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6. 25. 17:29

오늘 DT 동안 잔여 오럼 전부가 PLEX로 환전되었습니다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remaining-plex-from-conversion-delivered-during-todays-downtime/?utm_source=launcher&utm_medium=news

PLEX 변경으로 인해 aurum 잔액을 보유한 모든 파일럿은 5월 23일 다운 타임 기준으로, 전환된 PLEX 잔액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전환하는 동안 PLEX의 시장과 가치를 보호하기 위해, Aurum이 1000개 미만인 모든 파일럿은 5월 9일에 변경 사항을 적용할 때 PLEX로 전환하지 않았고, PLEX 변경이 적용된 후 3개월 동안 가격의 추이를 보고 변환하기로 했었습니다.


우리는 시장에 대한 면밀한 검토와 면밀한 모니터링을 거쳐, 이 PLEX를 더 일찍 환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오늘의 일일 가동 중단 시간을 연장하여 상환 스크립트를 실행할 수 있게 했으며, 모든 파일럿은 오럼에서 전환된 플렉스를 갖게 될 것입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6. 25. 16:28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915831#post6915831

2017년 3월 월간 경제 보고서가 준비되었습니다. MER에는 EVE의 경제에 대한 풍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중에 누군가에게는 꼭 필요한 정보가 있습니다; 생산자, 상인, 투기꾼, 단지 흥미를 가진 파일럿들이 이 보고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숫자를 면밀히 살펴보고 싶다면 원시 데이터 (27MB, 압축)를 직접 읽어보십시오!


또한 CCP Quant은 Fanfest의 Economic Roundtable 토론을 반복하고 이 MER의 몇 가지 질문에 답합니다 (예 : 지역 통계의 미래, 금융 상품에 대한 아이디어).


주저하지 마시고 여기에서 이전 보고서를 검토하십시오.



경제 보고서에 사용된 용어에 대한 간단한 알림.


광물 가격 지수 (MPI)

MPI (Mineral Price Index)는 EVE에서 함선 및 기타 품목을 생산하는데 사용된 8종의 모든 광물의 가격 변화를 보여줍니다. 매월 지수 변화에있는 각 광물의 무게는 전월의 상대 무역 가치에 근거합니다.


1차 생산자 물가 지수 (PPPI)

1차 생산자 물가 지수는 2차 단계에서 제조 품목 생산에 사용되는 생산 품목으로 구성됩니다. 최종 소비재 생산에 사용된 제조 품목은 제외됩니다. 색인에는 광석, 문 마테리얼, PI 물품, 슬리퍼 렐릭 및 인벤션에 사용된 품목과 같은 품목군이 포함됩니다.


2 차 생산자 물가 지수 (SPPI)

Secondary Producer Price Index에는 소비재 제조에 사용되는 생산 자재 및 기타 생산 품목, 즉 소비자 물가 지수에 포함된 제품이 포함됩니다.


소비자 물가 지수 (CPI)

소비자 물가 지수는 소비자 제품의 전반적인 가격 변화를 측정합니다. 이것은 연료, 탄약 또는 PLEX와 같은 소모품뿐만 아니라 함선, 모듈, 임플란트 및 starbase 스트럭처와 같은 자산을 포함합니다. 요약하면, 다른 상품을 생산하는 데 주로 사용되지 않는 것이 4000 개가 넘는 개별 품목을 포함하는 색인에 포함됩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918417#post6918417

Aryth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나는 이것을 CSM 레벨에서 논하고자합니다. 이 데이터 중 일부는 플레이어가 현실이라고 믿는 것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또는 더 잘 넣었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Quant가 마켓 주위의 거대한 무언가를 무시하는 무언가를 해결하지 않는 이상 데이터가 정확하지 않기 때문에 Quant와 더불어 이것을 재조사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데이터를 자세히 조사할수록 정말 잘못된 것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소수의 사람들이 이 문제에 관심을 갖게 됨에 따라 나는 숫자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고 이브 메트릭 백엔드가 regionID의 트랜잭션을 계산하는데 stationID를 사용하였으며, 시타델을 사용하지 않았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는 리전별 무역 가치의 숫자가 시작부터 시타델을 누락했음을 의미합니다. 총 무역 가치는 영향을 받지 않으며, 리전별 통계만이 영향을 받습니다.


문제를 제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역 마이닝 그래프에 대해서는 기본 데이터에 드론 마이닝이 포함되지 않았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제거했으며, 다시 말하지만 리전별 통계만이 잘못되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6. 25. 15:26

색맹 지원이 이브 온라인에 등장할 것입니다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color-blindness-support-is-coming-to-eve-online/

인터넷에 따르면 약 8%의 남성이 색맹을 앓고 있기 때문에 대충 계산해보면 평균 7.999 %의 이브 플레이어가 색맹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이것은 적지 않은 수입니다. 나는 그 중 7.999 %가 아니기 때문에 이 기능을 작업하는 것이 흥미로웠지만 도전적이진 않았는데, 왜냐하면 내가 성공을 했더라도 그것을 측정하기가 어려웠기 때문이었습니다. 나는 이것이 색맹이었을 경우 어떤 기분일지 약간이나마 느끼게 해주었다고 생각합니다.

접근

Deuteranopia는 발음하기 매우 어려운 단어일 뿐 아니라 색맹(red / green)의 가장 일반적인 형태이기도 합니다. Protanopia는 두 번째로 흔한 형태(Red / Green, Deuteranopia와 같은)이고 Tritanopia는 세 번째로 흔한 (파란색 / 노란색) 형태입니다. 우리의 원래 계획은 각각에 대해 하나의 모드를 추가하여 하루에 끝내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CCP 레이캬비크 사무실에 무척 쓸모 있는 소수의 색맹 개발자를 무자비하게 기니피그로 사용하였으며 그 결과 가장 큰 발견점 중 하나는 색맹의 형태가 92.001%가 정해준 것처럼 정확하게 맞아떨어지지 않는다는 것이었습니다. 테스트 결과 우리는 두 가지 사전 설정 모드와 하나의 사용자 정의 모드로 마무리지었으며, 6가지 주요 색상 중 하나를 토글할 수 있도록 결과 색상 표에 포함 시켰습니다. 색맹 모드를 켜려면 ESC 메뉴 / 일반 설정 / 색맹 모드를 열고 설정으로 재생하면됩니다.


색맹 모드를 제공하는 일부 게임은 선택한 색맹 색조 매핑을 사용하여 단순히 화면의 모든 색을 바꿉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그 방식에 너무 신경을 쓰지 않는 것 같은 것이, 그렇게 모든 색을 갈아치울 경우 게임 세계는 별다른 이유 없이 이상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대신, 우리는 색상 강조 표시 색조 맵핑을 UI 강조 색상에만 적용하며, 이는 대부분 아이콘과 영향을 받는 텍스트만 영향을 받는다는 의미로, 배경색, 3D 장면 또는 아이템과 같은 그래픽 이미지가 아닙니다. 컬러 블라인드 모드가 당분간 작동하지 않는 몇 가지 UI 영역이 있습니다 (가장 두드러지는 것은 스캐닝 3d 씬입니다). 그러나 미래에 다룰 모든 영역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내가 해봐도 돼?

당연히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EVE 런처에서 Tranquility를 테스트 서버 Singularity로 전환하고 한 번 해보십시오. 그리고 우리는 달콤한 피드백을 모두 모으기 위해 설문 조사를 하고 있습니다:

https://www.surveygizmo.com/s3/3552574/2017-04-EVE-Online-Color-Blind-Mode-Survey

색맹 모드의 베타 버전은 6월 릴리즈의 일부로 Tranquility에 등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