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8.05.20 23:14

https://www.eveonline.com/article/p85rmg/faction-citadels-the-details

이 개발자 블로그에 대해 토론하고 싶다면 공식 포럼을 통해이 스레드에서 할 수 있습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t/dev-blog-faction-citadels-the-details/74025


안녕하세요 캡슐리어 여러분!


우리는 최근에 전초 기지와 정복 가능한 스테이션을 업웰 스트럭처로 전환하는 것에 대해 Fanfest의 Keynote와 Structures 프리젠테이션에서 몇 가지 발표를 했습니다. 이 devblog는 무엇이 변화하고, 언제, 어떻게 가장 잘 준비할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야 할 세부 사항을 대략적으로 설명합니다.


OUTPOST 교체 행사 - 2018년 6월 5일부터

짧은 요약:


* 모든 전초 기지와 정복 가능한 스테이션은 2018년 6월 5일 중단 시간 동안 업그레이드 된 팩션 Fortizar로 전환됩니다.

* 이 변경으로 인해 평소보다 더 오래 걸릴 중단 시간을 대비하십시오.

* 이 Faction Fortizars는 강력하고 한정판이며 더 이상 추가되지 않습니다.

* 새로운 팩션 Citadels는 변경 순간 해당 전초 기지 및 정복 가능한 스테이션의 소유권을 가진 자에게 속하게 될 것입니다.

* 전초 기지와 정복 가능한 스테이션이 팩션 시타델로 변환되면 임시 무적 모드가 됩니다.

* 6월 7일에 스트럭처는 그들의 표준적인 실드 취약 상태로 들어갈 것입니다


이 모든 사항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준비를 위해 수행해야 할 사항은 이제 이하에 적힐 것입니다. 이 블로그를 신중하고 철저하게 읽어주시고 이 블로그의 댓글 스레드에 토론에 대한 질문이나 우려 사항을 추가해주십시오.


OUTPOSTS 및 CONTAERABLE STATIONS가 변경됩니다.

정복가능한 Immensea Station과 플레이어 배치 전초 기지는 2003년과 2005년에 각각 도입된 이후 Null Sec 공간의 필수 부분이었습니다. 이 거대한 스트럭처는 무수한 교전, 대담한 강도 및 가장 강력한 동맹의 초점이었습니다. 업스트림 컨소시엄이 자체 스트럭처의 개발을 계속하면서, 다음 대담한 단계는 이 오래된 성서를 뉴 에덴의 유산으로 재활성화하여 업그레이드된 포티자 클래스 스트럭처로 대체하는 것입니다. 이 새로운 Faction Fortizars는 현재까지 소개된 클래스 중에서 가장 강력할 것이며 한정된 숫자만 존재할 것입니다. 이 유형의 Faction Fortizars는 New Eden에 더이상 추가되지 않습니다. 이 스트럭처는 표준 Fortizars의 업그레이드된 버전이지만 이들을 만들 수 있는 블루프린트는 존재하지 않으며, 스트럭처가 파괴되어도 이들을 대체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Conquerable Station과 Outposts가 New Eden의 역사에서 그처럼 중요한 부분을 차지 했으므로 Conquerable Station이 있던 장소와 특별한 스토리가 있는 전초 기지 몇 곳에 영구적인 역사적 기념물이 세워질 것입니다. 이 기념비에는 스테이션과 시스템의 간략한 기록이 포함되며, 업데이트 후 약간의 시간 뒤에 그들을 통제하는 얼라이언스의 이름을 포함하도록 업데이트 될 것입니다.


팩션 포티자 소개

Upwell은 표준 포티자의 다섯 가지 새로운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합니다. 하나는 각 전초 기지 유형 한 종류씩에 대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Conquerable Station 용입니다. 전초 기지 대체 Fortizars는 현재 전초 기지의 새롭게 확장되고 확대된 모델을 사용하며, 대체된 역할에 보너스가 연결됩니다. 이 새로운 함체들은 최초 배치시 중요 역할을 했던 캡슐리어에 경의를 표하는 방식으로 Upwell에 의해 명명되었습니다.


‘PROMETHEUS’ SERVICE FORTIZAR

* Minmatar Service Outpost 대체

* 오직 441개만 존재합니다.

* 뉴 에덴에서 처음으로 전초 기지가 된 "프로메테우스 스테이션"에서 따왔습니다.

* Prometheus Station은 5P-AIP에서 Celestial Horizon corp과  Ascendant Frontier 얼라이언스에 의해 배치되었습니다.

* 이름은 Prometheus Wrong, 그 건설을 후원한 플레이어의 이름을 따 왔습니다.


표준 Fortizar 보너스와 재처리 보너스 :


* 25% bonus to all structure combat rig effects

* 25% reduction in citadel and resource processing service module fuel consumption

* 2% bonus to refining yield for all variants of Ore and Ice

* 20% bonus to the rate of fire and capacitor consumption of Standup Burst Projectors and Guided Bomb Launchers


Slot layout: 7H (+1), 6M (+1), 4L; 3 Launchers Service Slots: 7 (+2) Fittings: 3.15M PWG (+450,000), 45,000 CPU (+7000) Hitpoints: 18M Shield (+3.6M), 18M Armor (+3.6M), 27M Hull (+5.4M) Capacitor capacity: 425,000GJ (+25,000) Fighter Bay: 5 Tubes, 350,000m3 Capacity (+50,000) Fighter Control: 5 Light, 3 Support (+1), 2 Heavy


‘MARGINIS’ ADMINISTRATIVE FORTIZAR

* Gallente Administrative Outpost 대체

* 오직 188개만 존재합니다

* 뉴 에덴의 첫번째 Gallente 전초 기지 "ISS Marginis"에서 이름을 따왔습니다.

* ISS Marginis는 KDF-GY에서 Interstellar Starbase Syndicate에 의해 지어졌습니다.

* ISS Marginis는 IPO로 지어졌으며 EVE에서 첫번째 공유 자유항 전초 기지였습니다.


훨씬 강력한 서비스 모듈 연료 보너스가 있는 표준 Fortizar 보너스 :


* 25% bonus to all structure combat rig effects

* 50% reduction in all service module fuel consumption

* 20% bonus to the rate of fire and capacitor consumption of Standup Burst Projectors and Guided Bomb Launchers


Slot layout: 7H (+1), 5M, 5L (+1); 3 Launchers Service Slots: 8 (+3) Fittings: 3.2M PWG (+500,000), 43,000 CPU (+5000) Hitpoints: 14.4M Shield, 18M Armor (+3.6M), 32.4M Hull (+10.8M) Capacitor capacity: 425,000GJ (+25,000) Fighter Bay: 5 Tubes, 375,000m3 Capacity (+75,000) Fighter Control: 5 Light, 4 Support (+2), 2 Heavy0


'DRACCOUS’ MANUFACTURING FORTIZAR

* Amarr Manufacturing Outpost 대체

* 오직 398개만 존재할 것입니다.

* 뉴 에덴의 첫번째 아마르 전초 기지 "Draccous Station"에서 이름을 따왔습니다.

* Draccous Station은 0EZ-G에서 Ascendant Frontier 얼라이언스의 EVE Defense Force 사에 의해 지어졌습니다.


표준 Fortizar 보너스와 제조 보너스 :


* 25% bonus to all structure combat rig effects

* 25% reduction in citadel and engineering service module fuel consumption

* 15% reduction in time requirements for manufacturing jobs

* 3% reduction in ISK requirements for manufacturing jobs

* 20% bonus to the rate of fire and capacitor consumption of Standup Burst Projectors and Guided Bomb Launchers


Slot layout: 7H (+1), 5M, 5L (+1); 3 Launchers Service Slots: 7 (+2) Fittings: 3.25M PWG (+550,000), 42,000 CPU (+4000) Hitpoints: 14.4M Shield, 21.6M Armor (+7.2M), 27M Hull (+5.4M) Capacitor capacity: 430,000GJ (+30,000) Fighter Bay: 5 Tubes, 400,000m3 Capacity (+100,000) Fighter Control: 5 Light, 3 Support (+1), 2 Heavy


‘HORIZON’ RESEARCH FORTIZAR

* Caldari Research Outpost 대체

* 오직114개만 존재합니다

* 수많은 첫번째 아웃포스트(첫번째 민마타와 칼다리를 포함하여)를 만든 Celestial Horizon corporation에서 이름을 따옴

* 최초의 칼다리 전초 기지는 GHZ-SJ에서 ASCN의 Celestial Horizon이 지은 "Prometheus Research Station"이었음.


표준 Fortizar 보너스와 과학 보너스 :


* 25% bonus to all structure combat rig effects

* 25% reduction in citadel and engineering service module fuel consumption

* 15% reduction in time requirements for science jobs

* 3% reduction in ISK requirements for science jobs

* 20% bonus to the rate of fire and capacitor consumption of Standup Burst Projectors and Guided Bomb Launchers


Slot layout: 7H (+1), 6M (+1), 4L; 3 Launchers Service Slots: 7 (+2) Fittings: 3.1M PWG (+400,000), 47,000 CPU (+9000) Hitpoints: 21.6M Shield (+7.2M), 14.4M Armor, 27M Hull (+5.4M) Capacitor capacity: 425,000GJ (+25,000) Fighter Bay: 5 Tubes, 350,000m3 Capacity (+50,000) Fighter Control: 5 Light, 3 Support (+1), 2 Heavy


‘MOREAU’ FORTIZAR

* 뉴 에덴의 정복 가능한 모든 스테이션을 대체합니다

* 68개만 존재할 것입니다.

* Conquerable Station을 건설한 Immensea 조직의 NPC 창립자인 Sébastien Moreau에서 이름을 따왔습니다.

* 이 이야기는 "Forsaken Ruins"크로니클을 확인하십시오.


팔방미인:


* 25% bonus to all structure combat rig effects

* 35% reduction in all service module fuel consumption

* 10% reduction in time requirements for manufacturing and science jobs

* 2% reduction in ISK requirements for manufacturing jobs

* 1% bonus to refining yield for all variants of Ore and Ice

* 20% bonus to the rate of fire and capacitor consumption of Standup Burst Projectors and Guided Bomb Launchers


Slot layout: 7H (+1), 6M (+1), 5L (+1); 4 Launchers (+1) Service Slots: 8 (+3) Fittings: 3.4M PWG (+700,000), 48,000 CPU (+10,000) Hitpoints: 21.6M Shield (+7.2M), 21.6M Armor (+7.2M), 32.4M Hull (+10.8M) Capacitor capacity: 450,000GJ (+50,000) Fighter Bay: 5 Tubes, 400,000m3 Capacity (+100,000) Fighter Control: 5 Light, 4 Support (+2), 3 Heavy (+1)


특별판 OUTPOST REPLACEMENT RIGS

Faction Citadels로 변경되는 순간, 교체된 각 Fortizars에는 여러 보너스가 결합된 하나의 강력한 Special Edition 리그가 장착됩니다. 여기에는 Conquerables 및 업그레이드되지 않은 전초 기지를 대신하는 Fortizars가 포함되지만, 업그레이드된 전초 기지의 경우 보너스가 그만큼 더 추가된 강력한 리그를 받게됩니다. 모든 전초 기지 교체 리그에는 hitpoint, capacitor, sensor, and point defense bonus가 포함되며 전초 교체 이벤트에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구조물을 파괴하거나 언앵커링할 경우 장착한 리그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Faction Citadel들은 하이섹, 로섹, 널섹 혹은 웜홀 공간으로 언앵커 및 재배치할 수 있지만 대가를 치르게 될 것입니다. 이 특별 리그는 대체 불가능합니다 - 이 이벤트가 지난 뒤 어떤 방법으로도 더 얻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산업 지원 시설

현재의 Outposts와 Conquerable Stations는 산업 ISK 비용 절감의 형태로 해당 시스템에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업웰 산업 지원 시설은 보너스를 대체하며 전초 기지 및 정복물이 포함된 시스템에 NPC 랜드 마크 형태로 배치됩니다. 이 랜드 마크는 현재로서는 파괴할 수 없습니다.


* Systems with Amarr Outposts will receive an Advanced Manufacturing Support Facility

* Systems with Caldari Outposts will receive an Advanced Research Support Facility

* Systems with Gallente, Minmatar or Conquerable Stations will receive an Upwell General Industrial Support Facility


전초 기지 당일을 준비

2018년 6월 5일 중단 시간에 Outpost Replacement 이벤트가 개최됩니다. 기존 전초 기지 및 정복 가능한 역은 위에서 설명한 것과 일치하는 팩션 포티자로 변경되며, 이하의 사항들 또한 모두 자동으로 이전됩니다 :


* Characters

* Assets

* Clones

* Offices

* Industry Jobs

* Market Orders

* Contracts

* Bookmarks pointing to the station itself


이 새로운 스트럭처는 현재 Freeport 상태인 구조물이나 전투가 벌어지는 스트럭처를 포함하여 이 가동 중지 시간 전의 전초 기지 또는 정복물의 마지막 주인에게 속합니다. 6월 5일 이전에 이러한 구조를 획득하거나, 여러분의 소유권을 이웃으로부터 지켜내야 합니다.


또한 회사가 여러분의 개별 스트럭처를 제대로 통제하고 있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해야 합니다.


노트 :

이 새로운 Faction Fortizars가 Upwell Structures이기 때문에, 전초 기지 또는 정복 스테이션에 적용된 이전 설정보다는 업웰을 지배하는 규칙을 따릅니다. 즉, 도킹, 사무실 임대, 점프 클론 및 이러한 스트럭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수많은 다른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가 이제는 ACL에 의해 제어되며 스탠딩 또는 절대적으로 제어되지 않습니다. ACL (액세스 목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https://support.eveonline.com/hc/en-us/articles/208289645-Access-Lists


전초 기지 또는 정복 가능한 역의 소유자 또는 관리자 인 경우 :


소유하고있는 회사가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기본 회사 프로필을 미리 설정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아래 세부 정보). 사무실 임대, 도킹 또는 다른 서비스 이용에 액세스 할 수 있는 권한이 있는 사용자를 포함하여 이 프로필 내의 액세스 수준을 확인하십시오. 기본 리인포스 시간 및 날짜 (아래 참조)를 미리 설정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스트럭처에 맞게 준비하십시오.


팩션 Fortizars는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무적 상태가 되며 이 시간 동안 필요한 적절한 방어 장치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프로파일 및 리인포스

3월 출시 이후로 회사의 기본 프로필을 설정할 수 있었습니다. 이 프로필은 새로 배치된 모든 구조에 적용되지만 전초 기지의 날 행사 중에 Faction Citadels에 적용될 ACL 프로필이기도합니다. 기본 프로파일을 설정하려면 선택한 프로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기본 프로파일로 설정"을 선택하십시오.

또한 회사의 기본 리인포스 시간 및 날짜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OUTPOST DAY - 2018년 6월 5일

2018년 6월 7일까지 무적


전초 기지와 정복 스테이션이 팩션 Citadels로 변환되면 임시 무적 모드가 됩니다. 이 무적시간 동안 스트럭처는 자유롭게 피팅될 수 있지만 모듈을 활성화하거나, 파이터를 사출하거나, 언앵커링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리인포스 시간과 날짜 변경은 이 시간 동안 적용할 수 있지만 효력을 발생하기 위해서는 표준 7일이 지나야 합니다. 따라서 변경이 발생하기 전에 이 기본값을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적 모드는 6월 7일 목요일까지 지속됩니다. 6월 7일 구조물은 표준적인 실드 취약 상태가 될 것입니다. Upwell Structure 취약점 상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 최초의 무적 기간 동안 스트럭처의 소유권을 이전하거나 스트럭처를 언앵커링할 수 없습니다.


서비스들은 즉시 이용 가능할 것입니다.


새로운 Faction Fortizars에는 다음 온라인 서비스 모듈이 기본적으로 로드될 것입니다.


* Standup Market Hub I

* Standup Cloning Center I

* Standup Manufacturing Plant I

* Standup Capital Shipyard I

* Standup Research Lab I

* Standup Invention Lab I

* Standup Reprocessing Facility I


이 Fortizars에는 7 일 동안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있는 충분한 무료 연료가 함께 제공됩니다.


* 모든 마켓 주문 및 컨트랙은 새로운 스트럭처로 이전됩니다.

* 모든 인더스트리얼 작업은 계속 진행될 것입니다. 스트럭처 또는 인더스트리얼 서비스에 대한 캡슐리어의 접속 권한이 손실되어도 설치된 작업은 완료될 때까지 계속 실행됩니다. 그들은 원격으로 배달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 모든 의료 및 점프 클론은 오래된 전초 기지 및 정복 스테이션에서 새로운 진영 Fortizars로 이동합니다.

* Jump Clone은 Upwell Structures의 소유주가 쉽게 파기 할 수 있습니다. Upwell Structures에서 점프 클론이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 모든 콥 및 캐릭터 자산을 새로운 스트럭처로 이전합니다. 기업 또는 개인 캡슐리어가 새로운 스트럭처에서 도킹 액세스 권한을 갖고 있지 않은 경우, 그것들을 어셋 세이프티로 밀어넣어 회수할 수 있습니다.

* 아이템이 어셋 세이프티에 넣어지면 올바르게 배달될 때까지 다른 캐릭터로 전송할 수 없습니다.

* 콥 오피스는 새로운 Faction Fortizars로 이전됩니다.

* 콥이 가진 콥 오피스를 (스트럭처와 연관된 새 ACL 프로파일에 의거하여)더이상 렌트할 수 없는 상태가 된다면 이미 렌트한 것은 다음 빌 사이클이 완료될 때까지 임대 상태로 유지될 것이며, 그것이 끝나는 시점에서 사무실은 압수될 것이며 자산은 어셋 세이프티를 통해 회수 가능합니다.

* Faction Fortizars에서는 사무실 임대 슬롯에 더이상 제한이 없습니다.

* 콥에서의 역할이나 콥 멤버의 개별 액세스 권한에는 변경점이 없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Faction Fortizars에서는 "Based At"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변경 전에 귀하의 콥 구성원이 가지고 있는 액세스 권한을 확인하십시오.

* 잠긴 청사진은 잠긴 상태로 유지됩니다.

* 이전 스테이션 항목 자체에 대한 북마크만 새 스트럭처로 업데이트됩니다. 즉, 전초 기지 또는 정복 스테이션 부근에 있는 콥이나 개인의 전술 북마크는 스트럭처의 크기가 증가하거나 감소하여 상대적 위치가 변경될 수 있으며 특히 크기가 증가하여 새로운 Faction Fortizar의 지오메트리와 겹칠 경우 이로 인해 충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귀하 또는 귀하의 회사가 이전에 특정 스테이션에 대한 특정 액세스 권한을 가지고 있었지만 변경 후에 가능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된 경우, 새 ACL에 등록되어 있는지 소유자에게 확인하십시오.


마지막 소유자가 모든 것을 통제한다

모든 Upwell Structures는 기업이 소유해야 하며 공개적으로 자유항으로 열어둔 것도 그러합니다. 전초 기지와 정복 가능한 스테이션에서 상향된 팩션 포티자로 전환할 때 기업은 이전에 프리포트 모드에 있던 스테이션도 소유주를 확실히 결정해두어야 합니다.


* Outpost / Conquerable이 현재 회사 소유이면 새로운 소유자가 되며 그 콥의 기본 프로필이 적용되어 모든 도킹, 서비스 액세스, 세금 등에 영향을 줍니다. 스트럭처가 현재 경쟁 중이며 전투가 끝나지 않았으면 방어자가 새 주인이 됩니다.

* Outpost / Conquerable이 현재 회사 소유가 아니며 Freeport 모드에 있는 경우 Freeport에 들어가기 전에 스트럭처를 소유한 마지막 콥이 자동으로 새 소유자가됩니다.

image by Wilhelm Arcturus - evepics.wordpress.com


공개 시험

이러한 모든 변경 사항에 대한 테스트가 진행 중이며 변경 날짜에 모든 것이 원활하게 실행되도록 귀하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도움을 줄 수있는 경우 다양한 테스트 서버에서 커뮤니티를 어떻게 참여시킬지에 대한 지침과 일정을 확인하십시오.


언제나처럼, 우리는 우리가 받는 모든 도움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여러분이 뉴 에덴의 새로운 모습을 어떻게 결정해 나갈지 지켜볼 것입니다.

posted by DGDragon 2018.05.20 20:02

https://www.eveonline.com/article/p7hle2/changes-coming-to-planetary-interaction-with-into-the-abyss

이 개발자 블로그에 대해 토론하고 싶다면 공식 포럼의 피드백 스레드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t/dev-blog-changes-coming-to-planetary-interaction/70907


안녕하세요 캡슐리어 여러분,


Planetary Interaction은 2010년 티라니스 확장팩에서 소개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변화가 없었던 것은 아니지만, 그리 큰 변화는 아니었습니다. 심연 속으로 확장팩에서 우리는 Planetary Interaction (PI)의 UI를 몇 가지 변경할 것입니다.


변화의 대부분은 식민지의 설치와 유지 관리를 덜 고통스럽게 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특히 현재 식민지를 건설하는 데 관련된 모든 클릭에 관한 것입니다. 커맨드 센터, 런치 패드, 10개의 헤드가 있는 추출기, 12 개의 프로세서와 모든 프로세서의 링크 및 경로로 하나의 행성을 설정하는데 필요한 클릭수는 대략 약 300번이 필요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300! 우리가 소개하는 변경 사항을 보시고, 끝에 이 숫자가 어떻게 되는지 보시겠습니다.


우선 가장 먼저, 아래 사진에서 달라진 부분 찾기 게임을 해보시겠습니까?


정답:


1. 빌드 및 스캔 옵션이 메뉴 하단에서 상단으로 이동되었습니다.

2. 이제 스캔 리소스 막대를 쉽게 비교 / 비교할 수 있도록 칸을 나누었습니다.

3. '고갈 시간'이 '남은 시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4. 추출기가 선택되면 추출기 범위가 항상 표시됩니다.

5. PI 창에서 선택된 탭이 강조 표시됩니다.

6. 스트럭처를 선택할 때 스트럭처와의 경로가 표시됩니다. 이전에는 이것이 커서를 호버시킬 때만 적용되었습니다.

7. PI를 할 때 shipHUD가 보입니다.

8. '행성 모드'는 '행성의 생산'으로 이름이 바뀜

9. 행성의 정보 표시는 이제 "행성 생산 보기" 버튼과 행성에서 추출할 수있는 자원에 관한 정보가 있는 탭을 포함합니다.

10. 선택한 항목 창에서 이전에 '행성 모드에서 보기'였던 버튼이  'Warp to x' 버튼에서 멀리 떨어졌습니다.

11. 빨간색 원은 무언가가 제대로 설정되지 않았음을 나타냅니다. 이 경우 프로세서에서 그렇습니다..


이것들은 몇 가지 간단한 변경 사항입니다. 이제 우리가 만든 더 큰 변화에 대해 파헤쳐볼 시간입니다.


콜로니 설정 :

현재 PI 시스템에서는 각 핀 또는 링크를 디플로이한 후, 빌드 메뉴에서 핀을 다시 선택하고, 디플로이한 다음 다시 핀을 선택하고 디플로이해야 합니다. 이를 변경하여 원하는 핀 또는 링크 유형을 한 번 선택한 뒤 여러분의 CPU 및 파워가 허용할 때까지 해당 유형을 디플로이할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GjE2SW9hLaY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핀 배치를 엉망으로 만들었다고 칩시다. 핀을 클릭하고 decommission을 선택한 뒤 정말로 그 핀을 삭제하고 싶은지 확인하지 않고 바로 핀을 삭제할 수 있는 편리한 도구가 있다면 정말 좋지 않겠습니까? 새로운 Decommission 도구를 소개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CVbaVhVPLA0

만약 여러분이 행성을 설정하고, 여러분의 PI가 잘 돌아갈 거라고 생각하며 하루나 이틀 떠나 있다가 돌아왔는데, 프로세서로부터 상품이 움직일 루트를 설정하는 것을 깜박해서 아무것도 만들어지지 않은 적이 있지 않습니까? 바라건대 우리가 그걸 도와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핀을 완전히 설정하지 않으면 주변에 펄스 링이 생기고 핀 창에 설정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항목이 명확하게 표시되도록 변경할 것이빈다. 설정이 완료되면 펄스 링의 색상이 변경되고 모든 것이 완료되었음을 확인하는 간단한 애니메이션이 표시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zFRSNrjLXQ4

우리는 핀의 기억력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같은 유형의 핀을 선택하면 이전에 선택한 것과 동일한 탭에서 핀 창이 열립니다. 프로세서 핀은 이제 마지막으로 설치된 회로도를 기억할 것이므로 새로운 프로세서 핀을 선택하면 마지막으로 설치된 회로도가 이미 선택되어있는 회로도 탭으로 창이 열립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Iva-I7EJJAk


플래닛 생산 정보 :

어떤 자원이 어떤 행성에서 왔는지를 배우기 위한 현재의 흐름과 이러한 자원으로 수행 할 수 있는 일은 몇 가지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빌드 메뉴에서 리소스나 항목을 가리켰을 때의 PI 창에 툴팁을 추가할 것입니다. 빌드 메뉴 툴팁은 해당 핀의 사용 용도, 비용, 전원 및 CPU 사용량을 표시합니다.


자원 툴팁은 입력 또는 출력, 자원 작성에 걸리는 시간 및 자원의 볼륨으로 필요한 자원을 표시합니다. 또한 Show Info 창에 대해 이와 동일한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모든 정보를 수집할 때까지 리소스를 다른 리소스로 이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원 정보보기 창에서 행성 생산 탭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표시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925ZmHw5AF0

추가 변경 사항 :

우리는 또한 다음과 같이 변경했습니다 :


* Simpler Build Menu - 현재 아코디언 메뉴를 제거하고 하나의 간단한 메뉴에서 빌드 할 수 있는 모든 항목을 보여줍니다. 각각의 항목은 자신이 하는 일, 비용 및 CPU 및 전원 요구 사항을 설명하는 툴팁으로 표시됩니다.

* 정보 패널에 빌드 또는 스캔이 선택되어 있는 경우 기억합니다 - 행성 간을 전환 할 때 메뉴에서 빌드 또는 스캔을 선택했는지 기억합니다

* 카메라 위치에 관계없이 향상된 핀 배치 - 이것은 설명하기가 다소 힘들지만 기본적으로 배치시 커서 아래에 핀이 보다 정확하게 위치합니다.

* 창 동작 - PI 창은 이제 다른 창과 같이 동작하고 다른 창 뒤로 사라지지 않습니다.

* 홀로그램은 경로를 만들 때 숨겨집니다. 홀로그램은 경로를 만들 때 종종 방해가 될 수 있으므로 이제 경로 생성 모드에서 홀로그램을 숨깁니다.

* 홀로그램을 열고 닫는 애니메이션


새로운 행성 식민지 창:

행성 식민지 창도 업데이트 중입니다. 이전 창은 행성의 시스템, 행성의 유형 및 설치량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알려주지 않았습니다. 업데이트 뒤에는 창에 더 많은 내용이 표시됩니다.


새 창에서 만약 여러분이 추출 중이라면, 현재 추출한 내용을 표시합니다. 당신이 제작한다면, 우리는 당신이 생산하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행성에 저장 공간이 있다면, 그 저장 공간에 있는 것을 보여줍니다. 또한 행성의 추출이 중단된 경우 이를 보여 드릴 것입니다. 우리는 여기에서 행성을 리셋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멈췄다는 것을 알 수 있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행성상에 무언가가 제대로 설정되지 않았다면 행성상의 어떤 것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이전 식민지 창은 당신이 그것을 열었고 어떤 행성 셋업도 가지지 않았다면 비어있었습니다. 새로운 창에는 6 개의 슬롯이 있습니다.이 행성의 수는 Interplanetary Consolidation 스킬을 V까지 훈련한 행성의 최대 개수입니다. V에 숙련된 스킬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잠금을 해제해야하는 레벨이 표시됩니다 각각의 새로운 슬롯. 숙련된 기술을 보유하고 있지만 현재 행성을 사용하고 있지 않다면 행성에 설치하는 데 필요한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Warp To 버튼은 이제 행성이 아닌 Customs Office으로 날아갑니다. Customs Office와 같은 시스템에 없다면, 이것은 Set Destination 버튼이 될 것입니다.


클릭, 클릭 수는 어찌 되는 건가요?!?!?

위의 모든 변경 사항과 함께, Command Center, Launchpad, Extractor 10 헤드, 12 프로세서 및 모든 프로세서에 대한 링크 및 경로로 단일 행성을 설정하기 위한 클릭은 대략 185 회의 클릭이 발생했습니다. 이 숫자를 줄일 수 있는 다른 영역이 있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변경 사항은 곧 우리의 테스트 서버 Singularity에 게시될 예정이며 의견이나 의견을 보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I 문제가 발견되었는데, 버그라고 생각되면 F12 메뉴를 사용하여 클라이언트 내부에서 보고해 주십시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posted by DGDragon 2018.05.20 18:26

https://www.eveonline.com/article/p8rvo1/octopus-orange-flight-skins-now-available

우리는 New Octopus Orange Flight SKIN이 New Eden Store에서 제공됨을 알려 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이러한 SKIN은 다음과 같은 PLEX 가격으로 다양한 Caldari 선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rmorant – 190 PLEX

Jackdaw – 190 PLEX

Caracal – 230 PLEX

Caracal Navy Issue – 230 PLEX

Cerberus – 230 PLEX

Drake – 230 PLEX

Drake Navy Issue – 230 PLEX

Raven – 290 PLEX

Raven Navy Issue – 290 PLEX

Golem – 290 PLEX


이 새로운 스킨 외에도 뉴 에덴덴 스토어의 은퇴 판매로 50% 할인할 스킨을 선정했습니다. 이 스킨은 5월 22일까지 판매할 예정입니다.


이 스킨의 전체 목록은 아래에 있습니다. 컬렉션에 추가하려는 경우 22일 전에 구매하셔야 합니다!


Devoter EoM SKIN (Permanent)

Guardian EoM SKIN (Permanent)

Curse EoM SKIN (Permanent)

Pilgrim EoM SKIN (Permanent)

Augoror Navy Issue EoM SKIN (Permanent)

Omen Navy Issue EoM SKIN (Permanent)

Prorator EoM SKIN (Permanent)

Impel EoM SKIN (Permanent)

Absolution EoM SKIN (Permanent)

Damnation EoM SKIN (Permanent)

Harbinger Navy Issue EoM SKIN (Permanent)

Crucifier Navy Issue EoM SKIN (Permanent)

Apocalypse Navy Issue EoM SKIN (Permanent)

Armageddon Navy Issue EoM SKIN (Permanent)

Aeon EoM SKIN (Permanent)

Avatar EoM SKIN (Permanent)

Ark EoM SKIN (Permanent)

Lif Blue Tiger SKIN (Permanent)

Astero SOE Fire Cell (Defense) SKIN (Permanent)

Nestor SOE Fire Cell (Defense) SKIN (Permanent)

SOE Fire Cell (Defense) Bundle

Astero SOE Blue Cell (Surveillance) SKIN (Permanent)

Nestor SOE Blue Cell (Surveillance) SKIN (Permanent)

SOE Blue Cell (Surveillance) Bundle

Astero SOE Gold Cell (Archaeology) SKIN (Permanent)

Stratios SOE Gold Cell (Archaeology) SKIN (Permanent)

Nestor SOE Gold Cell (Archaeology) SKIN (Permanent)

SOE Gold Cell (Archaeology) Bundle

Astero Cell Bundle

Stratios Cell Bundle

Nestor Cell Bundle

Golem Kaalakiota SKIN (Permanent)

Vexor Ruby Sungrazer SKIN (Permanent)

Ishtar Ruby Sungrazer SKIN (Permanent)

Sin Ruby Sungrazer SKIN (Permanent)

Moros Ruby Sungrazer SKIN (Permanent)

Thanatos Ruby Sungrazer SKIN (Permanent)

Erebus Ruby Sungrazer SKIN (Permanent)

Abaddon Valkyrie SKIN (Permanent)

Dominix Valkyrie SKIN (Permanent)

Typhoon Valkyrie SKIN (Permanent)

Valkyrie Battleship Bundle

Tristan Kopis Edge SKIN (Permanent)

Federation Navy Comet Kopis Edge SKIN (Permanent)

Ares Kopis Edge SKIN (Permanent)

Ishkur Kopis Edge SKIN (Permanent)

Nemesis Kopis Edge SKIN (Permanent)

Catalyst Kopis Edge SKIN (Permanent)

Algos Kopis Edge SKIN (Permanent)

Magus Kopis Edge SKIN (Permanent)

Hecate Kopis Edge SKIN (Permanent)

Vexor Kopis Edge SKIN (Permanent)

Thorax Kopis Edge SKIN (Permanent)

Exequror Kopis Edge SKIN (Permanent)

Vexor Navy Issue Kopis Edge SKIN (Permanent)

Ishtar Kopis Edge SKIN (Permanent)

Deimos Kopis Edge SKIN (Permanent)

Proteus Kopis Edge SKIN (Permanent)

Brutix Kopis Edge SKIN (Permanent)

Myrmidon Kopis Edge SKIN (Permanent)

Talos Kopis Edge SKIN (Permanent)

Brutix Navy Issue Kopis Edge SKIN (Permanent)

Astarte Kopis Edge SKIN (Permanent)

Nereus Kopis Edge SKIN (Permanent)

Viator Kopis Edge SKIN (Permanent)

Occator Kopis Edge SKIN (Permanent)

Megathron Kopis Edge SKIN (Permanent)

Dominix Kopis Edge SKIN (Permanent)

Hyperion Kopis Edge SKIN (Permanent)

Dominix Navy Issue Kopis Edge SKIN (Permanent)

Megathron Navy Issue Kopis Edge SKIN (Permanent)

Sin Kopis Edge SKIN (Permanent)

Obelisk Kopis Edge SKIN (Permanent)

Anshar Kopis Edge SKIN (Permanent)

Moros Kopis Edge SKIN (Permanent)

Ninazu Kopis Edge SKIN (Permanent)

Thanatos Kopis Edge SKIN (Permanent)

Nyx Kopis Edge SKIN (Permanent)

Erebus Kopis Edge SKIN (Perman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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