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8. 21. 15:01

http://evenews24.com/2017/07/27/500-billion-isk-tournament-yacht-ganked-at-undock/

* Amamake, Heimatar. 이브 시각 7월 26일 23시에, HYDRA RELOADED <HYDRA> 킵스타 클래스 시타델에서 Opux Dragoon Yacht가 언독하였고 파괴되었습니다.

https://zkillboard.com/kill/63711228/


트위치 스트리머, 화이트 나이트 소셜 클럽의 CEO, 이브 NT, 얼라이언스 토너먼트의 해설자인 Rahne Chocolate는 그녀 개인 소유의 Opux Dragoon Yacht를 타고 Amamake HYDRA Keepstar에서 언독하였습니다. 그뒤, 그녀는 Keepstar 방어용 함포와 HYDRA 소속의 Apocalypse Navy Issue에 의해 붙잡혀 살해되었고, Zkillboard에 따르면 500,000,000,000.02 billion ISK의 로스로 2번째로 비싼 킬메일로 기록되었습니다. 이것은 오피서 피팅된 뱅퀴셔가 기록한 408,270,300,733.04 ISK(https://zkillboard.com/kill/62097910/)를 상회하지만, 501,575,751,130.86 ISK로 가장 큰 규모의 피해를 낸 Gold Magnate의 손실(https://zkillboard.com/kill/63024687/)보다 훨씬 적습니다.


Opux Dragoon Yacht는 CCP가 제공하는 스페셜 에디션 크루저로, 많은 목표물을 락온 할 수 있는 능력과 장소에 머물 수 있는 모듈로 인해 토너먼트의 "카메라 보트"로 사용됩니다. 모듈이 드랍되었을 경우, 의도된 특별한 사용 용도와 그것이 악용될 수 있는 소지로 인해 획득자가 그것을 (역주: CCP의 회수로부터) 지킬 수 없었을 것입니다.


그녀가 그 시간에 언독한 이유는 알 수 없지만, 그녀는 이 로스에 대해 이 코멘트를 남겼습니다.


그것은 결코 일어나서는 안될 실수였습니다. 모든 책임은 나에게 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8. 21. 14:23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membership-changes-on-csm-12/

CSM에 대한 간단한 업데이트. CCP는 CSM 회원 Vince Draken에게 협의회에 충분한 시간을 할애할 수 없기 때문에 사임을 요청했습니다. 활동 부족으로 합당한 이유가 있을 수 있으며 좋은 조건과 상호 이해로 빈스와 헤어질 것입니다. CCP는 주어진 시간에 완전히 참여 가능한 CSM을 확보해야 하는 의무를 지닙니다. 따라서 우리는 나머지 기간을 대체할 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CSM 윤리 강령에는 다음과 같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협의회 구성원은 협의회와 함께 합리적인 수준의 활동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행동 강령을 준수하지 않으면 스텔라 경영 이사회에서 조기 해직될 수 있습니다. "


우리는 선거에서 마지막으로 제거된 후보자(투표 분포를 재계산하지 않은 상태에서 대기열의 다음 사람)로 그 자리를 채우는, 이전에 언급된 방법을 사용하여 다음 CSM을 소집할 것입니다. 우리는 거기에서 시작하여 누군가가 그 자리를 받아 들일 때까지 줄을 따라 내려갈 것이고, 일단 이것이 끝나면 또 다른 발표를 할 것입니다.


CSM 12기의 첫번째 정상 회담은 다음 주 레이캬비크의 CCP 본부에서 열립니다.


정상 회담 일정이 게시되었으며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말에 얼라이언스 토너먼트 경기를 즐겨보십시오.

posted by DGDragon 2017. 8. 21. 14:17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new-skin-for-concord-ships-firewatch/

우리는 CONCORD 함선을 위한 새로운 스킨을 선물하게 되어 기쁩니다. Pacifier 호위함과 Enforcer 순양함을 위한 새로운 Firewatch SKIN을 즐기십시오.


Pacifier Firewatch SKIN - 110 PLEX

Enforcer Firewatch SKIN - 110 PLEX


이 놀라운 새 SKIN은 대담하게 불타는 빨간 줄무늬로 장식된 눈에 띄는 흑연색 베이스를 특징으로 합니다. 귀하의 CONCORD 함선을 위한 필수품이죠!


이 스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ew Eden Store를 확인하십시오.


SKIN을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이브 온라인에 로그인하십시오.

* 충분한 PLEX를 가졌는지 확인하십시오.

* New Eden Store로 이동하십시오 (Alt + 4를 누르거나 Neocom을 사용하여 상점에 액세스하십시오)

* SKIN을 구입하십시오.

* 그런 다음 SKIN을 리딤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