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7. 18. 21:11

에이전시 - EVE 온라인 라이브 이벤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the-agency-welcome-to-the-next-eve-online-event/?utm_source=launcher&utm_medium=motd

이브 온라인의 새로운 라이브 이벤트인 The Agency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시작 : 7월 18일 화요일, 11:30 UTC

: 8월 1일 화요일, 11:00 UTC

가능한 보상 : PLEX, Booster, SKINs ... 그리고 재미!


에이전시는 뉴 에덴 세계의 다양한 어려움에 대한 새로운 도전을 제시합니다. 이러한 도전 과제 중 어느 것도 필수 사항은 아니지만 신속하게 완료할 수 있으며, 조금씩 양념을 치고 다른 것을 시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현재 사용 가능한 도전과 상태는 로그인 화면과 게임에서 볼 수 있습니다. 게임 중에는 NeoCom 메뉴에서 The Agency 아이콘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도전 과제


제안된 도전 과제는 광범위합니다. 비교적 쉽고 일반적인 작업 (특정 해적 NPC를 파괴하여 해적의 위협에 대응하는 등)과 보다 전문화된 작업 (예 : Tech-3 크루저로 컴뱃 시그니처 완료)을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할 수 있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적극적으로 다양한 도전을 수락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가서 즐기세요! 도전 과제를 완료하면 알림을 받게 됩니다.  행사 개요에서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보상


도전을 완료하면 점수가 산출됩니다. 에이전시는 충분한 점수를 얻자마자 PLEX, 부스터, 스킨을 보상해줍니다. 보상은 귀하의 리딤 시스템으로 전달됩니다. 진행 과정과 요점은 에이전시 인터페이스에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30 분간의 부스터를 받게됩니다. 이 보너스는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 있지만 23 시간마다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행복한 사냥을 하기를 기원합니다. 즐기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