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12. 1. 15:36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community-ship-fittings-wave-3-begins/

이전 뉴스에서 언급했듯이, Community Fittings 프로젝트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있게 될 함선의 표준 피팅을 만드는 실험적인 군중 기반 프로젝트입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T1 탐사 프리깃과 벤처 마이닝 프리깃에 대한 피팅을 모았고 2차 작업 - PVE 프리깃에 대해 제출된 피팅은 CCL 자원 봉사 팀에 의해 검토되었습니다. PVE 프리깃에 대해 토론하고 싶거나 (또는 ​​FAQ 끝에 있는) 투표를 원할 경우이 스레드(https://forums.eveonline.com/t/tech-one-pve-frigates-discussion-thread/37910/5)에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2차에 걸친 피팅이 완료되어 저장되어 있고, 이제 우리는 다음 차수 - Industrials 및 Frigates로 구성된 T1 hauler에 대한 귀하의 피팅 제안을 얻기 위해 열심입니다. 스레드는 준비가 되어 있으므로 다음 간단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 이브 포럼 - 커뮤니티 피팅으로 이동(https://forums.eveonline.com/c/eve-information-portal/community-fittings)

* 가능한 선박 피팅 스레드를 선택하십시오. 배, 그 목적 및 제한 사항은 스레드의 첫 번째 게시물과 스레드 제목에 언급되어 있습니다.

* 좋은 함선 피팅이 있는 스레드에 응답하십시오.

* 동일한 게시물에 추가 설명을 추가하십시오.

* 설명된 형식을 따르고, 다른 피팅을 논의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스레드가 매우 빠르게 복잡해져 쓸모없게 됩니다. 피팅을 설명하고 싶다면 피팅의 목적과 이유 및 피팅이 잘 작동하는 이유를 피팅 바로 아래의 포럼 게시물에서 자유롭게 수행하십시오.

* 여러분이 원하는 만큼 많은 피팅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대체로 앞선 뉴스의 반복임)


참여로 나는 무엇을 얻을 수 있습니까?


동료 플레이어를 돕는 것과 놀라운 EVE 지식을 과시하는 것 외에도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의 함선 피팅이 선택되어 클라이언트에 추가되면 피팅 설명에 기고자로 지명됩니다. 물론 캐릭터 이름이 우리의 이름 지정 정책을 위반해서는 안됩니다.


여러분의 기부는 이브의 일부가 됩니다!


내가 잘못된 피팅을 발견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피팅 스레드에서 피팅 품질에 대해 논의하지 마십시오. 우리의 CCL 회원이 명백하게 열악한 결과가 걸러지는지 확인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 프로젝트에 일반적으로 도움이 되는 아이디어나 제안이 있으시면 이 포럼 스레드에서 귀하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다른 사람이 피팅을 복제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유사한 부속품을 발견하면 처음에 게시된 피팅이 원래 피팅으로 간주됩니다. 그 후속 게시물은 무시됩니다.


트롤 피팅을 제출할 수 있습니까?


넌센스와 트롤 피팅은 제거됩니다. 반복적으로 트롤 피팅을 게시하면 포럼 금지로 이어질 것입니다.


불량 피팅이 게임 클라이언트에 올라오면 어떻게 되죠?


제출물을 두 번 확인하겠지만, 때때로 실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불량 사례가 발생하여 고객에게 불만이 생기면 쉽게 실수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의견을 계속 지켜볼 것입니다!


최종 적합은 어떻게 선택됩니까?


이 스레드에서 볼 수 있듯이 포럼 설문 조사를 통해 최종 선택이 이루어집니다. 일단 준비가 되면 Launcher 뉴스 피드에 Hauler가 적합한 지에 대한 포럼 설문 조사를 게시 할 예정입니다. 그러는 동안 조심하십시오. 그러나 그 동안에는 이 스레드에서 PVE 프리깃에 투표 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12. 1. 15:06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eve-store-update-nov-2017/

우리는 이브 베가스 2017 티셔츠 콘테스트에서 승리한 두가지 티셔츠를 포함하여 올해 이브 베가스에서 판매했던 아이템들과 몇가지 물건들을 이브 스토어에서 판매 시작했다는 사실을 알리게 되어 기쁩니다.


이 외에도, 각 국가 테마의 잔과 셔츠, 헤비급 후드, 새로운 머그컵과 물병, 클래식 EVE 야구 모자가 추가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store.eve.com을 확인하십시오!

https://eveonline-merchandise-store.myshopify.com/

역주: 중간에 작은 가방은 이미지 파일 자체가 저렇게 작은 거 하나 뿐임.

posted by DGDragon 2017. 12. 1. 14:54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gallente-kopis-edge-skins-now-available/

우리는 Gallente 함선을 위한 "Kopis Edge" SKIN 라인을 New Eden Store에서 제공됨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 SKIN은 모든 Gallente 선체에 대해 다음 PLEX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55 PLEX – Battlecruiser & Smaller Hulls

110 PLEX – Battleship Hulls

250 PLEX Capital Hulls

 


SKIN을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브 온라인에 로그인하십시오.

충분한 PLEX를 가졌는지 확인하십시오.

New Eden Store로 이동하십시오 (Alt + 4를 누르거나 Neocom을 사용하여 상점에 액세스하십시오)

SKIN 구입

여러분의 리딤 시스템에서 SKI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