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8. 9. 27. 23:42

https://twitter.com/scaredpanda/status/1041916667834654720

금요일 저녁부터 72시간 연속 방송 행사.

3년째임.

posted by DGDragon 2018. 9. 27. 17:26

https://www.eveonline.com/article/pexvdh/eve-vegas-2018-player-speakers-announced

한 달 남았던 EVE Vegas로 올해의 연사 명단을 확정했습니다.


EVE Vegas 2018의 경우 참가자는 밝은 눈을 가진 다음과 같은 캡슐리어가 무대에 합류하게됩니다. 개발자는 EVE 지식과 경험을 참석자 및 스트리밍 시청자와 공유하고자합니다.


Dunk Dinkle

Luna Moses

Raiden Harmann

Baltec1

Wilhelm Arcturus

Kismeeter

Matterall (knows mittani btw)

Ahlea Corinth


우리는 이 파일럿을 EVE Vegas 2018 컨텐츠 제작자로서 환영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10월에 프리젠테이션을 기대합니다!


선택한 조종사 중 하나인 경우 세부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이메일을 확인하고 최대한 빨리 우리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금년도 연설을 하기 위해 신청서를 제출하기로 결정한 모든 사람들에게 큰 감사를 드립니다. 환상적인 제안이 있었습니다!


EVE 베가스는 이미 우리가 북미에서 개최한 가장 큰 행사로서 기록을 깼으며, 파티 시간 동안 네바다의 사막을 치고 우주선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인 1,000명 이상의 참석자들이 있습니다.


당신이 우리와 같은 이브 너드라면, 이것은 놓치고 싶지 않은 이벤트입니다.


티켓 판매가 끝날 때까지 매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현장 구매 티켓이 없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가능한 한 빨리 구매하십시오.


오늘 티켓을 안전하게 지키고 싶다면 EVE Vegas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posted by DGDragon 2018. 9. 27. 17:22

https://www.eveonline.com/article/pf1n8g/eve-vegas-2018-tickets-fansites-eve-media-and-event-organizers

우리는 9 월 중순으로 향하고 있으며 라스베가스까지 불과 한 달 정도 남아있습니다!


이제는 EVE Vegas 2018 커뮤니티 참여자 티켓 이슈의 이름을 수집할 차례입니다.


지난 이브 라스베가스와 팬 페스트와 마찬가지로 올해 커뮤니티 참여자가 자격이 되는 티켓을 요구할 경우 해당 조직 및 이벤트의 소유자는 연락을 취해 알려줄 필요가 있습니다


여기 신청 방법이 있습니다!

* 팬 사이트, 이벤트 또는 미디어 조직의 소유자 / 주최자만 티켓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 진정으로 falcon@ccpgame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야합니다.

* 제목은 "EVE Vegas 2018 커뮤니티 기여자 티켓"을 사용하십시오.


다음 세부 사항을 포함하십시오 :

* 티켓을 요구하고있는 팬 사이트, 이벤트 또는 EVE 미디어 조직의 이름.

* 티켓을 청구할 참석자의 전체 이름.

* 티켓을 청구할 참석자의 캐릭터 이름입니다.

* 티켓을 요구할 각 참석자의 연락처 이메일입니다.


귀하가 받을 수 있는 것 :

* EVE Vegas의 2배 이용권

* EVE Fanfest의 2배 이용권


이미 티켓을 구입하고 커뮤니티 참여자 티켓을 수령할 수 있다면 티켓 PDF를 이메일에 첨부하여 보내 주시면 환불 여부를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커뮤니티 참여자 티켓을 청구 할 수있는 기한은 2018년 9월 30일 - 지금으로부터 17 일 후인 23:59:59입니다.


우리는 라스베가스에서 모두 당신을 만날 것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8. 9. 27. 17:17

https://www.eveonline.com/article/pf1x94/fanfest-home-video-contest

멋진 우주 친구들!


2019년에는 EVE를 타고 전 세계 주요 플레이어 허브에 뛰어들어 세계 커뮤니티와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전에도 이 문제에 대해 높은 수준으로 논의한 바 있으며, 다음 달 EVE Vegas에서 자세한 내용을 공개할 예정입니다(자세한 내용은 거기서 확인).


이 이벤트 중 하나는 아주 특별합니다!


우리는 플레이어의 집에서 EVE Fanfest를 개최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많은 질문을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어떻게 그런 거대한 전설적인 사건이 사람의 집 안에 들어갈 수 있겠는가?"


"CCP가 적합하게끔 특허받은 ORE 압축 기술을 사용할까요?"


"어디서 등록을 하죠?"


모든 질문에 지금 바로 답변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이 시점에서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매년 참석했거나 2004년부터 라이브 스트림에서 시청했던 것과 같은 적절한 팬페스트가 될 것입니다! CCP 개발자, 키노트, 라이브 퍼머밴드 공연, 라운드테이블, 저녁 식사, 파티, 펍 등이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분명히 모든 것을 홈 사이즈로 축소할 것이지만, 적절한 팬페스트의 콘텐츠나 성격은 그대로 둘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의 집에 표를 팔지는 않겠지만, 당신은 몇몇 친구들을 초대해서 그것을 적절한 팬페스트로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저희 변호사들은 이 사건을 깜짝 이벤트로 만들지 말고, 우리가 들어가려고 하는 플레이어의 동의를 확실히 해두라고 강력하게 충고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비디오 콘테스트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소개 비디오를 확인하십시오.

https://www.youtube.com/watch?v=7l2QGU7XLZA


컨테스트에 참가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여러분의 집에서 우리가 Fanfest HOME을 하도록 설득하는 동영상 만들기

2. 10월 12일 전에 fanfesthome@ccpgames.com에게 비디오 또는 다운로드 링크를 보내십시오.

3. 여러분의 실명, 집 주소 및 캐릭터 중 하나의 이름을 우편으로 보내주십시오.

4. 이메일에서, 왜 당신의 장소가 좋은 선택이 될지에 대한 추가적인 이유를 적으시고 당신이 우리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는 모든 정보를 포함하십시오.


규칙(주의 깊게 읽어주세요):

역주 - 법적 문제 위주로 적혀 있으므로 생략


비디오 형식 및 사양


1. 동영상 길이는 30-60 초 사이가 될 수 있습니다.

2. Royalty Free/Creative Commons 오디오를 사용하는 경우 비디오의 엔드 플레이트 어딘가에서 작성자를 신용하십시오. 엔드 플레이트는 일반적으로 로고, URL 등을 넣는 곳입니다.

3. 우리의 삶을 편하게하기 위해 비디오 파일에 적절하게 라벨을 붙이십시오. 예 : AngryConcordGuysHouse2019.mp4

4. 작성자를 신용할 필요가 없더라도 전자 메일에 있는 오디오의 소스를 반드시 포함해야 합니다.

5. PC 컴퓨터에서 파일이 작동하고 재생 가능한 한 어떤 형식으로든 동영상을 보낼 수 있습니다. 프로 비디오 제작자가 아니더라도 참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폰 비디오도 좋습니다). 물론 Mp4는 가장 좋아하는 형식입니다.


이게 전부입니다! 게임을 시작하고, 10월 19일부터 21일까지 이브 라스베가스에서 비디오를 보고 그 중 일부를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이 개발자 블로그에 대해 토론하려면 이 포럼 스레드로 이동하십시오.

https://forums.eveonline.com/t/fanfest-home-video-contest/106338

o7

posted by DGDragon 2018. 9. 27. 01:03

https://www.eveonline.com/article/pf98iu/emergency-response-squad-skins-now-available-in-the-new-eden-store

오랫동안 기다려온 Emergency Response Squad SKIN이 이제 모든 Tech II 로지스틱 함선을 위해 New Eden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을 기쁜 마음으로 알려드립니다!


SKIN은 다음 선체에서 각각 250 PLEX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Basilisk

Guardian

Onieros

Scimitar


이 외에도 4 제품을 모두 합친 번들 제품이 총액 10%를 할인한 가격에 판매 중입니다!


이 SKIN은 오늘부터 10월 23일까지 뉴 에덴 스토어에 있을 예정입니다. 콜렉션에 추가하고 싶다면 지금 구매하십시오!

posted by DGDragon 2018. 9. 27. 00:52

https://www.eveonline.com/article/pfd34y/policy-update-real-life-threats-and-harassment

CSM 13의 첫 번째 정상 회의의 일환으로, 최근 몇 달 사이에 많은 사례가 발표된 후 평의회는 고객 지원팀과의 면담을 통해 실제 폭력과 온라인 폭력의 위협에 관한 정책을 논의했습니다.


이 세션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잘 진행되었으며 본 세션에서 제시된 행동 요령의 일부로 내부 프로세스에 대한 여러 가지 설명을 선제 정책으로 발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제 이를 정책 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https://community.eveonline.com/support/policies/real-life-harassment-threats-policy-en/


현재 이 정책은 영어로만 제공되지만 지원되는 모든 언어로 표시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앞으로 며칠 동안 독일어, 러시아어 및 프랑스어로 번역될 예정입니다.


이 정책은 CCP가 용납할 수 없는 행동으로 간주하는 사례, 우리가 그것에 대응하는 방법, 보다 중요한 것은 그들이 괴롭힘을 보고하고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CCP 및 제 3자 플랫폼에 모두 연락할 수 있는 방법을 상세히 설명합니다.


CCP는 실제 괴롭힘과 위협에 대해 무관용 접근법으로 대응하는 커뮤니티를 유지하기 위해 확고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정책은 커뮤니티와의 공동 노력으로 이를 성취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명확한 설명과 정보를 제공합니다.


EVE 온라인 포럼에서 이 뉴스 항목에 대해 이 스레드에서 자유롭게 토론하십시오.

https://forums.eveonline.com/t/policy-update-real-life-threats-harassment/107861

posted by DGDragon 2018. 9. 27. 00:47

https://www.eveonline.com/article/pfmczl/imperial-jubilee-skins-have-returned-on-new-hulls-too

우리는 Amarr 제국의 대관식 날 축하 행사에서 Imperial Jubilee SKIN이 New Eden Store로 돌아 왔으며 10월 9일 다운타임까지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발표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작년에는 다음 함선에서 SKIN을 사용할 수 있었으며, 이들은 모두 뉴 에덴 스토어에 돌아왔습니다:


Purifier – 190 PLEX

Dragoon – 190 PLEX

Confessor – 190 PLEX

Sacrilege – 230 PLEX

Devoter – 230 PLEX

Guardian – 230 PLEX

Prophecy – 230 PLEX

Harbinger – 230 PLEX

Oracle – 230 PLEX

Armageddon – 290 PLEX

Abaddon – 290 PLEX

Paladin – 290 PLEX

Providence – 390 PLEX

Revelation – 390 PLEX

Archon – 390 PLEX

Avatar – 490 PLEX


그리고 오늘부터 여러분은 이하의 함선을 위한 것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Malediction – 190 PLEX

Anathema – 190 PLEX

Coercer – 190 PLEX

Heretic – 190 PLEX

Omen Navy Issue – 230 PLEX

Zealot – 230 PLEX

Absolution – 230 PLEX

Damnation – 230 PLEX

Harbinger Navy Issue – 230 PLEX

Apocalypse – 290 PLEX

Apocalypse Navy Issue – 290 PLEX

Armageddon Navy Issue – 290 PLEX

Redeemer – 290 PLEX

Apostle – 390 PLEX

Prorator – 230 PLEX

Impel – 230 PLEX

Ark – 390 PLEX


Empire를 지원하고 컬렉션에 추가하려는 경우 10월 9일 전에 구매하십시오.

posted by DGDragon 2018. 9. 27. 00:43

https://www.eveonline.com/article/pfk27s/updates-to-minimum-os-requirements-for-mac-users

New Eden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EVE Online을 플레이하기 위한 최소 사양이 항상 검토 중입니다.


이렇게 하면 EVE 클라이언트에 대한 모든 변경 사항이 예상대로 수행되며 릴리스가 하드웨어 성능에 미치는 영향을 확실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Mac 사용자를 위한 최소 시스템 요구 사항을 업데이트할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의 최소 시스템 요구 사항이 다음을 반영하여 변경됨을 의미합니다.


* 10.14, 10.13 및 10.12의 정식 지원.

* 10.11은 작동하지만 지원되지 않습니다.

* 10.10 이하에서는 작동을 멈 춥니 다.


이 변경은 2018/09/25 중단 시간부터 적용됩니다.


토론하고 싶다면 이 포럼 스레드에서 할 수 있습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t/updates-to-minimum-os-requirements-for-mac-users/108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