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5. 13. 16:00

속보 - Kyonoke 검시 센터에서 방대한 데이터 오염 보고 - 사보타주 의심

http://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world-news/breaking-news-massive-data-corruption-reported-at-kyonoke-inquest-center-sabotage-suspected/

POSTOUVIN - 기술자들이 오늘 이른 오후에 엄청난 양의 데이터 오염을 보고한 후, Society of Conscious Thought의 추가 보안군이 H4-RP4 Kyonoke 검시 센터 현장에 도착했습니다.

상세한 세부 사항은 믿을 수 없을 만큼 적었지만, Society는 성명서에서 R4P 광산 플랫폼의 역사적인 데이터를 목표로 한 디지털 공격을 받아 데이터가 상당 부분 손상되었음을 확인했습니다.

스코프에서 SoCT에 접촉하였을 때 그들은 Keepstar 클래스 요새에서 대규모 데이터 복구 작업의 시작 상황에 대한 언급을 거부하였습니다. 검시 센터에서는 대규모 범인 수색의 소문이 돌고 있으며, 추적을 피하기 위해 내부에서 저지른 것으로 의심됩니다.

스코프는 또한 데이터 센터를 수용하는 조사 센터의 데이터 저장 덱에서 근무하던 보안 요원이 다수 실종되었다는 소문에 대해서도 들었습니다.

48시간 안에 독립적인 캡슐리어들이 Postouvin에 도착할 예정이기 때문에, 검시 센터에서는 순찰 경비가 2배로 늘어났으며, 연맹 해군은 정기적인 순찰을 위해 수천 개의 자율 집행 드론을 제공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5. 13. 15:00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world-news/first-expeditions-to-stricken-quarantine-zones-occur-after-significant-preparation/

POSTOUVIN - Society of Conscious Thought는 Postouvin, Muttokon, Efu 및 Oijanen의 Kyonoke Plague 감염 사이트 주변에 설립된 검역 구역을 탐사하기 위한 동시다발적인 지역 증거 수집 작업의 성공을 확인했습니다.

클러스터 전체의 과학 팀이 조사 활동을 지원하고, 사이트의 목록을 작성하고 검사하며, 영향을 받는 구역의 나머지 생존자에게 도움을 주기 시작했습니다. 초기 보고에 따르면 수천 개의 이미지, 홀로 기록 및 상황의 범위에 대한 세부 정보가 Kyonoke Inquest Center의 데이터뱅크에 부어지며 작업이 성공적으로 진행 중임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2월 13일에 RP4 시설이 최초로 격리 봉쇄된 이후 처음으로 플랫폼 소유자, Astral Mining 및 연방 당국은 설비의 메인 프레임에서 원격 측정 결과 및 보안 로그를 검토할 수 있게 됩니다.

보안상의 이유로, 조사에 관련된 모든 정보는 4월 8일에 조사 결과가 발표될 때까지 CONCORD 총회의 내부 서클의 내규에 따라 비밀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