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6. 26. 17:39

T3 크루저와 여러분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strategic-cruisers-and-you/

적응력이 좋은 캡슐리어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 개발자 블로그에서는 이번 여름에 있을 T3 크루저 리밸런싱에 대비하여 알아야 할 초기 정보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우리는 고수준 계획을 되짚어보고, 패치 당일의 전환 과정이 당신에게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많은 고지를 제공하고 새로운 T3 크루저 포커스 그룹의 시작을 강조할 것입니다.


Fanfest 2017의 Ship and Module Balance 프레젠테이션에서 우리는 연말에 Tech 3 Cruisers의 주요 재조정 계획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이 세그먼트는 YouTube 채널(https://www.youtube.com/watch?v=hU9VxKhVgaw&feature=youtu.be&t=896)에서 보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계획의 짧은 버전은 현재의 T3 크루저 디자인에 대한 몇 가지 주요 문제를 해결하고자합니다:


* 리그의 현재 상태는 T3 보너스를 특정 보너스 세트에 고정시켜, T3 크루저가 하위 시스템을 변경하여 일상적으로 조정할 수 있는 "전략적" 선박의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역주: 리그는 한 번 박은 뒤에는 바꾸려면 부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보통 뽑지 않으려고 하고, 이는 역으로 유저들이 박아놓은 리그의 보너스를 최대로 받는 서브 시스템만 고정적으로 사용하게 강제함.

* T3 크루저은 다른 선박 (특히 Heavy Assault Cruisers 및 Recon Ship)과 너무 많이 겹쳐지며 그 지배력은 선박의 다양성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 많은 하위 시스템과 하위 시스템 조합은 성능이 떨어지며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 T3 크루저의 현재 상태는 기술적 그래픽 관점에서 유지할 수 없습니다.

역주: 현재 바리에이션이 너무 다양한 관계로 그래픽 향상 작업시 시간과 노력이 과하게 들어간다는 의미인 듯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현재 다음과 같은 방향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 사용 가능한 하위 시스템을 보다 강력하고 유용한 선택으로 축소할 것입니다.

* 현재 계획은 각 슬롯에 세 가지 선택 사항이 있는 네 개의 서브 시스템 슬롯을 갖는 것입니다

* T3 Cruiser 클래스의 일반적인 재조정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WH 스페이스에서 얻을 수 있는 새로운 팩션별 빌드 구성 요소

* Loki를 위한 이중 탱크 보너스

* nullification subsystem과 함께 장거리 전투에 대한 일부 전력 감소

* 시그니처 반경과 질량 증가

* 리그를 파괴하지 않고 T3 크루저에서 자유롭게 제거할 수 있도록 허용

 


날짜를 설정합시다.

이제 우리는 이 재조정을 발표하기 위한 잠정 일정을 발표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이 변경 사항은 2017년 7월 11일에 릴리스 될 예정입니다.


T3 크루저에 대한 이러한 변경 사항은 그 범위가 매우 중요하므로 기존 함선 및 서브시스템은 패치날에 극적인 변화를 겪을 것입니다. 우리는 사람들에게 지금 이 변화의 영향에 대해 경고하기를 원하며 플레이어가 놀라움에 빠지지 않도록하기 위해 앞으로 2개월 동안 계속해서 의사 소통을 할 것입니다.


* Strategic Cruiser에 적합하지 않은 기존의 서브 시스템은 새로운 시스템에서 가장 가까운 기능적 등가물로 직접 변환됩니다.

* 자신에게 맞는 서브 시스템을 갖춘 전략적 순양함은 자신의 서브 시스템을 새로운 것으로 직접 변환하고 (플레이어가 패치 전후에 서브 시스템 수를 동일하게 유지하도록) 카고 홀드에 하나의 추가 서브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역주: 패치 전에 5개에서 패치 후 4개로 줄어드므로 4개는 박혀있고 남는 하나는 함선의 카고 홀드로 가는 듯

* 즉, 모든 피팅된 전략적 순양함이 패치 이후에도 유효한 서브 시스템 세트를 계속 가지고 있을지라도 모듈 중 일부는 오프라인으로 전환될 수 있으며, 슬롯 레이아웃조차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7월 11일 downtime에 T3 크루저를 타고 있을 모든 플레이어는 downtime이 시작되기 전에 친숙한 스타베이스와 같은 안전한 장소에 도착하거나 스테이션 / 스트럭처 내에 도킹할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이렇게 하면 다음에 로그인할 때 모듈의 일부가 오프라인인 위험한 상황에 빠지지 않습니다.


T3 크루저 포커스 그룹

성공적인 Tactical Destroyer 포커스 그룹의 사례에 따라, 우리는 이 T3 Cruiser 재작업을 위한 디자인을 개선하는데 도움이되는 새로운 T3 크루저 포커스 그룹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그룹의 목표는 일반 EVE 커뮤니티보다 작은 그룹의 CCP 피드백을 제공하여 보다 신속하게 토론하고 명확성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투명성을 위해 채널의 로그가 자동으로 이 웹 사이트에 공개됩니다. 누구나 토론중인 내용을 볼 수 있지만 포커스 그룹 구성원과 CCP 개발자만 실제로 채널에서 대화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포럼 스레드에서 지난 주에 포커스 그룹을 위한 어플리케이션을 열었습니다. 그리고 그룹에 이름을 올린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불행히도 우리는 모든 사람을 받아들일 수 없으며, 그렇지 않으면 그룹이 너무 커서 기능을 수행 할 수 없습니다.


이 포커스 그룹의 초기 라운드에서 선택한 선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Asher Elias

Capri Sun KraftFoods

Eustise

ExookiZ

frsd

Icarus Narcissus

lanyaie

Lemkor Gengod

Mawderator

Noxisia Arkana

progodlegend

Rowells

StarFleetCommander

Sturm Gewehr

Titus Tallang

White 0rchid


이 캐릭터들 모두는 CCP Fozzie로부터 CCP 포커스 그룹 슬랙 팀에 어떻게 연결될 수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을 것입니다. 회원 가입을 시작하자마자 포커스 그룹의 좋은 일을 시작할 것입니다.


오늘이 개발자 블로그에 오늘 참여해 주셔서 감사 드리며 포커스 그룹에 자원 봉사한 사람들에게 특별한 감사를드립니다!


위의 내용을 놓친 경우 다음 달에 여러번 반복할 주요 전환 정보를 숙지하기만 하면 됩니다.


7월 11일 downtime에 T3 크루저를 타고 있을 모든 플레이어는 downtime이 시작되기 전에 친숙한 스타베이스와 같은 안전한 장소에 도착하거나 스테이션 / 스트럭처 내에 도킹할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이렇게 하면 다음에 로그인할 때 모듈의 일부가 오프라인인 위험한 상황에 빠지지 않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안전 비행하세요!


-Team Five 0

posted by DGDragon 2017. 6. 26. 16:38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monthly-economic-report-april-2017/

이것은 2017년 4월의 월간 경제 보고서(MER)입니다.


이 보고서를 구성하는 원시 데이터 및 그래프는 여기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6 MB).

http://content.eveonline.com/www/newssystem/media/72084/1/EVEOnline_MER_Apr2017.zip


이 보고서의 모든 그래프를 클릭하면 더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이번 달의 경제 보고서에는 보너스 그래프가 포함되어 있으며, 2016년 4월에 사용된 것과 비교하여 한 달 동안 최고의 채광용 선박을 차트로 작성했습니다.

* 역주: 여기의 그래프는 일부이므로 전체 확인을 위해서는 데브포스트 원문을 참조바람.

posted by DGDragon 2017. 6. 26. 15:36

뉴 에덴 클러스터에는 왜 젠더가 둘 뿐입니까?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922715#post6922715

Q: 뉴 에덴 클러스터에는 왜 젠더가 둘 뿐입니까?


(저는 캐릭터 생성시 여성 또는 남성을 고르는 젠더 선택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


Intersex, Two sex, Hermaphrodites 및 기타 젠더는 어디있나요?

어쨌든 당신이 불멸의 캡슐리어로 영원히 살려면 영원히 끝나지 않는 삶과 죽음의 순환을 받아들여야 한다는 것이 여러분이 캡슐리어로서 정신과 신체, 정체성을 통일되게 가져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A: EVE Online은 과학적으로 인정되는 인류의 두 가지 성별, 남성과 여성을 기반으로 캐릭터 제작 과정을 하드 코딩해버렸기 때문에 젠더는 둘입니다. EVE는 SF 게임입니다.


캐릭터의 성별 변화뿐만 아니라 성별에 상관없이 의복을 입는 능력에 대한 이야기가 있었습니다만, 이 단계에서 아직 완료하지 못한 작업들이 있습니다. 또한 지금 우리의 초점은 캐릭터 제작 단계 또는 아바타 게임 플레이를 늘리는 것보다는 멋진 우주선과 우주 공간 내 컨텐츠를 만들어야 합니다.


이 스레드의 일부 응답, 내가 이 질문에 대답했다는 사실, 그리고 사태가 빠르게 우리의 통제를 벗어날 것이라는 사실을 감안할 때, 저는 본 스레드를 잠그겠습니다.


역주: 몰려들 SJW를 예상하고 빠른 대응을 보여주는 CCP 팔콘이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