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3. 16. 15:00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world-news/breaking-news-kyonoke-outbreak-confirmed-inside-federal-borders-astral-mining-facility-quarantined-indefinately/

속보 - 연방 국경 안쪽에서 Kyonoke 발발이 확인되었습니다 - 아스트랄 광산 시설은 무기한 격리되었습니다.

VILLORE - 갈란테의 Postouvin 성계에서 Kyonoke Plague의 발발을 인정한 메모가 연방 정보국 (Federal Intelligence Office)에서 유출된  후, 상원은 짧은 통고문을 발표했습니다.

Mentas Blaque, FIO의 내부 조사 특수 부장 - Black Eagles로 더 일반적으로 알려짐 - 에게 전달하기 위해 기록된 것으로 보이는 메모는 익명의 저자로부터 Oijanen과 Postouvin의 사건이 연관될 수 있으며 Kyonoke 전염병의 발발은 성계의 제 4의 행성의 궤도에있는 Hemorphite 처리 시설과의 통신 단절이 원인이 될 수도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메모는 심하게 검열되어 모든 특정 이름은 삭제되었으며, 그것이 기록된 2월 13일은 RP4 시설에서 연락이 끊어진 당일로, 유출된 사본에 고의적으로 보관된 것 같습니다.

Roden 대통령 행정부의 비판자들은 이 메모에 포함된 정보의 보류에 대해 신속히 언급했으며, 일부는 연방 정보국이 RP4 설치시 발생하는 생명의 손실에 대해 비난받을 수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대통령 당국은 이 메모의 내용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상원은 RP4와의 안전한 통신 채널이 재확립되었고, 이를 시험 후 시설이 외부 세계로부터 격리된 채로 남아 있으며, 폐쇄 후 내부에 봉인된 8백만 명의 일반 인구 중 Kyonoke Plague의 존재가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

30분 전, Astral Mining은 지역 보안 책임자인 Audere Esmoreures를 통해 상원으로부터의 성명서에 대한 답변을 발표했습니다. "Astral Mining은 다른 무엇보다 직원들의 안전과 복리를 중요하게 생각하며, 연방 정부와 협력하여 상황을 계속 통제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닫는 발언으로, Esmoreures 사령관은 RP4 시설에 대한 완전 격리 봉쇄선이 발동되었고, 연방 해병과 연맹 해군이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해당 위치에 전개하였음을 발표하였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3. 16. 14:00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world-news/breaking-news-state-peacekeepers-return-from-kyonoke-pit-breach-confirm-discovery-of-recently-deceased-pilot/

속보 - 스테이트 평화 유지군이 Kyonoke 구역에서 돌아오다; 최근 사망한 파일럿 발견 확인

TAISY  - Nugoeihuvi News Network는 오늘 아침 뉴스 게시판에서, 스테이트 평화 유지군의 파견이 성공적인 수사 원정을 마치고 Kyonoke 구역에서 돌아왔으며, 이들이 지난 2주 안에 발생한 것으로 의심되는 무단 침입에 대한 증거를 가져왔다고 밝혔습니다.

스테이트 평화유지군의 Varanori Ruukin 장군이 성명서를 발표하였고 성간 신문은 "약 1시간 전에 사망자 없이 작전을 마쳤습니다. 이는 Taisy 성계의 Kyonoke 구역 주변의 격리 봉쇄선의 무결성을 확인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라고 발표하였습니다.

Ruukin 장군은 "팀이 도착한 후 미확인된 침입이 발생했음이 명확해졌으며, 높은 확률로 지난 2주 안에 발생했습니다. 또한 해당 장소에 미확인된 남성의 유해가 발견되어 합리적인 정확성으로 시간대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트 평화 유지군은 스테이트 육군의 다른 여러 부서와 협력하여 상황을 조사하고 이 침입이 Oijanen II의 사건과 관련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Ruukin 장군은 여러 가지 질문에 답하기 전에 언론에 평온을 호소했습니다. "그 침입은 지난 2주 내에 발생했다고 믿어지며, 해당 장소에서 발견된 유해에서 얻은 현재의 정보로는 몇 주 전에 연방 뉴스 네트워크에 의해 보고된 격리 봉쇄선 돌파의 시도와 그 실패에 대해 아무 연관이 없습니다.

현 시점에서 우리는 Kyonoke 구역을 재확보하고 가까운 장래에 격리 봉쇄선에 대한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스테이트 육군의 증원을 약속하는 것 외에는 추가로 가능한 것이 없습니다."

Oijanen II에서 벌어진 전염병의 확산을 막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에 대해 질문하자, Ruukin 장군은 상황에 대해 침묵을 지키며 Chief Executive Panel의 언론 기관에서 던진 모든 질문에 대하여 논평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3. 16. 13:00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csm-11-summit-2-minutes/

CSM 11은 최근 Reykjavik에서 두번째 서밋을 마쳤으며 EVE의 개발자, 제작자 및 임원들의 프리젠테이션과 함께 EVE를 개발하고 운영하는 모든 측면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민주적으로 선출된 스텔라 관리 협의회는 오랫동안 CCP의 중요한 자문 그룹이었으며, 원활한 의사 소통과 의견 교환을 위해 적어도 1년에 두 번 평의회의 2분의 1이 CCP 본부로 비행했습니다.


CCP는 첫번째 정상 회담의 성공에 힘입어 CSM 전원을 다시 정상 회담에 초대했습니다. 13명이 참석했으며 4일 동안 생산적인 회의를 가졌습니다.


회의록


회의록은 CCP와 CSM간의 협업입니다. CCP 직원은 각 회의에서 내부 위키에 대해 회의록을 작성한 다음 동일한 위키에서 공개 편집 프로세스를 통해 편집합니다. 회의에 참석하는 모든 CCP 직원과 CSM은 나가는 회의록의 버전을 검토하고 승인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많이 변경되지는 않습니다. 문장은 의미를 더 잘 전달할 수 있도록 튜닝되고 물론 나중에 약간의 작은 비트가 수정되어 나중에 놀라움과 경이를 유지합니다.


이 정상 회의록은 여기(http://cdn1.eveonline.com/community/csm/Meetings/summit/CSM11-S2.pdf)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에 대한 토론을 읽고, 참여하기를 기대합니다. 포럼에서 토론하고 싶다면 포럼에서 이 글(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833603#post6833603)을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