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5. 11. 17:00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world-news/kyonoke-inquest-center-formally-opens-full-federal-and-genolution-taskforces-arrive/

POSTOUVIN - Society of Conscious Thought는 Postouvin의 격리된 RP4 Hemorphite 처리 시설과 아주 가깝게 위치한 Kyonoke Inquest Center의 공식 착임을 확인했습니다.

이 행사를 위해 초청된 성간 신문사와의 인터뷰에서 SoCT 장로 Raish는 시설이 완전히 운영 가능하며 공식적으로 "H4-RP4 Kyonoke 검시 센터"로 지정되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 발표에 덧붙여, 그는 "이 설치는 클러스터에서 가장 진보된 유전 공학 및 바이오 연구소와 함께 유전 연구 및 개발의 절정을 대표한다"고 말했습니다.

Raish 장로는 Empire, State, Federation 및 Republic의 과학팀의 도착이 임박한 것을 포함하여 센터의 미래를위한 계획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면서 "앞으로 몇 주 내에 각 국가 정부로부터 선택받은, 클러스터 전역에 있는 독립적인 캡슐리어들이 합류할 것이며, Kyonoke 위기에 대한 공동의 해결책을 향해 노력할 것입니다"하고 말했습니다.

언론에 감사하며 기자 회견을 마치기 전 Raish는 YC119 Kyonoke 검시의 날짜를 2주 후인 4월 6일 - 8일로 확정했습니다.

Scope는 오늘 아침 Inquest Center에 도착한 수백 대의 선박이 실험실 장비, 보급품 및 HAZMAT 밀폐 장비를 배달고 있다는 소문을 들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5. 11. 16:00

속보 - CHIEF EXECUTIVE PANEL은 칼다리-갈란테 국경의 일부 폐쇄를 명령; 대사관 폐쇄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world-news/breaking-news-chief-executive-panel-orders-partial-closure-of-caldari-gallente-border-decommissions-embassies/

NEW CALDARI - Chief Executive Panel은 오늘 오전 갈란테 페데레이션 내의 스테이트 대사관과 영사관의 폐쇄를 명령하여 New Eden의 정치 지형에 충격을 주었습니다.

얼마 전 발급된 명령서는 "페더럴 정부측 대표와의 모든 외교적 교섭의 즉각적인 중단"과 "페더럴 국경 내에 있는 모든 스테이트 대사들과 사절들의, 뉴 칼다리 프라임으로의 즉각적인 귀환 후 보고를 들을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Caldari-Gallente 국경을 건너는 모든 Gallente 비캡슐리어 여행자의 통과는 Caldari Customs에 의해 중지되었으며, Chief Executive Panel은 현재 Gallente 등록 기관과 거래를 하고 있는 Caldari 기업은 사전에 승인된 관세 및 입국 서류에 관계없이 캡슐리어가 아닐 경우 스테이트로 국경을 넘기 위해 허가가 필요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명령서를 위한 투표가 Chief Executive Panel의 회의실에서 강력하게 논의된 것으로 나타났으며, Wiyrkomi, Ishukone 및 Hyasyoda는 제안에 화를 내며 즉시 반대에 투표했습니다. Kaalakiota, Sukuuvestaa, Lai Dai 및 CBD는 모두 명령서를 법률로 통과시키도록 즉시 결정한 것으로 보입니다.

최종 투표는 Nugoeihuvi가 각기 Ishukone and Wiyrkomi의 최고 경영자인 Mens Reppola와 Kuruta Irio와 열띤 논쟁을 벌인 뒤 이루어졌습니다. 그 결과 Nugoeihuvi는 전통적인 애국자와 실용적인 블록 메가콥으로 구성된 후원 단체의 편을 든 것으로 보입니다.

역설적이게도 이 움직임은 Caldari-Gallente 전쟁이 끝난 YC12 이후 스테이트와 페데레이션 간 가장 큰 군사적 교전이 일어났던 YC115의 Highlander 작전 4주년 기념일에 일어났습니다.

연방 국경 내에서 자산과 운영을 하는 모든 메가콥은 자체 외교관을 두고 기업 차원에서 외교를 담당하지만, 이 CEP의 명령서는 페데레이션과 스테이트 정부 간의 외교적 관계를 효과적으로 차단합니다.

Ishukone, Wiyrkomi, Hyasyoda의 외교관은 페더럴 국경 내에 머물 것으로 예상되며, Kaalakiota, Sukuuvestaa, Lai Dai, CBD, Echelon Entertainment, Nugoeihuvi, Propel Dynamics, Top Down, Ytiri, Caldari Steel, Caldari Construction은 모두 명령에 응해 외교관을 소환할 것이지만,  명령서가 그대로 남아있는 한 작전을 계속할 것입니다.

지난 1 시간 동안 Ishukone Corporation은 페더럴 국경 내에 있는 Caldari Prime에 계속 머물려는 의지를 확인해주었고, 새롭게 재설립하는 노력을 Wiyrkomi 및 Hyasyoda와 함께 하며 그 존재를 유지할 것입니다.

페더럴 관리청은 페더럴 정부에 등록된 수천 개의 민간 수송선, 산업 함선 및 상업 우주선이 국경을 넘어 스테이트로 돌아가는 사태에 관하여, 명령서에 대해 언급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5. 11. 15:00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world-news/breaking-news-alleged-fio-report-confirms-operations-inside-state-cep-responds/

NEW CALDARI - 페더럴 정보국이 Nugoeihuvi News Network에게 전달한 증언 보고서가, 페더럴 정보국이 칼다리 국경 내에서 불법적인 활동을 하고 있다는 칼다리 정보국의 의혹을 더욱 불러 일으켰으며, 이에 대해 Chief Executive Panel은 오늘 오후 분노로 대응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페데럴 정보국에서 유출되었다고 전해지지만 저자 또는 의도된 수령자에 대한 세부 사항이 없으며, 특히 Ohmon Kasaras에 의한 Kyonoke Pit의 보안 봉쇄선 돌파가 이루어졌다고 생각되는 것과 비슷한 시간대에 무기 및 장비 재고의 기록이 올바르지 않으며, 칼다리 해군 및 홈 가드의 기록 간에 불일치가 많은 점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또한 미확인 보고서는 YC110 이후 Jaron Kasaras의 재무 기록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데, 특히 Kaalakiota에서의 재임 기간을 중점적으로 다루었으며 이 기간 Tibus Heth 전 부장관은 회사의 최고 경영자로 근무했습니다. 또한 무기 연구 및 개발 책임자로서 근무한 Kasaras가, Intaki Bank가 운영하는 미확인 비자금 계좌로 자신의 부서에 할당된 예산을 감추고 있음을 나타내는 상세한 증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hief Executive Panel은 오늘 오후 Kaalakiota CEO인 Haatakan Oiritsuu가 이 주장에 대해 Caldari 비즈니스 재판소의 공식 독립 조사를 요청한 건에 대해 노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Lai Dai, CBD, Nugoeihuvi, Sukuuvestaa 및 Wiyrkomi의 임원들이 모두 반대표를 던져 이 요청은 기각되었으며, "주장은 미확인된 소문일 뿐"이라는 점을 명백히 하였습니다.

Oiritsuu는 Chief Executive Panel 회의에서 떠날 때 성간 신문으로부터 질문을 받았으며, 조직이 "숨길 것이 없다"는 Kaalakiota의 입장과 "Kaalakiota와 Home Guard는 CEP의 도움이 있건 없건간에 자체 조사를 시작할 것입니다."는 발언을 확인해주었습니다.

Chief Executive Panel의 기업 관계 담당 이사는 당일 진행에 대해 더 이상의 논평을 거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