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6. 24. 17:24

[119.6] Fleet QoL improvements and more little things from Five 0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946356

안녕하세요 천체를 누비는 Tester 여러분!


팀 Five 0에는 다음 릴리스에서 더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변경 사항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테스트 서버 Singularity에서 테스트해 보시고, 생각하는 바를 알려 주시고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버그 리포트를 제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스트럭처

i. Capacitor / Shield는 스트럭처에서 도킹 / 도킹 해제시 완전히 재충전됩니다.

ii. 스트럭처에는 이제 bio/description 섹션이 있으며 소유자는 스트럭처에 대한 관련 정보를 나열할 수 있습니다. 이 포럼 게시글(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884441#post6884441) 및 기타 제안에 감사드립니다.

iii. Upwell 스트럭처의 디플로이 윈도우에 현재 위치가 유효한 설치 위치가 아닌 이유가 표시됩니다 (예 : 다른 스트럭처 또는 천체물에 너무 가까이 있기 때문).


플릿

i. 플릿 보스가 플릿을 나가면 플릿 UI의 리스트 중 가장 높은 곳에 있는 최상위 회원에게 전달되므로 사람들은 이용가능한 사람들이 해당 지점을 채울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 플릿 보스 롤은 플릿 FC가 있는 경우 해당인에게로 이동합니다.

* FC가 없다면 최상위 윙의 윙커맨더에게

* WC가 없다면 최상위 윙의 스쿼드 커맨더에게

* SC가 없다면 최상위 윙의 최상위 스쿼드에 있는 멤버에게

ii. 플릿를 떠날 때 플릿 창은 더 이상 자동으로 닫히지 않습니다.

iii. 스쿼드당 256 명, 윙 하나당 스쿼드 25개, 플릿 당 윙 25개로 스쿼드와 윙의 크기 제한을 크게 풀었습니다. 참고 : 플릿은 여전히 같은 최대 크기로 제한됩니다.

iv. 이제 저장된 설정으로 플릿를 만들 수 있습니다.

v. 와치리스트에 배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vi. 스트럭처의 플릿 구성원이 이제 fleet composition window에 도킹된 것으로 표시됩니다.

vii. fleet composition window의 지연 시간이 60 초에서 20 초로 단축되었습니다.

viii. 워프 / 얼라인 / 점프 브로드캐스트 단축키가 추가되었습니다.

ix. 와치리스트에 있는 회원이 타고 있는 함선은 마우스를 올려 놓으면 강조 표시된 것으로 표시되어 현장에서 사람들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x. 와치리스트에서 회원을 두 번 클릭해도 더 이상 파일럿 정보 표시 창이 열리지 않습니다.

xi. 이미 잠긴 워치리스트 멤버를 다시 타겟팅하면 이제 그 사람을 선택하게 될 것입니다.



기타

i. Constellation 쇼 정보 창에 있는 시스템이 이제 알파벳 순으로 정렬됩니다.

ii. survey scanner가 제공한 결과에 볼륨 열을 추가했습니다.

iii. 지속 시간이 매우 긴 모듈의 툴팁에 지속 시간 카운트 다운 추가(Siege, Doomsdays, Cynos)

iv. multibuy 창의 툴팁에 패키지된 상태의 볼륨 정보를 추가했습니다.

v. 오른쪽 클릭 메뉴에 현재 장전된 유형의 잔여 탄약 수량을 추가했습니다.

vi. 인벤토리 창에 세부 가격 모드 열을 추가했습니다 (세부 정보 모드 일 때).

vii. est price 기준 정렬(아이콘 보기의 오른쪽 클릭 옵션, other view의 열 정렬)을 허용하는 인벤토리 창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viii. Impounded Corp 사무소는 현재 그들의 full division 스트럭처를 유지합니다.


앞으로 몇주 뒤 적용시 더 많은 것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일단은 이게 전부입니다. 행복한 테스팅되세요!


CCP Lebowski

posted by DGDragon 2017. 6. 24. 16:23

Tech 3 Cruiser FOCUS GROUP 결성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t3-strategic-cruiser-focus-group/

안녕하세요 통찰력 있는 캡슐리어 여러분!


Fanfest 2017의 Ship and Module Balance 프레젠테이션에서 이번 여름에 Tech 3 Cruisers의 주요 재조정 계획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이 세그먼트는 YouTube 채널에서 보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hU9VxKhVgaw&feature=youtu.be&t=896


성공적인 Tactical Destroyer 포커스 그룹의 사례에 따라, 우리는 T3 크루저 재작업을위한 디자인을 개선하고 개선하는데 도움이되는 새로운 Tech 3 Cruiser 포커스 그룹에 대한 애플리케이션을 개설하고 있습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944605


이 그룹의 목표는 일반 EVE 커뮤니티보다 작은 그룹의 CCP 피드백을 제공하여 보다 신속하게 토론하고 명확성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많은 관련 관점을 들을 수 있도록 Tech 3 Cruiser의 영향을 받은 다양한 게임 플레이 스타일의 전문가로 그룹을 구성하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10명에서 15명 사이의 포커스 그룹을 구성하려고 합니다.


* 우리는 이 포럼 스레드(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944605)를 사용하여 포커스 그룹에 참여하려는 플레이어의 신청을 수락합니다.

* 포커스 그룹에 어떤 플레이어를 초청할지에 대한 결정은 CCP에 의해 이루어질 것이며, CSM 멤버들의 권고 사항을 강력하게 고려할 것입니다

* 액티브 CSM 회원은 참석자 또는 관찰자로 포커스 그룹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이 포커스 그룹은 어떠한 비밀 정보도 받지 않으므로 어떠한 NDA에도 서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 채널의 로그는 투명성을 위해 자동으로 공개(https://focusgrouplogs.tech.ccp.is/)됩니다. 누구나 토론 중인 내용을 볼 수 있지만 포커스 그룹 구성원과 CCP 개발자만 실제로 채널에서 대화 할 수 있습니다.

* 포커스 그룹 멤버를 선택할 때 우리는 효과적으로 의사 소통하고 합리적이고 차분한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입증할 수 있는 사람들을 찾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회원들이 Tech 3 Cruiser를 탄 경험이 있으며 EVE 게임 플레이, 피팅 및 밸런스에 대한 지식이 풍부한 경험을 갖기를 바랍니다.

* 포커스 그룹은 Slack 팀에서 진행되므로 회원은 Slack을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 포커스 그룹은 영어로 운영되므로 모든 국적의 멤버가 환영을 받을지라도 영어로 명확하게 의사소통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 Focus Group에 알맞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이 포럼 스레드(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944605)에 게시하여 왜 당신이 적합하다고 생각하는지 설명하십시오. 포럼 게시글에서 포커스 그룹을 고려해야한다고 생각하는 이유에 대한 설명을 제공하십시오. 가장 익숙한 T3 Cruiser 게임 플레이를 언급하면 ​​다양한 관점을 가진 그룹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이 이 포커스 그룹에 참여하기를 희망합니다!


-Team Five 0

posted by DGDragon 2017. 6. 24. 15:00

[119.6] Standup Hyasyoda Research Lab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943804

여러분 좋은 오후입니다.


최근의 개발자 블로그에서 우리는 다음 문단과 같이 faction starbase industry structure를 언급했습니다:


인용문:

Thukker Component Assembly Array와 Hyasyoda Research Laboratory라는 두 가지 팩션 Starbase 인더스트리 스트럭처가 있습니다. 이러한 스트럭처는 여름에 시작되는 전환 과정을 통해 새로운 Upwell 항목으로 대체될 것입니다. 이러한 대체 항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배포 날짜에 가까워짐에 따라 발표될 예정입니다.


오늘이 바로 그 '더 자세한 내용'의 발표일입니다!


이 스레드는 Hyasyoda Research Laboratory 스트럭처를 대체할 새로운 팩션 서비스 모듈에 대한 토론을 포함합니다.


Hyasyoda Research Laboratories는 ME 및 TE 블루프린트 연구에 추가 속도 보너스를 제공하는 특수 starbase 연구 스트럭처입니다. 그것들은 칼다리 에픽 아크 미션 연퀘 중 가능한 가능한 엔딩 하나로부터 얻을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6월 출시에서이 스트럭처를 대체할 새로운 버전의 Research Lab 서비스 모듈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이 서비스 모듈은 일반적인 Standup Research Lab I과 똑같은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PWG가 16.7% 적고 연료가 8.3% 적습니다.


이 새로운 서비스 모듈을 위한 단일 런 BPC는 기존의 Hyasyoda 연구 스트럭처를 제공했던 것과 동일한 임무에서 제공될 것입니다.

이 새로운 서비스 모듈의 제작 요구 사항은 T1 연구 서비스 모듈 1개와 과학 졸업생 10명입니다.

(역주: 본격 사람 갈아 만드는 모듈...)


새로운 서비스 모듈로 전환하고자 하는 기존의 Hyasyoda Research Laboratories의 소유주를 위하여 우리는 기존 스트럭처의 리프로세싱 결과물을 조정하여, 새로운 서비스 모듈의 BPC를 얻을 수 있는 특수한 "Hyasyoda Research Lab 기술 데이터 칩"을 제공하도록 할 것입니다.


기존의 Hyasyoda Research Laboratories는 6월에도 정상적으로 작동할 것입니다. 현 계획에 따르면 기존 Hyasyoda Research Laboratories의 연구 속도 보너스는 8월에 단계적으로 폐지되므로 기존 사용자는 향후 몇개월 동안 전환할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이 새 장비는 테스트를 위해 119.6 릴리스를 SISI에 적용할 때 사용할 수 있으며 흥미있는 플레이어가 테스트하는 것을 장려합니다.


이 스레드는 질문을 하고 새로운 장비에 대한 의견을 제공할 수 있는 곳이 될 것입니다.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