :

FLEX 스트럭처는 매우 빠른 설치와 함께 매우 가속화한 리인포스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FLEX 스트럭처는 표준 Upwell 스트럭처와 마찬가지로 언제든지 공격받을 수 있으며, 정상적인 Upwell 스트럭처와 마찬가지로 해킹하여 리인포스 시간을 알아낼 수 있습니다. 표준 Upwell 스트럭처와 달리 네비게이션 스트럭처에는 자체적인 무기가 없습니다. 네비게이션 스트럭처에 대한 방어는 얼라이언스 함선이나 몇 백 킬로미터 떨어진 표준 Upwell 스트럭처에서 제공되어야합니다.


FLEX 스트럭처는 최대 전력 모드일 때 단 하나의 리인포스 기간 (아머과 hull 히트 포인트 사이)을 가지며 저전력 모드일 때 리인포스 기간이 없습니다. FLEX 스트럭처의 실드 체력이 파괴되면 공격자는 스트럭처의 아머 체력에 직접적으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아머의 체력이 소진된 스트럭처가 저전력 모드에 있는 경우, 공격자는 스트럭처의 hull을 직접 공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트럭처가 마지막 아머의 체력을 잃었을 때 전체 전력 모드로 작동 중인 서비스 모듈을 가지고 있다면 짧은 리인포스 기간으로 들어갑니다.


이 리인포스 기간은 수비자가 선택한 강화 시간이 다음에 나타날 때까지 지속되며, 그 시간은 스트럭처가 리인포스 모드에 들어간 시점에서 최소 1시간 이상입니다. 리인포스 종료 기간은 어느 방향으로든 최대 30분 동안 무작위로 "jitter"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즉 공격자가 공격을 시작하는 시기에 따라 리인포스 기간이 0.5에서 25.5시간 사이에서 지속될 수 있습니다.


이 리인포스 기간 동안 표준 Upwell 스트럭처의 최종 리인포스과 마찬가지로 스트럭처의 서비스 모듈이 오프라인 상태가 됩니다.


이러한 리인포스 메커닉은 FLEX 스트럭처가 빠른 Upwell 스트럭처보다 공격에 더 취약해지도록 하여 빠른 설치 시간과 보다 전문화된 역할을 일치시킵니다.


모든 업웰 스트럭처의 수명의 변화

첫 번째 FLEX 스트럭처의 도입과 함께, Onslaught 확장팩은 표준 및 FLEX의 모든 Upwell 스트럭처에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공격 흐름 변화를 도입 할 것입니다.


전체 전력 스트럭처에 대한 공격에는 영향주지 않고, 저전력 스트럭처에 대한 공격 흐름을 크게 변경하고 있습니다.


* 저출력 스트럭처를 빠르고 쉽게 공격 할 수 있도록 모든 저전력 스트럭처의 총 유효 체력을 감소시키고 있습니다

* 또한 저전력 스트럭처 공격의 흐름을 변경하여 아머를 완전히 건너 뛰지 않고 초기 공격에서 실드와 아머를 모두 쏠 수 있습니다 (크게 감소된 HP 값으로). 이 흐름이 저전력 스트럭처의 아머를 즉시 사라지게 하는 것보다 자연스럽길 바랍니다.

* Standup Layered Armor Plating 모듈은 풀-파워 스트럭처에만 아머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이 세 가지 변경 사항의 결합된 영향은 모든 저전력 Upwell 스트럭처가 상당히 빠르고 쉽게 파손되며 풀파워 스트럭처에 대한 공격은 완전히 동일하다는 것입니다.


이 변경 사항의 일부로 모든 표준 Upwell 스트럭처의 기본 실드 및 갑옷 체력이 62.5% 감소하고 풀파워 스트럭처에 제공된 체력 배율이 1.5x에서 4x로 증가합니다. 즉, 온슬럿 확장팩 후 저전력 스트럭처의 실드와 아머를 모두 공격하는 것은 오늘날 저전력 스트럭처의 실드를 쏘는 것보다 25% 적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이러한 변경이 완료되면 Upwell 스트럭처의 공격 흐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스트럭처가 손상받은 상태에서는 서비스 모듈을 온라인하는 기능을 비활성화 할 계획입니다. 이것은 공격을 감지한 후 스트럭처의 실드가 파괴되기 전에 저전력에서 최대 전력으로 전환하는 캐릭터의 공격적 행동을 방지하는 이점이 있습니다. 또한 Cyno Jammers를 기만에 사용하는 장난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FLEX 스트럭처의 전반적인 특성과 Upwell 스트럭처의 변경 사항에 대해 전반적으로 살펴 보았으므로 이제 겨울 확장과 함께 제공되는 특정 네비게이션 스트럭처에 대해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THE PHAROLUX CYNO BEACON


새로운 네비게이션 스트럭처 중 가장 단순한 것은 Pharolux Cyno Beacon입니다. 이 새로운 스트럭처를 개발할 때 Upwell은 기존의 Cynosural Generator 배열 기능을 사용자 지정 가능한 Access Control List 시스템과 연결하는 데 주력했습니다. 이것은 함선 기반의 사이노 필드 제네레이터의 이용자가 함대 구성원들로 제한되고 스타베이스 사이노 필드 제네레이터 어레이가 얼라이언스 멤버로 제한되는 것과는 달리, 새 Pharolux Cyno Beacon은 스트럭처 소유자가 접근을 허용한 모든 파일럿이 점프 드라이브를 통해 사용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스트럭처에 의해 생성된 cynosural beacon은 표준 cynosural beacon 생성 모듈과 마찬가지로 범위 내에서 점프가 가능한 선박에 대한 유효한 점프 대상을 제공합니다. Pharolux Cyno 신호로 점프하는 선박은 점프 연료를 소모하고 점프 피로를 받는 등 모든 표준 점프 드라이브 동작을 따릅니다.


Pharolux Cyno Beacon에는 활성 상태일 때 점프 가능 비콘을 활성화하는 Standup Cynosural Generator I 서비스 모듈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 서비스 모듈에는 이전 Starbase Cynosural Generator Array와 동일한 IHub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이 서비스 모듈은 cynojammed 시스템에서는 활성화될 수 없으며 시스템이 cynojammed가되면 꺼집니다.


Quick Stats:

* Maximum of one structure per system

* 45 minute deployment/unanchor time

* Built-in Standup Cynosural Generator I requires the Cynosural Navigation strategic infrastructure hub upgrade to be active in the system

* Service module consumes 15 fuel blocks per hour while active

* May not be deployed within 200km from other Upwell structures


* Slot Layout: 0H, 0M, 0L, 0 Rig, 1 Service

* Volume: 4000m3

* Low Power Mode Hitpoints (shields / armor / hull): 750,000 / 750,000 / 3,000,000

* High Power Mode Hitpoints (shields / armor / hull): 3,000,000 / 3,000,000 / 3,000,000

* Resistances (EM/Therm/Kin/Exp): 20 / 20 / 20 / 20

* Damage Cap: 5000 dps


The materials required to build a Pharolux Cyno Beacon are:


* Structure Construction Parts 2

* Structure Storage Bay 1

* Structure Hangar Array 1

* Structure Electromagnetic Sensor 2

* Structure Acceleration Coils 1

* Liquid Ozone 500000

THE TENEBREX CYNO JAMMER

Upwell은 시스템 전체의 cynosural field 방해 전파의 자체 버전을 제작하는데 관심을 돌릴 때 방해 전파가 활성화 될 수 있는 속도를 크게 개선하는데 집중했습니다. 그들의 노력의 결과는 Tenebrex Cyno Jammer 스트럭처로, 불과 5분 만에 시스템을 막을 수 있습니다.


Tenebrex Cyno Jammer는 다른 두 네비게이션 스트럭처와는 다른 독특한 형태의 시스템 캡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일한 스타 시스템에 최대 3개의 Cyno Jammer 스트럭처가 설치될 수 있지만, 한 번에 단 하나의 활성화된 서비스 모듈만 존재할 수 있습니다. 이 메카닉은 sov 홀더가 버퍼로 공간에 몇 개의 재머를 유지하거나 첫 번째가 리인포스되면 다른 스트럭처를 설치함으로써 cyno 재머 스트럭처에 대한 공격으로부터 복구하는데 있어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Tenebrex Cyno Jammer에는 활성 상태에서 시스템 방해 효과를 제공하는 내장 Cynosural Jammer I 서비스 모듈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 서비스 모듈을 활성화하려면 이전 Starbase Cynosural System Jammer에 필요한 것과 동일한 infrastructure hub strategic upgrade가 필요합니다.


Standup Cynosural Jammer I 서비스 모듈이 활성화되면 시스템이 걸리기 전에 5분의 예열 시간이 있습니다. 이 5 분 타이머는 성계에 타임 딜레이션이 적용될 경우 연장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의 모든 조종사는 화면 왼쪽 상단의 주권 정보 패널을 통해 각 성계의 걸림 효과 상태 (걸림 해제, 걸림 보류 중 또는 걸림)를 시스템의 모든 조종사가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이 상태 표시는 활성화 된 인커전으로 인해 시스템에 걸린 경우에도 표시됩니다.

시스템 방해 신호가 발생하면 기존의 스타베이스 Cynosural System Jammer 효과와 마찬가지로 작동하여 새로운 standard cynosural beacon (covert cynosural beacon에 영향을 미치지 않음)의 활성화를 방지합니다. 이 효과는 동일한 시스템에서 모든 Cyno 비콘 스트럭처를 비활성화합니다.


Quick Stats:

* Maximum of three structures per system

* Maximum of one online service module per system

* 45 minute deployment/unanchor time

* Built-in Standup Cynosural Jammer I requires the Cynosural Suppression strategic infrastructure hub upgrade to be active in the system

* Cynosural System Jamming takes effect 5 minutes after service module is activated

* Service module consumes 40 fuel blocks per hour while active

* May not be deployed within 150km from other Upwell structures


* Slot Layout: 0H, 0M, 0L, 0 Rig, 1 Service

* Volume: 5000m3

* Low Power Mode Hitpoints (shields / armor / hull): 1,000,000 / 1,000,000 / 4,000,000

* High Power Mode Hitpoints (shields / armor / hull): 4,000,000 / 4,000,000 / 4,000,000

* Resistances (EM/Therm/Kin/Exp): 20 / 20 / 20 / 20

* Damage Cap: 5000 dps


The materials required to build a Tenebrex Cyno Jammer are:


* Structure Construction Parts 4

* Structure Storage Bay 1

* Structure Advertisement Nexus 1

* Structure Electromagnetic Sensor 4

* Structure Acceleration Coils 3

THE ANSIBLEX JUMP GATE

Anentiallyx 점프 게이트는 Upwell의 네비게이션 스트럭처에 대한 초기 연구의 탁월한 업적입니다. 이 빠른 설치와 강력한 운송 스트럭처는 지하 해적 연구실과 어비설 데드스페이스 깊은 곳에서 회수한 Triglavian gate의 역설계를 통해 "빌린" 기술 덕분에 가능했습니다. 캡슐리어가 사용할 수 있는 이전의 장거리 텔레포트 기술과 달리 Anentiallyx 게이트는 캐피탈 함선의 일부의 이동을 허용하고 사용자의 점프 피로도를 방지합니다.


Anentiallyx 점프 게이트는 일치하는 쌍으로만 작동합니다. 각 점프 게이트를 설치할 때 여러분은 5광년 이내에 있는 목표 성계를 지정하여 게이트를 정렬해야 합니다. 설치된 게이트는 실제로 목표 시스템을 가리키고, 목표 시스템의 다른 게이트가 자신을 가리키고 있는지 점검합니다. 두 개의 점프 게이트가 필요한 인프라스트럭처 허브 업그레이드를 만복하는 성계에 있고 서로를 제대로 가리키고 있다면 서비스 모듈을 활성화하여 연결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링크된 점프 게이트는 같은 회사 / 얼라이언스가 소유하거나 동일한 액세스 목록 프로필을 공유할 필요가 없습니다.


설치된 점프 게이트의 소유자가 자신의 게이트가 정렬된 스타 시스템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스트럭처를 언앵커하고 재설치 할 수 있습니다 (총 90 분 소요).


Standup Jump Generator I 서비스 모듈은 일반 서비스 모듈과 같이 활성화 및 매 시간마다 연료 블록을 소모하며 배가 게이트를 통해 점프할 때마다 액체 오존을 소모합니다. 두 가지 유형의 연료는 Upwell Cargo Deposit 기능을 사용하여 스트럭처 외부의 조종사가 스트럭처 내에서 동일한 무제한 연료 베이에 설치 할 수 있습니다. 점프 당 액체 오존 소비량은 점프 연결 길이와 점프하는 선박의 질량에 따라 다릅니다. 점프 당 현재 소비되는 오존 소비량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소비된 오존 = (선박 질량 (kg)) x (점프 거리 (LY)) x 0.000003 + 50


Ansiblex Jump Gate의 소유자는 액세스 제어 목록 프로파일을 사용하여 통행료 통제 뿐만 아니라 게이트를 뛰어 넘을 수 있는 조종사와 조직을 정확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통행료는 소비되는 오존 단위당 isk 값으로 설정되므로 대형 선박은 유료 게이트 네트워크를 사용하기 위해 더 많은 ISK를 지불하고 게이트 운영자는 오존 대가를 지불하는 것 이상의 예상 가능한 이익 마진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개별 조종사는 프롬프트 없이 자동으로 점프를 지불 할 개인 임계 값을 설정할 수 있으며 임계 값을 초과하는 값은 점프를 실행하기 전에 지불 할 것인지 묻습니다.


연결된 점프 게이트 쌍이 동일한 조직에서 소유하거나 동일한 ACL 프로필을 따를 필요가 없으므로 연결을 통해 다시 점프로 돌아오지 못할 수도 있는 경우 혹은 돌아오기 위한 ISK 비용이 현재 점프보다 현저히 높을 경우 파일럿의 점프 전 경고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Ansiblex 점프 게이트에는 supercapitals 이외의 모든 선박이 게이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1.48 billion kg의 질량 제한이 있습니다. 릴리즈 후 이 게이트 주변의 피드백 및 행동을 주시 할 것이며 필요한 경우 양 방향으로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Anentiallyx 점프 게이트를 사용한 플레이어의 경험은 표준 NPC 스타 게이트를 사용한 플레이어의 경험과 매우 유사합니다. 점프 게이트를 사용하면 점프 피로가 발생하지 않으며 조종사는 게이트 연결의 다른 쪽에서 일시적인 점프 클로킹을 합니다.


모든 점프 게이트 연결은 New Eden의 모든 조종사가 지도를 통해 게이트 연결을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와 함께 볼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플레이어가 제어하는 ​​점프 게이트는 선박 자동 조종 장치 시스템에서 사용되지 않습니다.


Quick Stats:

* Maximum of one structure per system

* 45 minute deployment/unanchor time

* Built-in Standup Jump Generator I requires the Advanced Logistics Network strategic infrastructure hub upgrade to be active in the system

* Service module consumes 30 fuel blocks per hour while active

* Jumping ships consume Liquid Ozone based on their mass and the length of the jump connection

* May not be deployed within 200km from other Upwell structures

* Maximum Jump Range: 5 light years

* Ship mass limit: 1,480,000,000kg


* Slot Layout: 0H, 0M, 0L, 0 Rig, 1 Service

* Volume: 6000m3

* Low Power Mode Hitpoints (shields / armor / hull): 750,000 / 750,000 / 3,000,000

* High Power Mode Hitpoints (shields / armor / hull): 3,000,000 / 3,000,000 / 3,000,000

* Resistances (EM/Therm/Kin/Exp): 20 / 20 / 20 / 20

* Damage Cap: 5000 dps


The materials required to build an Ansiblex Jump Gate are:


* Structure Construction Parts 4

* Structure Storage Bay 1

* Structure Advertisement Nexus 1

* Structure Electromagnetic Sensor 1

* Structure Acceleration Coils 3

* Structure EXERT Conduit Coupler 2


EXERT Conduit Coupler는 Upwell에서 개발하고 Upwell Jump Gates를 만들기 위해 독점적으로 사용된 새로운 스트럭처 구성 요소입니다.


그것은 planetary materials, standard minerals, abyssal materials(어비설 Deadspace에서 수확한 Triglavian 기술) 및 covert research tools (해적에 의해 운영되는 은밀 연구 시설에서 도난당한)의 조합으로 구성됩니다.

네비게이션 스트럭처 전환 계획

이러한 새로운 네비게이션 스트럭처가 겨울철 확장으로 처음으로 가능해짐에 따라 근면한 캡슐리어가 블루프린트를 확보하고 초기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러한 스트럭처를 제조하는데 약간의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기존의 Nullsec 수송 네트워크가 이러한 변화에 적응할 수 있는 시간을 갖기 위해 우리는 패치 설치 후 2주 동안 기존의 스타베이스 네비게이션 스트럭처를 계속 유지할 계획입니다.


이는 겨울철 확장 출시 후 2주 동안 이전 네비게이션 스트럭처와 새 네비게이션 스트럭처가 같은 스타 시스템에 공존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능을 일시적으로 두 배로 늘릴 수 있음). 이 시간 동안에도 오래된 starbase Jump Bridges는 새로운 Upwell Jump Gate와 연결할 수 없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연결된 점프 연결의 양면은 같은 유형의 스트럭처를 사용해야합니다.


2주 후, 우리는 일일 다운 타임 시간 동안 기존의 모든 starbase cyno 비콘, cyno 재머 및 점프 브리지를 자동으로 오프라인 및 언앵커링 할 계획입니다.


향후 패치에서는 오래된 스트럭처의 소유자가 자신의 자산 중 일부를 회수할 수 있도록 이전 starbase 네비게이션 스트럭처와 블루프린트에 대한 상환 프로그램을 구현할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조금 더 가까워질 때 올 것입니다.


겨울 확장과 관련된 관련 변경 사항

이 개발자 블로그를 끝내기 전에 겨울 확장과 함께 제공될 네비게이션 스트럭처와 관련된 두 가지 작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Infrastructure Hub의 전략적 업그레이드를 활용하는 새로운 네비게이션 스트럭처의 추가와 함께 전략적 업그레이드를 실행하기 위한 ISK 유지 관리 비용을 조정하고 있습니다.


* Cynosural Navigation cost per day increased from 2m isk to 5m isk

* Advanced Logistics Network cost per day increased from 10m isk to 20m isk

* Cynosural Suppression cost per day increased from 20m isk to 30m isk

* Supercapital Construction Facilities cost per day increased from 1m isk to 40m isk

* Base IHub maintenance cost remains unchanged


업웰이 Tenebrex Cyno Jammer를 위해 만든 기술적 진보 중 일부는 Mobile Cynosural Inhibitor 개인 배포 가능 스트럭처에도 적용되어 배포 속도와 볼륨을 크게 줄였습니다. 이러한 변화로 인해 Cyno Inhibitor는 사냥 중 덫을 놓는데 더 효과적이 되었을 뿐 아니라 이들을 로밍 중에 더욱 쉽게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해줍니다.


* 설치 시간이 2분에서 1분으로 감소

* 부피가 300m3에서 50m3로 감소

오늘 이 개발자 블로그를 읽어줄 시간을 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기 CCP에서, 우리는 당신이 겨울 확장팩과 함께 나올 이 스트럭처들을 활용해 즐겁게 놀아 주길 바랍니다. Singularity 테스트 서버에서 이러한 모든 스트럭처를 시험해보고 언제든지 이 블로그에 첨부 된 주석 스레드에서 의견 및 의견을 표하는 것이 좋습니다.


즐거운 항해를!

posted by DGDragon 2018.11.10 14:17

https://www.eveonline.com/article/phvxtk/eve-online-onslaught-deployment-information


우리는 겨울철 확장팩인 EVE Online : Onslaught이 11 월 13 일 화요일 연장된 중단 시간 동안에 배포될 것이라는 것을 확인해드리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온슬럿 배치를 위한 가동 중지 시간은 평상시와 같은 평일 오전 11 시부터 시작됩니다. 이 릴리스의 크기를 감안할 때 현재 클러스터가 온라인 상태가 되어 연결을 수락할 때까지의 ETA를 제공해드릴 수 없습니다.


Onslaught는 배포하는데 약 45-60 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되지만 릴리스의 성격으로 인해 중단 시간이 이보다 길 수 있습니다.


배포 진행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VE Online Launcher 및 @EVE_Status 트위터 피드를 확인하십시오.


EVE Online에서 제공되는 EVE Online: Onslaught의 컨텐츠 개요를 확인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전체 패치 노트를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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