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8. 5. 26. 18:24

https://www.eveonline.com/article/p9aez5/eve-online-into-the-abyss-to-be-deployed-on-may-29th-2018

여름 확장팩인 EVE Online : Into The Abyss가 5월 29일 화요일, 약간의 중단 시간 동안 배포될 것이라고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Into The Abyss 배포를 위한 중단 시간은 평소의 11시에 (UTC 기준) 시작되며 총 소요 시간은 30 분입니다.

11:30 UTC까지 클러스터가 온라인 상태가 되고 연결을 수락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배포 진행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VE Online Launcher 및 @EVE_Status 트위터 계정을 확인하십시오.

이브 온라인 : Into The Abyss는 New Eden에 완전히 새로운 스타일의 PVE 게임 플레이와 새로운 삶을 불어 넣고 공간의 모든 영역에 새로운 컨텐츠를 제공하는 놀라운 새로운 환경을 제공합니다.

어비설 데드스페이스 - 위험하고 알기 어려운 Triglavian 집단의 영토인 - 는 그들의 위험한 배와 무기 시스템을 만들 수 있는 블루프린트를 들고 감히 심연에 도전할 캡슐리어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심연은 또한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모듈의 속성과 성능을 근본적으로 바꿀 수있는 새로운 유형의 모듈 변이 mutaplasmids를 통해 기존의 캡슐리어 기술로부터 더 많은 잠재력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비밀을 갖고 있습니다. 때로는 보너스를 늘리고 더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지만, 어떤 때는 그들의 능력을 깎아내립니다.

여름 확장팩에는 또한 수많은 행성 간 상호 작용 업데이트 및 개선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변화는 행성 설치가 초기 설치 과정에서 유지 및 시각적 피드백을 유지하고 향상시키는 것을 더 쉽게 만듭니다.

노드가 완전히 설정되지 않았을 때 새로운 지표가 표시됩니다. 새로운 고정 메커니즘을 사용하면 동일한 유형의 여러 노드를 쉽게 삭제할 수 있으며, 새로운 툴팁 전체가 행성 상호 작용의 다양한 요소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하므로, 캡슐리어는 이전보다 더 세밀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EVE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VE 업데이트에서 심연에 대한 정보 및 전체 패치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http://updates.eveonline.com/date/2018-05-29/

https://www.eveonline.com/article/p9aexk/patch-notes-for-eve-online-into-the-abyss

posted by DGDragon 2018. 5. 26. 18:08

https://www.eveonline.com/article/p9a79b/update-to-the-recommended-specification

이 개발자 블로그에 대해 토론하고 싶다면 EVE 온라인 포럼의 이 코멘트 스레드에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t/dev-blog-update-to-recommended-specification/78501

다음 주 화요일인 2018년 5월 29일에 우리는 EVE Online - Into The Abyss의 최신 확장판을 적용할 예정입니다.

이 릴리스에는 캡슐리어가 Abyssal Deadspace에서 만날 환경에 중점을 둔 중요한 시각적 업데이트가 포함됩니다. 우리는 긴 기간 환경 개선을 탐구하고 개발해 왔으며, 환경 영상에 대한 이러한 모든 발전을 하나의 아름다운 패키지로 통합하는 첫 번째 릴리스가 될 것입니다.

EVE Online의 권장 시스템 요구 사항은 2013년 7월부터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개발 프로세스의 일환으로 일관성 있는 기준을 유지하기 위해, 새로운 기능을 탑재할 때마다 항상 권장 사양 시스템에서의 클라이언트 성능을 측정합니다. 이에 따라 과거에는 자원을 좀 더 소모하는 비주얼 효과를 (역주: 옵션에서) 꺼야 했던 때도 있었습니다.


충실함의 수준을 위해, 우리는 그냥 옵션이 아닌 새로운 환경을 창조하기를 원합니다. 따라서 시각적으로 가능한 범위를 혁신하고 경계를 확장하기 위해 권장 사양을 업데이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EVE 내에서 새롭고 향상된 비주얼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면서 보다 현대적인 하드웨어를 최적화하여 개발 과정을 간소화 할 수 있습니다.

명확히 하자면, 현재 시스템의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 지원을 중단하지는 않습니다. 최소 시스템 요구 사항은 변경되지 않으므로 이 변경으로 인해 EVE에 대한 모든 사용자의 액세스가 제한되지 않습니다.


새로운 권장 스펙 :

Windows :

OS : Windows 10

CPU : Intel i7 시리즈 또는 AMD Ryzen 7 시리즈 @ 3.6GHz 이상

RAM : 16GB 이상

비디오 : 최소 4GB VRAM이 장착 된 NVIDIA Geforce GTX 1060, AMD Radeon RX 580 이상


맥:

OS : Mac 10.13

CPU : 인텔 i5 시리즈 @ 3.8GHz 이상

RAM : 16GB 이상

비디오 : AMD Radeon Pro 580 이상, 4GB VRAM 이상


전체 시스템 요구 사항은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https://support.eveonline.com/hc/en-us/articles/202748741-System-Requirements


안전한 비행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