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8. 4. 12. 16:47

https://www.eveonline.com/article/p6o80k/fanfest-2018-alliance-attendance-contest-results

Fanfest 2018은 단 1주일 남았고 여기 Alliance Attendance 콘테스트의 결과가 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60개가 넘는 얼라이언스가 참석하고 있으며, 그 중 4분의 1 이상의 얼라에서 10명 이상의 파일럿을 다음 주 Fanfest에 참가시킬 예정입니다.


부활절 주말로 인해 예상보다 조금 늦었지만, 이제 이 개발자 블로그에서 수상자를 공개할 때입니다.


특별한 순서없이 출석 측면에서 상위 10개 얼라이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Villore Accords

Northern Coalition.

ChaosTheory

Goonswarm Federation

Curatores Veritatis Alliance

Test Alliance Please Ignore (TAPI)

Pandemic Legion

Pandemic Horde

Mercenary Coalition

DARKNESS.


이 얼라이언스 중에서 Fanfest 2018의 모든 주요 이벤트를 위해 Eldborg에서 예약된 발코니 좌석을 가질 얼라이언스를 무작위로 추첨하였습니다.


이 승부의 승자는 Mercenary Coalition입니다!

이 외에도, 우리는 Fanfest에 15명 이상의 파일럿을 내보내는 모든 얼라이언스의 2차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별한 순서는 없습니다.


Mercenary Coalition

Pandemic Horde

Northern Coalition.

Goonswarm Federation

Test Alliance Please Ignore (TAPI)

Pandemic Legion

Curatores Veritatis Alliance


이 얼라이언스 중에서 세계 정상의 파티에서 음료가 포함된 VIP 테이블을 위한 무작위 추첨을 돌렸습니다.


이 승부의 승자는 Pandemic Legion입니다!

Mercenary Coalition과 Pandemic Legion에게 축하를 보냅니다.


수상할 상이 하나 더 남아있습니다: 얼라이언스 출석 트로피에서 불멸로 남을 첫 얼라이언스입니다.


이 콘테스트의 우승자는 Fanfest 2018 개막식에서 Fanfest 2018 Opening Ceremony에서 발표됩니다.


우리는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을 거기에서 만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8. 4. 12. 16:05

https://www.eveonline.com/article/p6z6in/versus-redforce-and-versus-blueforce-skins-available

우리는 4월 10일부터 4월 17일까지 Fanfest 2018과 같이 열리는 S.P.A.C.E. 이벤트에서 New Eden Store에서 Gnosis를 위한 새로운 스킨을 사용할 수 있음을 발표하게되어 기쁩니다.


Redforce vs. Blueforce SKIN은 4월 17일까지 110 PLEX로 제공되며 Apotheosis와 Sunesis에 맞는 SKIN이 이벤트 보상으로 제공됩니다.


이 외에도 New Eden Store에서 현재 진행되는 50% 할인 퇴직 판매가 있습니다. 이것은 주로 의류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일부 품목은 5플렉스에 팔리고 있습니다.


다음 주에도 New Eden Store에서 할인 혜택을 받는 것을 잊지 마세요!

posted by DGDragon 2018. 4. 12. 16:00

https://www.eveonline.com/article/p70yns/watch-fanfest-from-home-april-12-14-on-twitch

EVE Fanfest가 내일 아침 10시 45분 (EVE 시간)에 시작할 예정이며 CCP Twitch 채널에서 모든 주요 프레젠테이션과 이벤트를 스트리밍 할 것입니다!


방송 전반에 걸쳐 우리는 스폰서인 NZXT 및 HyperX로부터 PLEX, 스킨 및 현물 경품을 제공할 것이며, Fanfest 이후에 행운의 당첨자에게 발송할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집에서 지켜보는 여러분을 위해 유명한 팬페스트 게스트들을 불러 경쟁을 붙여 여러분에게로 보내드릴 것입니다. 올해의 호스팅 팀은 EVE 커뮤니티의 4대 스트리머가 이끄며, Manic Velocity, Zarvox, Rahne 및 Bjorn Bee에게는 플레이어와 개발자가 합류하여 Fanfest 경험을 집으로 곧바로 전달합니다!


또한 우리는 Fanfest 홀에서 자신의 채널로 Streamfleet 스트리머를 스트리밍 할 예정입니다. Streamfleet.org에서 스케줄을 찾으십시오.


Fanfest 토너먼트인 Caldari Corporation Cup은 Plus 10 Gaming Twitch 채널을 통해 전체적으로 스트리밍되며 CCP 채널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어떤 Fanfest 조종사가 Nvidia의 GTX 1080 카드 또는 Razer의 Chroma 키보드를 집으로 가져갈지 지켜보십시오.


스트림에서 보시고 트위치 챗으로 인사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o7

posted by DGDragon 2018. 4. 12. 15:52

https://www.eveonline.com/article/p70sge/fanfest-2018-25-off-omega-sale

15 주년 축하 행사의 일환으로 모든 오메가 업그레이드를 25 % 할인해드립니다.


이 할인은 오늘 Fanfest 2018을 축하하기 위해 4월 14일 가동 중단 시간까지 실행됩니다!


이 제안을 활용하고 싶다면 계정 관리 페이지를 보십시오!

https://secure.eveonline.com/AddGame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