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6. 29. 16:11

[119.6] Standup Thukker Capital Component rigs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950894#post6950894

지금까지 의견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리그의 변화에 대한 몇 가지 질문을 명확히 하기 위해 우리는 capital construction component 및 / 또는 advanced capital construction component의 ME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Standup 리그의 Thukker 변형을 가질 계획입니다. 새로운 리그의 전체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Standup M-Set Thukker Advanced Component Manufacturing Material Efficiency

Standup M-Set Thukker Basic Capital Component Manufacturing Material Efficiency

Standup L-Set Thukker Advanced Component Manufacturing Efficiency

Standup L-Set Thukker Basic Capital Component Manufacturing Efficiency

Standup XL-Set Thukker Structure and Component Manufacturing Efficiency


데이터 칩은 이 리그의 블루프린트 중 하나를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mr awesomemate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1. 우리는 T1 초반에 T1 capital component rig를 언핏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우리가 파괴해야 합니까?


우리는 이 변경과 관련하여 기존 리그에 대한 특별한 제거 조건을 계획하지 않고 있습니다. 새 리그를 추가할 때마다 플레이어는 현재 장비를 유지하거나 기존 리그를 대가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mr awesomemate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2. TE 감소가 있습니까? thukker 구성 요소 어레이는 매우 큰 것을 제공했습니다.


이 리그의 라지 및 XL 버전은 표준 TE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Thukker Component Array에는 중요한 TE 보너스가 있지만 standard Component Assembly Array과 완전히 똑같은 TE 보너스입니다. Thukker 버전이 특별한 것이 아닙니다.


mr awesomemate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3. 이들에 대한 드롭 레이트에 매우 주의하십시오. 나는 그들의 드랍율이 전의 besieged에서 1/10 정도로 낮아졌다고 생각합니다. 결과적으로 이 중 1000s가 매우 빨리 사라졌습니다. 합리적으로 아마 일년에 50-70 스트럭처만이(그들은 로섹에서만 쓰일 수 있기에) 이것을 피팅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전처럼 기본적으로 쓸모없는 전리품으로 바뀌지 않게 하십시오.


우리는 이러한 블루프린트의 공급이 쉽게 수요를 능가할 것으로 기대하지만, 이는 특화된 전리품의 상당히 일반적인 패턴입니다. 이전 BPC를 새로운 BPC로 변환하기 때문에 시장 포화를 피할 현실적인 방법이 없습니다.


Kuhn Arashi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로우에 대한 표준 1.9x 효과 보너스 이후 7.03 %입니까? 또는 7.03% 및 다른 공간에 대해서만 lowsec 및 0x 보너스와 같이 구조가 다르게 구성되어 있습니까?


lowsec 효과 보너스를 받은 것입니다. 이 리그에는 캐피털 부품에 대해 표준 1.9x lowsec 보정치와 하이섹 및 nullsec에 대한 0.1x 보정치가 달려있으며 기본  ME 감소는 3.7% 입니다.


Querns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Thukker 리그는 100 calibration (T1)과 150 calibration (T2) 중 어떤 것을 요구합니까?


100, T1 리그처럼.


Thunder Fenix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나는 ... 새로운 장비를 위한 "vaucher"가 있지만 복구할 수 없다 ... 그것을 얻기 위해 재처리가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실제로 이러한 구조의 재처리로 제공되는 칩 수를 두 배로 늘렸습니다. 50% 이상의 수율을 가진 새로운 버전(곧 출시될 예정)에서 적어도 하나의 칩을 얻게 되며 대량으로 처분할 경우 몇 가지 여분의 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역주: 기본적인 리프로세싱 효율: 50%, 따라서 칩수가 2배가 되면 재처리할 경우 하나의 칩을 얻음. 리프로세싱 관련 스킬을 5단 칠 경우: 55%, 따라서 만약 100개를 재처리할 경우 칩 55개를 기대할 수 있음. 위에서 쓴 대로 50% 이상의 수율을 가진 새로운 버전의 서비스 모듈이 있을 경우 - 아마 리파이너리 관련 서비스 모듈로 생각됨 - 스킬 5단일 경우 55개 이상을 기대할 수 있음. 물론 실제로 얻는 갯수는 룻요정 맘임.

posted by DGDragon 2017. 6. 29. 15:10

[119.6] Standup Hyasyoda Research Lab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950868#post6950868

지금까지 모든 사람들의 의견과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보너스를 PWG 및 연료 절감으로 전환하는 이유는 모든 스페이스와 모든 블루프린트 유형에서 사용할 수있는 이와 같은 서비스 모듈의 속도가 너무 빠르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미 EC와 리그를 통해 매우 강력한 연구 보너스를 제공하는데, 서비스 모듈로부터 보너스를 추가하는 것은 너무 과합니다(경쟁하기 위해 사람들이 필요하다고 느끼는 것이 될 수 있음).


지금까지 의견을 읽은 후 보너스가 좀 더 강해야 한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따라서 Hyasyoda 실험실 연료 절감 보너스를 -16.7%로 두 배로 늘릴 계획입니다.


Elizabeth Norn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Hyasyoda Labs는 현재 제작되지 않았으며 재처리가 불가능합니다. 더 많은 재료라는게 뭘 의미하는거죠?


여기서 말하는 문구는 다른 스레드의 사본 붙여 넣기 오류입니다.

기존의 Hyasyoda Labs에 재처리 출력을 추가하여 데이터 칩 외에도 표준 연구실의 기본 소재 대부분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이러한 스트럭처의 사용을 단계적으로 중단하고 Upwell 스트럭처로 작업을 옮기기 시작하는 또다른 인센티브입니다.


HandelsPharmi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모듈과 Thukker Capital Component Array 장비와 같은 장비가 아닌 특별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Thukker 컴포넌트 어레이 보너스 (캐피털 부분에서만 작동)의 보다 집중된 성격은 새로운 시스템에서 리그로 변환되는 데 유리합니다. Hyasyoda Lab의 일반적인 사용은 장비로 전환하려는 시도에서 문제가 되었습니다.


Klana depp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하나의 질문:


astrohus에서 기존의 스탠드업 클로닝 센터 서비스 모듈을 제거(unfit)하면 설치된 모든 클론을 폐기합니다.


(현재) 작업 중인 연구 서비스 모듈을 뜯어 내면 인더스트리얼(연구) 작업도 마찬가지가 아닙니까?


만약 그렇다면; 내가 작업을 잃지 않기 위해 기존의 것과 함께 새로운 hyasyoda를 설치할 수 있습니까?


여기에 적절한 절차가 뭐죠? 내 azbel에서는 수백 개의 작업이 돌아가고 있습니다...


현재 계획은 이 시스템이 핫 스와핑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서비스 모듈을 설치한 뒤 (기존의 Standup Research Lab I과 새로운 Standup Hyasyoda Research Lab이 동시에 실행되도록) 이전 서비스 모듈을 제거하면 작업이 정상적으로 계속됩니다.

이 핫 스왑 기능은 현재 작동하고 있어야 하지만 잠재적인 유스 케이스가 너무 많기 때문에 새로운 서비스 모듈을 시드 한 후에는 SISI를 자신의 스트럭처에서 테스트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