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8. 7. 27. 16:35

https://twitter.com/CCPGames/status/1022483419715043330

우리는 현재 우리가 개발 중인 모든 비공개 프로젝트가 언리얼 엔진 4로 개발 중이라는 사실을 밝히게 되어 기쁩니다.


언론 배포 자료: https://www.ccpgames.com/news/2018/ccp-games-developing-new-games-exclusively-with-unreal-engine-4

posted by DGDragon 2018. 7. 27. 16:13

https://zkillboard.com/kill/70849176/

https://imperium.news/code-victim-gives-clinic-on-how-not-to-fly-a-jump-freighter/


임페리움의 기자가 CODE.와 인터뷰한 바에 따르면,


CODE.는 스파이로부터 희생자가 온다는 정보를 갖고 플릿을 폼업하고 준비하고 있었음.


JF 파일럿은 보통 언제든 누를 수 있는 '점프 아웃' 버튼을 가진 편집증적 피해망상 환자이므로


CODE.도 실패하지 않기 위해 몇가지 계획이 있었지만, 그것이 쓸모없어짐.


왜냐하면 파일럿은 'AFK 상태에서' '오토파일럿 상태로' 지타로 가고 있었기 때문임.


하지만 퍽치기는 성공했으나 팩션 포티자가 다 터짐.

posted by DGDragon 2018. 7. 27. 15:47

https://developers.eveonline.com/blog/article/the-esi-api-is-a-shared-resource-do-not-abuse-it

안녕하세요 개발자 여러분.


아시는 바와 같이 ESI API는 New Eden의 모든 시민들이 공유하는 리소스이며 개발자와 긴밀히 협력하여 우수 사례를 육성하고 모든 사람들이 동등하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합니다. Team Tech Co는 이제 / search / routes의 사용을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몇몇 개발자가 우리가 의도하지 않은 목표를 위해 검색 서비스에 과도한 부하를 거는 것을 보고하게 되어 슬픕니다.


검색 끝점의 목표는 개발자가 이브 우주에서 다양한 유형의 엔터티 이름 검색 및 자동 완성을 업스트림으로 허용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서드파티 개발자가 자신의 검색을 구현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줌과 동시에보다 포괄적인 검색 경험을 제공하고 모든 사람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일부 개발자들은 엄청나게 많은 수의 정교하게 구조화된 요청을 덤핑함으로써 다양한 일에 대한 발견 엔드 포인트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행동이 처음 시작되었을 때, 그것은 주의 깊고 비교적 잘 최적화되었고, 우리는 그것에 주시하고 상황이 어떻게 전개되는지를 알 수 있다고 느꼈습니다. 그것은 열악하게 발전했습니다. 그 이후로 이 작업을 수행하는 개발자는 사용하기가 훨씬 더 복잡해졌으며 상황을 더 이상 용인 할 수 없습니다.


이런 종류의 동작은 대부분의 API가 갱신 속도 제한을 갖는 이유이지만 Team Tech Co.는 ESI API가 갱신 속도 제한이 없을 때 더 우수하다고 강력히 믿습니다. 과거에는 이러한 종류의 동작을 억제하기 위해 오류 리미터를 사용했지만 오류 리미터는 이 특정 경우를 방어하는데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 시점부터 검색 끝점을 검색 메커니즘으로 사용하면 API 남용으로 간주되어 금지 조치가 적용됩니다. 사람들이 스크래퍼를 끄기 위해 이 블로그가 출시 된 후 일주일의 유예 기간이 주어집니다. 금주에 스크레이핑 비율을 높이는 사람들은 API에서 금지될 것입니다.


이 판결을 존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발자가 ESI 리소스를 존중하여 처리할 수 없는 경우 속도 제한을 사용하지 않는 정책을 다시 고려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에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Team Tech Co

posted by DGDragon 2018. 7. 27. 15:14

https://www.eveonline.com/article/pcddnx/tengu-ultra-jungle-skin-now-available-in-the-new-eden-store

우리는 Tengu를 위한 새로운 스킨을 두 가지 색 구성표로 이용할 수 있음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Ultra Jungle (Magneto)

Ultra Jungle (Ladar)


이 스킨은 New Eden Store에 110 PLEX로 각각 등록되어 있거나 묶음으로 합쳐서 총 가격의 10%를 할인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 우리는 7월 31일 가동 중단 시간에 New Eden Store에서 SKIN의 "Steel Cardinal" 라인을 폐기합니다.


이 SKIN은 다음 주 화요일에 New Eden Store에서 은퇴하기 전에 다음 주 동안 전반적으로 50% 할인될 것입니다.


이것들을 여러분의 콜렉션에 추가하는 것을 놓치지 않으려면 가능한 빠르게 이것을 구매하십시오!

posted by DGDragon 2018. 7. 27. 14:57

https://steamcommunity.com/games/8500/announcements/detail/1728704962816815711

CCP의 Summer Sale에서 놀라운 EVE Online 혜택을 누리시고 대부분의 PLEX 패키지를 15% 할인받으십시오


PLEX는 리전 마켓에서 플레이어간에 거래 될 수있는 아이템입니다. 또한 New Eden Store에서 PLEX를 사용하여 계정을 Omega Clone 상태로 업그레이드하고 가상 상품을 구매하며 다른 계정 서비스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 행사는 7월 31일까지 가능합니다.


posted by DGDragon 2018. 7. 27. 14:47

https://www.eveonline.com/article/pc7wc9/ualx-3-fleet-fights-misfiling-of-stuck-tickets

지난 12시간 동안, 우리는 몇몇 얼라이언스의 지휘부가 그들의 캐피탈, 슈퍼캐리어, 타이탄을 "UALX-3" 시스템 밖으로 빼내기 위해 "Stuck" 서포트 티켓을 지출하라고 지시하는 것에 대한 우려를 GM 팀이 표하는 것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이는 7월 19일 09:00 UTC에서 앵커링 중인 Keepstar에 대해 공격 병력이 대규모 공성을 하던 중 노드가 사망한 뒤 발생하였습니다.


우리의 정책은 확고하며, 대규모 플레이어 전투를 처리함에 있어 GM 팀은 상환 정책에 따라 이러한 종류의 전투에 관련된 조종사를 위해 캐피탈, 슈퍼 캐리어 또는 타이탄에 대해 개입하거나 이동시키지 않습니다.


"대규모 플레이어 전투로 인한 모든 종류의 손실은 이 상환 정책의 적용을 받지 않습니다."


또한 어떤 상황에서도 스스로의 점프 드라이브를 자랑하는 배를 옮겨줄 수는 없습니다. 이것은 "접근할 수없는 자산 및 복귀하는 플레이어 " 글에서 분명히 하고 있습니다.


"스스로의 점프 드라이브를 자랑하는 선박은 게이트를 사용하지 않고 신속하게 스스로 점프하여 이동할 수 있으므로 예외를 인정하거나 옮겨줄 수 없습니다."


GM팀은 대규모 전투에 관련된 선박의 이동을 허가하지 않을 것이며, 배의 파괴를 피하기 위해 공동으로 대량 신청을 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지원 티켓 시스템의 남용으로 간주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