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8. 7. 18. 11:20

https://www.eveonline.com/article/pbphin/calling-all-designers-eve-online-poster-contest

이 개발자 블로그나 콘테스트에 대해 토론하고 싶다면 이 글에서 자유롭게 해주세요!

https://forums.eveonline.com/t/dev-blog-calling-all-designers-eve-online-poster-contest/88493


EVE Fanfest 이전에는 마우스 패드 디자인 콘테스트를 주최했습니다. 이 콘테스트는 EVE의 IP를 사용하여 EVE Fanfest 매장 및 온라인 상품 매장의 제품에 직접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대회는 엄청난 호응을 얻었고 100개 이상의 디자인을 받았습니다!


이미 거의 매진된 EVE Vegas 행사가 다가옴에 따라, 우리는 또 다른 대회를 개최하고 EVE 커뮤니티가 EVE Vegas Merchandise 매장에서 제공되는 제품에 직접적이고 창조적인 영향을 주길 원합니다. 미래에 온라인 상품 매장에서도 판매됩니다.


우리는 파일럿이 자신의 포스터 디자인을 제출하여 EVE Merchandise Store에서 인쇄 및 판매하기 위한 경연 대회를 개최한다고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물론, 최고의 디자인을 만들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명성에 관계없이 디자인이 얼마나 좋은지 또는 나쁜지에 따라 상을 탈 수 있습니다.


우리가 뭘 찾고 있는가?


* 최종 포스터 크기는 18 "x 24"입니다. 디자인은 18.25 "x 24.25"가 되어야 전체 사이즈를 맞출 수 있습니다(역주: 디자인 용어로 보이는 full bleed를 의역함).

* 파일 해상도는 100% 비율에서 인치당 300픽셀 이상이어야 합니다.

* Photoshop 또는 Illustrator 파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중요 세부 사항은 17.75 "x 23.75" 이내에 있어야 합니다.

* 1 색상부터 최대 색상까지 사용할 수 있지만 인쇄 준비 파일을 만들 때 색상 모드가 CMYK 여야합니다.


디자인은 당신이 우리의 캡슐리어 공동체와 공감하고 그들의 상상력을 포착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이미지로 구성되어야합니다. 포스터의 주제는 "프로파간다 스타일의 이브 리크룻"이어야 합니다.


이 대회에서는 EVE의 지적 재산을 디자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스터 자체


포스터는 100 lb Gloss Text로 인쇄됩니다. 포스터에 인쇄된 잉크는 금속성을 띠지도 않고 밝기가 엄청나지도 않습니다.


어떻게 참여합니까?


모든 제출물은 “EVE Online Poster Design Contest”를 제목으로 하여 share@eveonline.com으로 보내야 합니다. 이 콘테스트는 7월 11일부터 7월 31일 (UTC)까지 진행됩니다.


우승자는 어떻게 결정됩니까?


EVE 온라인 개발팀, 커뮤니티팀 및 팀 TriLambda (우리의 art 팀)의 구성원을 포함하여 CCP 직원 패널이 3가지 최고의 디자인을 선정하여 다양한 상을 수상하게됩니다.


수상자는 8월 3일 커뮤니티 뉴스 항목을 통해 발표됩니다.


상품:


1등 상:


* 포스터 디자인은 EVE Vegas 및 EVE Merchandise Store에서 판매됩니다.

* 포스터 사본 (배송료 포함).

* EVE Merchandise Store에서 $100 스토어 크레딧을 받음.

* 사인된 "New Eden의 예술" 한정판.

* 6000 플렉스.


2등 상 :


* EVE Merchandise Store에서 $50 스토어 크레딧을 받음.

* 사인된 "New Eden의 예술" 한정판.

* 3000 플렉스.


3등 상 :


* EVE Merchandise Store에서 $50 스토어 크레딧을 받음.

* 1500 플렉스.

* 사인된 "New Eden의 예술" 하드 커버판.


기술적인 부분(미안합니다, 변호사가 시켰어요!) :

이것은 규칙이 없는 진짜 경연 대회가 아니므로 참여하기 전에 다음을 읽어야합니다. 우리의 표준 경연 대회 규정이 모두 적용된다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 생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