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8. 25. 16:25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eve-vegas-pub-crawl-the-highroller-experience/


하이롤러 체험!


전설적인 이브 베가스 펍 크롤링은 네바다 사막에서 주최한 New Eden의 모든 행사를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기념 행사에 참석하는 조종사가 늘어남에 따라 수 년 동안 발전하고 바뀌어왔습니다.


금년 들어 우리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고 올해 EVE Vegas를 개최하는 새로운 위치를 이용하게 될 것이며 이곳은 이브 베가스 열리는 곳에 인접한 시설, 즉 The Linq Promenade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경험의 일부로 세계에서 가장 높은 관측 휠인 라스베가스 하이 롤러를 다시 소개합니다. 항상 그렇듯이 금요일 밤 행사는 파일럿과 개발자가 만나고 좋은 교제를 즐기는 기회입니다.


다음은 일정 일정을 간단하게 보여줍니다.


18:30 - LINQ 수영장 지역의 음료는 우리를 위해서만 예약되었습니다!

20:00 - 하이 롤러 타기 *

21:00 - Virgil 's BBQ에서 오픈 바 & 펍 게임, 2 층 및 파티오는 행사 예약

* 하이롤러 타기는 30분 정도 소요되며, 각 객실은 25명으로 제한됩니다.


이 행사의 티켓 구매자는 LINQ에서 EVE Vegas 2017에 체크인할 때 High Roller 그룹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각 그룹은 1-3명의 게임 개발자로 구성되며 25명으로 제한됩니다.


이 이벤트의 남은 프로그램 인 LINQ 풀 영역이나 Virgil의 BBQ에는 그룹 구분이 없습니다.


하이 롤러 체험 티켓을 수령하실 수 있으며, 이브 베가스 입장권을 아직 갖고 계시지 않으셨다면 여기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8. 25. 14:50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eve-vegas-2017-party-venue-announced-drais-beachclub-nightclub/

우리는 EVE Vegas 2017에서의 토요일 밤 파티가 도시에서 가장 유명한 엔터테인먼트 장소 - Drai’s Beachclub and Nightclub에서 열릴 것이라고 밝히게 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Chateau Nightclub and Rooftop에서의 즐거운 3년을 보낸 뒤, 우리는 올해 축하 파티에 변화를 주기를 원했습니다. 2016년의 참가자 설문 조사에서도 토요일 밤 이벤트 장소에서 개선의 여지가 있음을 보여주었으며, 이브 베가스는 매년 크기가 커지면서, 우리는 전설적인 이브 베가스 파티에 걸맞는 더 크고 더 강해진 곳을 고를 때가 되었습니다!


EVE Vegas 2017은 LINQ Hotel & Casino에서 10월 6일부터 8일까지 열리며 공식적으로 New Eden 역사상 가장 큰 EVE Vegas 모임입니다.


Drai's는 라스베가스 스트립의 멋진 풍경이 내려다 보이는 넓은 댄스 플로어와 야외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LINQ에서 도보로 불과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이미 발표했듯이, Permaband가 유일하게 EVE Vegas 토요일 밤 파티의 헤드라이닝을 담당할 것입니다.


파티는 19:00에 시작하며 3시간의 오픈 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Drai의 복장 규정을 준수하는 모든 참석자는 22:00에 일반에게 문을 연 후 무료로 클럽에 머물 수 있습니다. 주말에 Drai의 야심 찬 라인업과 클럽에 들어가기가 얼마나 어려운지를 감안할 때, 이것은 라스 베이거스의 밤 문화가 제공하는 최고의 것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토요일 밤 파티 입장권은 EVE Vegas 회의 티켓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소 21세의 연령이 엄격히 적용되므로 신분을 제시하십시오.


여러분이 친구나 중요한 다른 사람을 토요일 밤 파티에 데려오려는 경우에 대비해, 우리는 몇 개의 "Party Only" 티켓을 남겨 둡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매진에 가깝기 때문에 지금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EVE Vegas 2017 티켓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우리는 이번 10 월 Drai's와 라스베가스에서 모두 만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8. 25. 13:50

https://forums.eveonline.com/t/the-spectator-experience-a-fancy-ui-guide/12284

얼라이언스 토너먼트를, 모든 근접전과 팀들이 상대방을 외과적으로 해체해나가는 것을 지켜보는 것은 대단히 재미있는 일입니다. 이러한 것을 보는 경험의 일부로, 우리는 Fancy UI라고 부르는 것에서 모든 배들에 대한 개요를 여러분에게 보여줍니다.

멋진 UI는 팀 금지, 배 상태, 각 팀의 전반적인 상태 및 경기에서 남은 시간을 보여줍니다. 맨 중앙에서 현재 남은 경기 시간을 볼 수 있습니다. 경기 시작까지 카운트다운할 때는 시계가 노란색으로 표시되고, 정상적인 경기 시간에는 흰색으로 표시되고 시간 초과 중에는 빨간색으로 카운트다운 시계가 표시됩니다. 카운트다운 시계는 시간 초과의 시간 지연 요인도 표시합니다. 왼쪽 하단에는 해설자 카메라가 있고 오른쪽 하단에는 전장에 대한 더 넓은 시야를 제공하는 오버뷰 카메라가 있습니다. 왼쪽 상단 모서리와 오른쪽 모서리에는 각 팀이 금지한 함선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중간의 공간 대부분을 차지하는 것이 Battlefeed입니다. 배틀 피드는 빨간색 팀과 파란색 팀의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RedTeam

여기 우리는 빨간색 팀을 보고 있습니다. 맨 위에는 팀의 이름과 지금까지 팀에서 얻은 총 점수가 있습니다. 점수는 적의 함선을 파괴하여 점수를 매기며, 경기가 끝날 때 점수가 가장 높은 팀이 승리합니다. 팀 이름 바로 아래에 팀 정보 막대가 있습니다. 이 세 막대는 팀 실적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막대는 각 팀마다 크기가 조정되지만 각 막대 유형은 별도로 조정됩니다. 막대는 다음과 같습니다.


* 디펜스는 팀의 총 수리 능력을 보라색으로 표시하고 얼마나 많은 HP가 파란색으로 남아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이 막대는 레지스턴스과 활성 모듈을 고려합니다.

* 어택은 그 팀에 의해 생성된 초당 손상의 양을 빨간색으로 나타냅니다. 이론적인 초당 최대 피해량은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이 막대에는 탄약이 적재되어 있는지와 무기가 오버히팅 상태인지의 여부가 고려됩니다.

* 컨트롤은 공격적인 전자전이 팀에서 얼마나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는지, 그리고 팀이 보유하고 있는 잠재적인 전자전이 얼마나 많은지를 회색으로 보여줍니다. 여기에는 ECM, Stasis Webifier와 같은 모듈이 포함되지만 Remote Tracking Enhancers 또는 Remote Sensor Boosters와 같은 모듈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팀 정보 표시 줄 아래에는 모든 팀원과 그 상태를 나열한 배틀 피드가 있습니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각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 그들이 날고있는 우주선의 가치를 나타난 숫자

* 파일럿의 이름

* 함선의 현재 속도

* 스트럭처, 아머 및 실드의 남은 양

* 함선 배 유형

* 우주선에 대한 능동 원격 효과 아이콘 (예 : 원격 수리, ECM 또는 Stasis Webifier).


팬시 UI의 파란색 팀 측면에서는 각 파일럿에 대한 정보의 순서가 바뀌지만 다른 점은 동일합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8. 25. 12:34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reactions-redefined-new-industry-opportunities-for-you/

안녕하세요 캡슐리어 여러분!


이번 겨울에 이브 온라인에 찾아올 리파이너리 스트럭처에 대한 문 마이닝 및 다른 디테일들을 지난 데브 블로그에서 윤곽을 잡아드린 이후, Team Five-0 팀의 우리들은 그 형태를 완전히 바꿀 리액션에게 일어날 변화에 대한 세부 사항을 여러분에게 알려드릴 수 있어 기쁩니다.


리액션은 문 마테리얼을 Boosters 또는 Tech II 탄약, 모듈 및 함선 제작과 같은 여러 첨단 산업에 사용할 수 있는 첨단 소재로 바꾸는 산업 활동입니다. 현재 5가지 유형의 리액션이 있습니다. 각각은 다른 유형의 POS 어레이 모듈이 필요합니다.


현재의 리액션 개요는 겨울 릴리즈가 적용될 때 종료됩니다. 대신 리액션은 Athanor (미디엄 리파이너리)와 Tatara (라지 리파이너리) 두 곳에서 '독점'하게 됩니다. 리액션 활동은 위의 두 스트럭처에만 설치 가능한 서비스 모듈에 꽉 매이게 되며 그 외에는 다른 업웰 서비스와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새로운 리액션 서비스 모듈


Starbases(POS)에서 사용하던 5개의 모듈을 대체하는 3가지 유형의 리액션을 위한 서비스 모듈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 Standup Composite Reactor I은 Simple 리액션과 Advanced 리액션을 수행합니다 (Tech 2)

* Standup Biochemical Reactor I은 Biochemical 리액션과 Medium Biochemical 리액션을 수행합니다 (Boosters)

* Standup Hybrid Reactor I은 하이브리드 리액션을 수행합니다 (Tech 3)


서비스 모듈은 온라인으로 전환될 때, 그리고 작동하는 동안 지속적으로 연료를 소모합니다(다른 스트럭처 서비스 모듈과 마찬가지로)


새로운 리액션 리그


새로운 Reactions Service Modules와 함께, 새로운 리파이너리에서 리액션을 실행하는 시간과 효율에 영향을 주도록 설계된 Reactions Rigs가 추가될 것입니다. 이 리그 장치는 크기가 정해져(중형 또는 대형) 있으며 다른 Upwell 스트럭처 리그와 동일한 피팅 규칙을 따릅니다. 이는 효율성(리액션의 material 효율) 또는 시간(리액션 공정의 지속 시간)에 영향을 미칩니다. Medium Rigs는 하나의 변수만을 개선하고 Large Rigs는 두 변수를 향상시킵니다.


리액션식 소개


Reaction Service Module이 Refinery에 설치되고 온라인으로 연결되면 Industry 창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리액션은 청사진을 사용하는 다른 산업 활동과 유사한 리액션식을 사용합니다. 이들은 무한한 럭수를 가진 Blueprint Originals (BPOs)와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하지만 연구하거나 복사할 수는 없습니다.


겨울 출시일 이후 리액션은 다른 산업 활동과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X 만큼의 자원이, 리액션 공식에 따라 처리되면, Y 만큼의 산출물이 나옵니다.


이 새로운 시스템에서는 다른 산업 작업처럼 리액션 작업을 설정하고 시작해야 합니다. 리액션식은 BPO처럼 무한한 횟수로 실행 가능하지만 집어넣는 자원의 양에 기반한 제한된 횟수를 입력할 필요가 있습니다(역주: 런수는 이론적으로 무한이지만 집어넣을 자원이 유한하니 런수도 유한히 설정해줘야 한다는 뜻. 기존 리액션은 런수 설정이 없고 모듈 안에 합당한 자원이 있으면 자원이 다 떨어질 때까지 자동으로 돌아갔음). 다른 업웰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서비스 모듈이 연료 고갈 또는 아머 리인포스 상태로 오프라인 상태가 되면 작업이 일시 중지되지만 모듈이 다시 온라인 상태로 전환되면 작업이 재개됩니다. 서비스 모듈을 언피팅하거나 파괴하면 실행중인 모든 리액션 작업이 취소됩니다.


새로운 리액션 시스템 코스트 인덱스


리액션 작업은 작업 설치 비용을 계산할 때 자체 시스템 코스트 인덱스에 기여합니다. 이 시스템 코스트 인덱스는 현재의 산업 활동과 동일한 공식을 사용할 것입니다:


과세


리파이너리의 리액션은 스트럭처 소유자가 과세할 수 있으며 세금 수준은 액세스 컨트롤 리스트를 통해 정의됩니다. 이 세금은 리파이너리에서 수행되는 다른 활동과는 무관합니다(역주: 리액션 서비스 모듈은 리파이너리에만 설치 가능하지만 리파이너리 스트럭처에는 다른 서비스 모듈도 장착 가능하며, 예를 들어 생산 서비스 모듈을 박고 생산을 돌려도 리액션 세금은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의미).


새로운 리액션 스킬


모든 캐릭터는 알파 상태를 포함하여 리액션을 실행할 수 있지만, 오메가 조종사만이 이 영역에서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리액션을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결정하는 새로운 스킬은 파일럿들이 제때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스킬을 훈련할 시간을 확보할 수 있도록 겨울 릴리즈 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스킬의 효과는 리액션 활동에만 적용됩니다. 캐릭터가 매뉴팩처링 또는 인벤션과 같은 다른 산업 활동을 수행하는 능력에 영향을 주지 않으며, 다른 산업 기술은 리액션 활동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Reactions: 리액션 작업이 레벨당 4% 빨라짐

* Mass Reactions: 캐릭터가 리액션 작업을 레벨당 하나씩 추가로 할 수 있음

* Advanced Mass Reactions: 캐릭터가 리액션 작업을 레벨당 하나씩 추가로 할 수 있음

* Remote Reactions: 레벨당 리액션 작업을 시작할 수 있는 거리를 늘려줌. 1레벨은 5점프의 거리를 가지며, 이후 레벨당 5점프씩 늘어나 최고 25점프 거리까지 가능.


출시일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 (FAQ)


Q : 출시일의 Downtime에 내가 돌리던 리액션 작업은 어떻게 됩니까?


A : 출시일의 Downtime까지 계속 실행되지만, DT 이후 시점에서 중단됩니다. 그리고 작업은 더이상 POS 어레이에서 다시 시작할 수 없습니다.



Q : 현재 POS 어레이는 어떻게됩니까?


A : POS Reactor 어레이는 공간에 앵커된 상태로 유지되지만 릴리스 이후에는 오프라인 상태가 됩니다. 귀하의 리액터 어레이는 다시 온라인될 수 없습니다. 새로운 어레이를 제작할 수 없으며 어레이를 더이상 앵커할 수 없습니다. 릴리스 당시에 실행 중이던, 어레이를 제조하는 모든 작업은 계속 실행되며(일시 중지 또는 취소되지 않음) 작업이 완료되면 어레이가 제작자에 전달됩니다. 다만 이러한 어레이를 앵커하거나 온라인할 수 없습니다.


Q : 미래에 쓸모없는 장비에 대한 계획이 있습니까?


A : 이전에 수행했던 것처럼, 캡슐리어가 이 장비에 투자한 금액을 보상하기 위해 보상 플랜이 향후 마련될 것입니다.


 

지금은 여기까지입니다. 의견을 이 devblog의 Comments 섹션에 추가하십시오. Fly safe!


-Team Five-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