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3. 21. 15:00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the-next-stage-of-project-discovery-exoplanet-research/

프로젝트 디스커버리(https://www.eveonline.com/discovery/)의 1 단계는 2016년에 끝났습니다. 우리의 놀라운 커뮤니티가 MMOS (Massively Multiplayer Online Science) (http://mmos.ch/)및 Human Protein Atlas와 공동으로 Cell Atlas 개발에 기여한 시기입니다.

2,500만 개가 넘는 이미지 분류 제출을 포함하여 250,000 개 이상의 인간 세포 이미지를 데이터베이스로 분류하여 캡슐리어는 Human Playtein Atlas에 대한 수천 시간의 분석 시간을 제공하여 게임 플레이를 통해 실제 과학에 기여했습니다.

머지 않아, Project Discovery는 2017년에 행성 밖 탐사에 대한 독자적인 과학적 크라우드 소싱 노력에 초점을 맞추어, 전 세계의 캡슐리어가 다른 과학적 노력에 기여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프로젝트 디스커버리의 첫 번째 단계는 우리의 플레이어들이 세계에서 시민 과학 기고가 중 가장 많은 집단 중 하나를 형성하면서 실제 과학 활동에 대한 커뮤니티의 놀라운 지원을 증명했습니다. 이제 다시 기부할 때입니다!

2017년에는 레이캬비크 대학과 제네바 대학과 함께 행성 밖 연구를 위해 캡슐리어가 MMOS와 공동 작업할 기회를 갖게됩니다.

이번에 이 프로젝트는 권위 있는 2017년 늑대 물리학상(역주: 진짜 이름이 Wolf Prize for Physics)과 최초 외계 행성 발견자를 수상한 제네바 대학의 명예 교수인 Michel Mayor(https://en.wikipedia.org/wiki/Michel_Mayor)와 합류할 예정입니다.

외계 행성에 대한 탐사는 2017년에 EVE에 올 것이고 충분한 양의 캡저가 데이터의 분류에 대해 비교 합의에 이르면 외계 행성 검색을 정제하는데 사용하기 위해 제네바 대학으로 보내질 것입니다.

EVE Fanfest 2017 (4월 6-8일)에서 Mayor 교수님의 발표를 확인하십시오. Fanfest Live Stream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아이슬란드의 Reykjavik에서 Fanfest 2017에서 직접보실 수 있습니다.

Fanfest 2017 티켓을 아직 확보하지 않은 경우 Fanfest 웹 사이트에서 티켓을 구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posted by DGDragon 2017. 3. 21. 14:00

공화국 보안 서비스가 KYONOKE를 확인했습니다; MUTTOKON PLATFORM은 고고도 궤도에 정착했습니다.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world-news/republic-security-services-confirm-kyonoke-muttokon-platform-towed-into-high-orbit/

MUTTOKON - 오늘 오후 Republic Security Services에서 열린 기자 회견에서 Kyonoke Plague가 Muttokon 시스템의 Freedom Extension 우주 엘리베이터의 폐쇄의 원인임을 확인했습니다.

RSS의 Field Administrator인 Abja Etbald가 한 이 새로운 폭로는 우주 엘리베이터의 분리된 궤도 플랫폼이 Republic Fleet 선박에 의해 높은 궤도의 은닉된 위치, 즉 아래의 행성의 인구 밀집 지역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곳으로 견인되었다는 발표와 함께 하였습니다. 

기자 회견에서 Administrator Etbald는 "현재 격리 봉쇄선에 구금되어 있는 사람들이 거의 백만 명에 이른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RSS는 Muttokon II의 사람들이 Freedom Extension의 신속한 조치로 인해 전염병이 지표면에 닿는 것을 예방할 수 있어 대단히 행운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라고 발언하였으며, 플랫폼을 고고도 궤도에 올려놓기로 한 결정에 대하여 "플랫폼이 중요한 시스템 고장 또는 위치 결정 어레이로부터의 분리를 겪어야 한다면, 높은 궤도에서의 위치로 인해 공화국 군대는 반응할 시간이 더 많아서 이미 위험한 상황이지만 더 복잡한 상황을 방지할 수 있을 겁니다"

Shakor 행정부의 비판자들은 Karin Midular의 암살로 인한 Colelie 사건과 작년 Catiz I 여황의 대관식을 위한 San Martar의 Amarr Empire 방문을 참고하여, 과거에 있었던 문제 해결과 외교에 관한 그의 혹독한 대처에 대하여 노골적으로 비판하고 있습니다. 

많은 반대자들은 플랫폼을 고궤도로 옮기는 것이 상황을 해결할 수 없을 경우 안전 파괴를 허용하는 비상 계획이 아니냐고 지적했습니다.

RSS에 의한 이번 발표는 Kyonoke가 발견된 총 사이트 수를 4로 늘렸고, the Society of Conscious Thought는 정보 공유 및 점점 더 위험해지는 상황을 지원하기 위해 대표들이 부족위원회에 연락했음을 확인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3. 21. 13:00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844279#post6844279

이 주제는 주기적으로 나타납니다. 이미 밝혀진 바와 같이, 그런 레코딩을 염두에 두고 설계하지 않은 시스템에 그걸 설치하는 것은 엄청나게 어렵습니다.

인용문:

잠깐, 몇 년 전 얼라이언스 토너먼트에서 이런 게 있지 않았나? 2013년이나 2014년에 전투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 수있었습니다.


예, AT에서 각각의 대전에 대해 온-그리드에서 발생한 결과에 실시간 액세스를 제공하는 실험용 API가 있었습니다. 내 이해(다소 불명확함)는 데이터를 생성하고 게시하기 위해 각 경기를 설정하고 관리하기 위해 내부적으로 사용하는 토너먼트 도구에 크게 의존한다는 것입니다.

여기서 지적했듯이, 그러한 시스템은 게임 상태를 서버 측에 기록하여 재생시 진행되는 상황을 완벽하게 파악할 수 있어야하며, 해결해야 할 큰 문제가됩니다.

나는 이브에 추가된 것을 보길 기대하지는 않는다. 비록 임의적인 게임 이벤트의 재연을 통해 다음 단계를 밟을 수 있다는 것이 가능하다면 가장 멋진 기능일 가능성이 있음을 인정하지만.

편집 : 그와 같은 기능은 또한 전투 후에 인텔이 새는 것과 관련된 모든 종류의 끔찍한 게임 디자인 문제를 제기합니다. 저는 그러한 분석을 삶에 관한 그런 문제들에 대해 깊이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맡깁니다. 나는 하지 않는다.

역주: 1. 기록할 경우 서버 부담이 큼. 2. 기록물을 재생함으로서 한번의 전투로 인해 유출될 인텔의 양이 급증하고 이는 게임 디자인에 문제를 야기함.

posted by DGDragon 2017. 3. 21. 12:30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voting-for-csm-12-is-open/

이미 CSM 투표 시작한지도 2주가 지남. 27일까지이므로 일주일 남았음.

이전의 투표들 중 일부처럼 간단한 설문조사 중 나와 비슷한 성향의 후보자를 걸러주는 그런 서비스를 찾아보았으나 찾지 못함.

따라서 CCP의 공식 후보자 페이지(https://community.eveonline.com/community/csm/candidates/) 및 개인이 후보자의 인터뷰 데이터를 모아놓은 CSM Wire 사이트(https://sites.google.com/site/csmwire/csm-12-election)에서 일일이 찾아보고 후보자에게 투표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음.

마지막으로 투표 방법을 CCP에서 동영상으로 만들어 공개한 것을 링크함.

NuRi's Tools - YouTube 변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