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8. 4. 4. 23:25

http://steamcommunity.com/games/8500/announcements/detail/1664518609176595127

새로운 플레이어 간의 의사 소통을 얼마나 개선하는지를 측정한다는 목표하에 이루어진 새로운 채팅 버블 시스템에 대한 중요한 테스트를 마친 뒤, 우리는 내일 4월 5일 포인트 릴리스를 통해 이를 비활성화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테스트의 통계을 살펴보고 커뮤니티 피드백을 기반으로 시스템을 반복적으로 테스트한 뒤, 향후 릴리스에서 다시 도입할 수 있습니다.

(역주: 혹은, 영영 바이바이하거나)

posted by DGDragon 2018. 4. 4. 16:44

https://www.eveonline.com/article/p696q4/reimbursement-information-for-pilots-who-pre-ordered-the-levitating-nyx

이 뉴스 기사에서 2월 13일 발표 된 바와 같이, Levitating Nyx Project는 납기 일정에 대한 반복된 지연과 불확실성으로 인해 취소되었습니다.

https://www.eveonline.com/article/p43rt1/important-information-for-pilots-who-pre-ordered-the-levitating-nyx-model


우리는 이 프로젝트가 실현될 수 없다는 것에 엄청나게 실망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프로젝트에 대해 많은 지원의 목소리를 내고 선주문을 한 뒤에 이것이 커뮤니티에 야기한 좌절과 실망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지난 몇 주 동안 Levitating Nyx를 위한 예금을 지불한 커뮤니티 구성원들이 TriForce Project로부터 사전 주문에 대한 환불에 대한 응답을 받지 못했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상황을 해결하고 커뮤니티가 환불받을 수 있도록 보장하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CCP 또한 Project TriForce와 커뮤니케이션 문제를 경험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Levitating Nyx에 지불된 100 달러의 선수금 모두에 대해 PLEX 형식으로 환불을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분명히 하기 위해 말쓰드립니다만, CCP가 커뮤니티 구성원이 지불한 선수금을 받은 것이 아닙니다. CCP가 TriForce Project로부터 받은 유일한 지불액은 라이센스 계약의 일부로서 미래의 로열티에 대한 작은 부분이었습니다.


커뮤니티는 EVE 유니버스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므로, $100 PLEX 패키지 (2860 PLEX)를 Nyx를 선주문한 모든 사람에게 환급해드립니다. 우리 커뮤니티는 무엇보다 우선적이며, 우리는 일이 올바르게 설정되었는지 확인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일이 발생하려면 선주문을 확인할 수 있도록 사전에 정보를 요청한 사람이 필요합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을 찾아보십시오.


참고 사항 :


우리는 지역 사회의 몇몇 회원들이 Levitating Nyx의 전체가격인 $1,800를 지불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유감스럽지만 전체 비용을 상환하는 데 도움을 줄 수는 없습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이러한 구매를 확인할 수 있는 판매 데이터가 없다는 것입니다.(역주: 왜냐하면 돈과 데이터 모두 트라이포스가 들고 있으므로)


사전에 Nyx의 전액을 지불한 조종사는 Project TriForce와 직접 접촉하여 전체 상환을 처리해야합니다.

https://www.projecttriforce.com/index.php?p=contact


당연히, 우리는 또한 PLEX를 통해 이 상황에 처한 소수의 조종사에게 $100 환급을 제공 할 것입니다.


상환 정보 :


다음은 100 달러 선주문 지불의 상환시기 및 방법입니다.


* 상환은 $100의 가치를 가진 2860 PLEX의 형태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 상환 요청은 CCP가 2018년 6월 1일 금요일까지 접수해야합니다.

* 모든 상환 금액은 2018년 6월 4일 월요일에 조종사 PLEX 금고로 지급됩니다.


따라서 조종사는 현재 EVE에서 활동하지 않더라도 정보를 수집하여 전달할 수 있습니다.


상환 요청 방법 :


선주문을 할 때 조종사는 선주문 계약의 일환으로 독점적인 Nyx "Umbral" SKIN을 사용할 수 있는 코드가 들어있는 전자 메일 영수증을 받게됩니다.


환불을 원할 경우 선주문 영수증과 다음 정보를 communityteam (at) ccpgames (dot) com에 보내야합니다.


이 이메일에는 다음 정보가 필요합니다.


* Nyx Umbral SKIN을 위한 쿠폰 사용 코드

* 전체 이름

* 거주 국가

* PLEX를 받을 문자 이름


이 이메일은 귀하의 EVE 온라인 계정으로 확인된 주소에서 올 필요가 있습니다.

이 이메일을 받으면 선주문을 확인한 후 정보를 수집하고 답장을 보내드립니다. 모든 상환은 2018년 6월 4일 월요일에 함께 처리됩니다.


참고 사항 :


상환은 선착순으로 진행됩니다. 사용 코드를 제 3자에게 넘겨 주시면 선주문한 사람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PLEX 환급은 이메일을 통해 당사에 연락하는 첫 번째 사람에게 전달됩니다.


이 프로젝트를 취소해야 한다는 사실이 커뮤니티에 큰 타격을 주었다는 점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연이 반복되면서, 이것이 유일한 조치의 과정이라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프로젝트 취소에 대해 사과드리며 선행 주문 비용을 직접 부담하여 문제를 바로 잡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개발자 블로그에 대해 토론하고 싶거나 다른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이 포럼 스레드로 이동하십시오.

https://forums.eveonline.com/t/reimbursement-information-for-pilots-who-pre-ordered-the-levitating-nyx/66224


CCP 팔콘

posted by DGDragon 2018. 4. 4. 16:22

https://www.eveonline.com/article/p625tp/a-quick-status-update-after-the-march-release

EVE 개발 팀은 화요일에 3월 릴리스 뒤 이번 주에만 6번의 패치로 후속 조치를 하며 이슈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출시가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았다는 것을 감안할 때 주말 전에 빠른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서버 측 패치를 적용하기 위해 화요일에 예기치 않게 연장된 가동 중지 시간과 몇 차례 클러스터 재시작 및 늦은 저녁 중단 시간이 발생한 후 우리는 새로운 채팅 시스템에 영향을 미치는 상당한 수의 문제를 수정하는 과정에서 확실한 진전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과도하게 많은 사람들이 모여있는 시스템(예 : Jita)으로 점프하는 것과 상당한 수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특정 시스템으로 점프할 때도 EVE 클라이언트의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문제가 여전히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미해결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난 48시간 동안 여러 클라이언트 업데이트가 릴리스되었으며, 부활절에 이르기까지 현재와 앞으로 다음 주에 업데이트를 계속 제공할 예정입니다.


실제로 이미 EVE Online에 로그인한 모든 사용자는 3월 릴리스의 일부로 방금 출시된 1.7 클라이언트 패치를 다운로드하기 위해 로그 아웃하고 시작 프로그램을 다시 시작하는 기회를 갖기를 권장합니다. 이는 성능 향상을 도울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정상적인 상태로 돌아갈 수 있도록 주말 및 다음 주 초에 여러분의 상황을 면밀히 주시할 것입니다.


연장된 가동 중지 시간과 게임 플레이 경험에 미친 영향을 고려하여 가까운 장래에 스킬 포인트 선물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다음 주 초에 더 많은 정보가 담긴 뉴스 항목을 주목하십시오.

posted by DGDragon 2018. 4. 4. 11:27

https://www.eveonline.com/article/p5jb3v/the-fanfest-2018-15th-anniversary-charity-evening

앞으로 몇 주 동안 Fanfest 2018과 15주년 기념 행사에 대한 계획을 확정하고 함께 이야기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우리가 가장 먼저 이야기하고 싶은 것은 Fanfest 2018 Charity Evening입니다.


이 행사는 수년간 Fanfest의 주요 부분이 되었으며, 올해 다시 아이슬란드 아동 병원 Barnaspítali Hringsins의 EVE 지역 사회 기금으로 기금을 준비 중입니다.


올해는 놀라운 커뮤니티의 15주년을 기념하여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우리는 자선 저녁을 한 단계 올려 Harpa의 놀라운 Kolabrautin Restaurant으로 옮기고, 환상적인 3 코스 식사와 환영 음료에 더해 올해 처음으로 맥주와 와인을 티켓 가격에 포함시켰습니다.


Charity Evening은 Fanfest 2018(4월 12일) 첫날 저녁에 개최되며 티켓 가격은 Barnaspítali Hringsins (아이슬란드 아동 병원)의 지원금을 포함하여 300 달러입니다.


저녁 메뉴와 가격에 포함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Starter:

Cold Smoked Arctic Char

Trout Roe with Smoked Almonds & Dill Sauce


Main Course:

Rosemary & Bread Crouton Wrapped Lamb

Parmesan Potato Gratin

Roasted Vegetables

Almond Muesli & Port Wine Sauce Flavoured with Ginger


Dessert:

Soft Chocolate Cake & Silky Ganache

Topped With Hot Chocolate Sauce


Drinks:

Welcome pre-dinner drink

Beer & wine throughout the evening


Charfity Evening for Fanfest 2018의 참석자는 CCP의 독창적인 감사의 선물과 CEO 및 EVE 개발팀이 서명한 액자 감사장을 받게됩니다.


The Charity Evening은 EVE온라인 기조 연설 이후 첫 밤에 열려, 참석하기를 선택한 사람들은 저희 CEO인 Hilmar Veigar Pétursson 및 많은 CCP 직원들과 함께 놀라운 식사를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이 행사의 모든 수익금은 아이슬란드 아동 병원 (Barnaspítali Hringsins)에 기부됩니다.


Fanfest 2018에서 최고의 이벤트 중 하나에 참여하고 장기적인 의료 지원을 필요로 하는 젊은이를 돕는 놀라운 행사에 기여하려면 Fanfest 2018 Eventbrite 페이지에서 자선 저녁을 위한 티켓을 반드시 수령해야합니다.

https://www.eventbrite.com/e/eve-fanfest-2018-tickets-38384202182


posted by DGDragon 2018. 4. 4. 10:55

https://www.eveonline.com/article/p58kzn/fanfest-2018-live-stream-meet-the-hosts-send-us-your-stories-and-videos


Fanfest 2018이 CCP Twitch 채널에서 3일간의 라이브 스트리밍 Fanfest 컨텐츠로 여러분의 댁으로 오고 있습니다!


모든 주요 프리젠테이션 및 기조 연설, 특별 이벤트, 개발자 및 EVE 플레이어와의 대화 및 플레이어가 만든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귀하의 동영상과 광고를 보내주십시오!


콘텐츠에 대한 첫 번째 전화를 했던 이 최근 뉴스 항목에서 필요한 사양과 제출 지침을 찾을 수 있습니다.

https://www.eveonline.com/article/p34jjp/we-want-your-videos-for-the-eve-fanfest-2018-live-stream

광고 및 비디오 마감일은 4월 3일입니다.


스트리머와 호스트!


올해 호스트는 EVE 커뮤니티에서 4명의 유명 스트리머(와 CCP 데브)가 될 것입니다. Zarvox, Rahne, BjornBee 및 Manic Velocity가 여러분이 모든 특종을 볼 수 있도록, 그리고 물리적으로 펜페스트에 참석한 이들보다 더 즐겁도록 해줄 겁니다(압박 아님)!

#streamfleet의 멋진 사람들이 Fanfest PvP 룸의 메인 스트림 옆에 추가 콘텐츠를 스트리밍하므로 모두를 위한 많은 콘텐츠가 있을 것입니다.

Fanfest에 참석할 스트리머라면 streamfleet@streamfleet.org를 통해 Raiden Harmann 및 MsMoses에게 연락하여 스트리밍 위치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그러면 Fanfest에서 시청자에게 인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당신이 스트림에서 보고 싶은 것을 듣고 싶습니다. 우리는 누구와 이야기해야합니까? 우리는 무엇에 대해 이야기해야합니까? 팬페스트에서 올 사람 중 함께 공유할 멋진 이야기를 가진 사람이 누구인지 알고 있습니까?


저희 E 메일은 evetv@ccpgames.com이며 귀하의 의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Fanfest 및 Twitch 채팅에서 봅시다!

posted by DGDragon 2018. 4. 4. 10:44

https://www.eveonline.com/article/p6meoe/glittering-dream-skins-now-available-in-the-new-eden-store

우리는 Crystal Lighthouse에 있는 악명 높고 멋진 Gallente Nightclub과 같은 이름을 가진, 18 종의 Gallente 함선을 위한 "Glittering Dream" SKIN 라인업을 오늘부터 사용할 수 있게 되었음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외에도 다음 라인의 많은 SKIN이 곧 New Eden Store에서 퇴직할 예정이며 현재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입니다!


Valklear Glory

Raata Sunset

Morphite Shine


New Eden Store에서 퇴직하기 전에 50% 할인을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