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5. 24. 17:00

119.5 릴리스가 성공적으로 배포되었습니다!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the-119.5-release-has-been-successfully-deployed/


Single Sign On 서비스의 배포 후 문제로 예상보다 약간 더 긴 다운 타임이 발생했지만, 119.5 릴리스가 성공적으로 배포되었음을 기쁜 마음으로 알려드립니다.


119.5에서는 Blood Raider Shipyards, 오랫동안 기다려온 PLEX 변경 사항, Blood Raider 캐피탈 배송, Sun의 새로운 시각 효과, 새로운 소개 비디오, New Eden Store를 통한 선물, Citadels의 얼라이언스 로고, CONCORD 프리깃과 크루저의 새로운 모습, 오래된 스캐닝 시스템이 폐쇄되고 새로운 시스템이 베타 버전에서 탈출하는 등의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이 모든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VE 업데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119.5에 대한 전체 패치 노트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 패치 노트는 이번 릴리스에서 발생한 모든 변경 사항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5. 24. 16:00

NEW EDEN 14주년 - 행복한 기념일!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new-eden-turns-14-happy-anniversary/

오늘 New Eden은 14세가 되었으며 CCP는 전세계의 파일럿 모두와 행복한 14번째 기념일을 기념하고자 합니다!


2003년 5월 6일에는 젊고 대담한 파일럿들이 큰 희망과 열망을 품고 홍수처럼 몰려든 날이었습니다. 14년이 지난 지금, 그 아이디어와 가치는 창안된 이야기의 10년 이상에 걸쳐 살아 숨쉬는 무용담으로 변모한, 번성하는 가상 세계의 초석이 되었습니다.


두 번째 New Eden의 스타게이트가 처음 켜졌을 때부터 모든 행동에는 반응이 있었고 모든 조종사의 포부와 꿈은 EVE Online의 우주에 드러났습니다. 당신의 성공, 실패, 고투 및 승리는 거대한 14년 또는 5114 일에 걸친 복잡한 배경을 가진 플레이어의 이야기들을 만들어 냈습니다.


불과 며칠 전 EVE Online 창립 10주년 기념으로 두 번째 10년을 맞이한 것 같지만, 내년에는 New Eden의 15주년 기념으로 두번째 10년 중반을 향해 끊임없이 행진합니다. 믿을 수 없을 만큼의 행진이었고 앞으로도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이브 온라인 14 주년을 기념하여 오늘 당신의 보너스 시스템에서 다음과 같은 축하 행사를 돕기 위해 몇 가지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


1x Capsule YC119 Capsuleer Day SKIN

1x Festival Launcher

200x Barium Firework

200x Copper Firework

200x Sodium Firework


이 아이템들은 5월 23일 밤까지 상환될 것이므로, 로그인하고 수집한 후 스파클이 많은 새로운 캡슐 스킨을 컬렉션에 추가하십시오. 물론 가장 가까운 윙맨과 친구들을 예쁜 우주선 불꽃 놀이로 얼굴을 쏠 수 있습니다.


항목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도움이나 정보가 필요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이브 온라인 도움말 센터의이 기술 자료를 참조하십시오.


오늘 이브 온라인 14 주년을 맞이하여, 우리는 의심 할 여지없이 최고의 온라인 게임 커뮤니티를 형성하는 New Eden의 대담한 조종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EVE 유니버스에 대한 끊임없는 헌신과 충성도, 지난 14 년 동안 함께 꾸준히 펼쳐온 거대한 우주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은 우리가 함께 할 수있는 것의 경계를 계속 유지하도록 고무합니다!


위험하게 날고, 또 다른 멋진 해를 준비하십시오!


posted by DGDragon 2017. 5. 24. 15:00

119.5 릴리즈의 패치 노트 및 일시 정보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patch-notes-downtime-information-now-available-for-119.5-release/

우리는 2017년 5월 9일 연장된 다운 타임 동안 119.5 릴리스가 배포될 것이라고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119.5 버전에서는 Plex 변경, Citadels의 Alliance 로고, Pacifier 및 Enforcer의 새로운 모델, Fanfest 2017에서 데뷔한 New Introduction Video 등의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릴리스에는 New Eden의 태양, Blood Raider Shipyards 에서 처음 등장하는 새로운 NPC 인공 지능 등이 있습니다.


이 새로운 Blood Raider 부대는 또한 Molok 클래스의 타이탄, Chemosh 클래스의 드레드노트, Dagon 클래스의 force auxilary를 포함한 새로운 Blood Raider 캐피탈을 획득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119.5의 릴리스 타임은 11:00 UTC의 정규 시간에 시작되며, 모든 PLEX 변환이 완료될 때까지 오랜 시간 동안 실행됩니다.


이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Tranquility 클러스터가 온라인 상태이고 연결을 수락해야하며 EVE 온라인 포럼과 @EVE_Status 트위터 피드를 통해 중단 시간 동안 진행 상황에 대한 실시간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Tranquility 클러스터의 상태에 대한 최신 정보는 @EVE_Status를 따라야합니다.


119.5 버전의 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커뮤니티 웹 사이트의 119.5에 대한 전체 패치 노트를 참조하십시오.


릴리스의 일부로 PLEX가 변경되면 PLEX가있는 경우 문자의 총 순 가치가 일시적으로 하락합니다.이 새로운 PLEX 유형의 평균 시장 가치는 0 ISK부터 시작됩니다. 새로운 PLEX 유형에 대해 평균 시장 가격을 사용할 수 있게 되면 자동으로 수정될 것입니다.


또한 PLEX Vault에 저장된 PLEX는 문자 단위가 아니라 계정 단위로 저장되므로 캐릭터의 총 순 가치에 기여하지 않습니다. 행어 및 카고에 저장된 플렉스는 여전히 총 ​​순 가치에 기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