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3. 15. 15:00

http://evenews24.com/2017/02/17/delve-pandemic-legion-strikes-goonswarm-federation-in-nidj-k/

역주: 1달 전 이야기

NIDJ-K 시스템, Delve 지역. 2월 16일 4:45 EVE 표준시에 Pandemic Legion [-10.0]은 Goonswarm Federation [CONDI]의 영역을 강타하여 75빌 isk 어치의 인더스트리얼 캐피털 쉽을 파괴했습니다.


Goonswarm Federation이 New Eden의 북쪽에 있는 소유지를 비울 수밖에 없었던 이후, 성공적인 침략에 따라 Delve 지역에 돌아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습니다. 새로운 집에서 안전하다고 생각하게 된 Goonswarm Federation은 옛 습관으로 돌아섰고, 종종 외부인이 자신의 공간으로 침입한 것에 대한 압도적인 힘으로 반응했습니다. 인더스트리얼 캐피털 클래스의 Rorqual이 최근에 변경된 후 상황은 더욱 악화되었으며, 이 함선은 이 지역의 소행성 벨트 및 광석 사이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배가 되었습니다.


이것은 자연스럽게 이웃 동맹과 웜홀 주민들의 주목을 끌었습니다. 그들은 지역을 습격하려 했는데, 종종 Goonswarm Federation의 대응 시간과 힘으로 인해 실패했습니다. 꾸준히, Delve 지역은 24 시간 내내 겉으로보기에는 완전한 안전이 보장된 Rorquals의 함대가 채굴한 풍부한 광물 덕분에 높은 산업 성장세를 보였습니다.


이를 보면서 Pandemic Legion은 Goonswarm Federation의 가장 적절한 순간에 공격을 계획하면서 도전에 나서기로 했습니다. Pandemic Legion이 지역으로 여행할 수 있는 웜홀 체인이 매핑되었을 때 스카우터가 채광이 있는 것으로 보고된 시스템 근처에서 함대가 발견되어 이를 활용할 수있는 함대가 구성되었습니다. Pandemic Legion 지휘관들은 그들의 공격이 부주의한 Goonswarm Federation 파일럿을 낚고 필드에 진입하기 전 주저하게 하여 그 전에 상당량의 슈퍼캐피털을 파괴할 수 있기를 바랬습니다.


동맹은 계획대로 성공했습니다. 100 명의 Proteus 전략 크루저 함대가 조직되어 시스템으로 이동하였고 함선을 태클하기 위해 인터딕터를 보냈습니다. 7개의 Rorqual이 현장에 고정되어 Proteus 함대가 워프 인 하여 그들을 둘러쌌습니다. 프로테우스 함대는 배들 근처에 랜딩하여 사이노 비콘을 켜고, 혼합된 캐피털 스쿼드론이 점프인하여 전투에 참여할 수 있게 했습니다. 캐피털이 진입한 뒤 플릿은 Goonswarm Federation 증원군이 현장에 직접 뛰어들어가지 못하도록 mobile cynosural inhibitor를 앵커링하기 시작했습니다. inhibitor가 온라인으로 가동을 시작했음에도 불구하고, Rorqual은 증원군이 점프할 수 있도록 자신의 사이노를 켰습니다. 그러나 아무 구호 세력도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Goonswarm Federation의 소식통에 따르면 모든 Rorquals를 통제하고 있던 플레이어가 잘못된 함대에 있었기 때문에 대기 중인 함대가 원조를 위해 점프를 할 수 없게 되는 등의 혼란이 닥쳤습니다. 게다가, 언어 장벽으로 인해 상기 플레이어와 통신하려는 모든 시도는 불가능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이에 Pandemic Legion은 현장을 자신의 통제하에 두었고 사실상 도전을 받지 않았습니다.


캐피털의 지원을 받은 프로테우스 함대는 Rorquals를 파괴하는 힘든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각 함선은 Pulse Activated Invulnerability Nexus Core (PANIC) 모듈을 활성화하여 모듈 활성화가 지속되는 동안은 무적이 됩니다. 그러나 모듈 자체는 신속하게 과열되어 조종사의 스킬에 따라 5분에서 10분이 지나면 불타버려 배가 다시 취약해질 수 있습니다. 이 시나리오는 꼼짝 못하는 7척의 배에게 모두 시행되었으며, 각각은 차례로 무적이 풀려 Pandemic Legion 플릿의 결합된 화력으로 신속하게 파괴되었습니다.


필드에서 적이 사라지자 Pandemic Legion은 wreck을 룻하고 캐피털 쉽을 철수시켰습니다. 캐피털 함선들이 안전해지자, 함대는 그 시스템을 떠났지만, 그들의 철수 루트가 게이트 캠핑 중이던 Goonswarm Federation에게 보이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은 그 뒤로도 한참동안 Pandemic Legion이 시스템에 잔존하고 있다고 믿었습니다.


이로써 Pandemic Legion은 습격을 완료하여 Goonswarm Federation에 75bill ISK의 피해를 입히고 이른바 "남쪽의 거인"의 약점을 다시 한번 입증했습니다. 이것은 Delve의 군주에 대한 동맹군에 의해 두 번째로 성공한 공습입니다.


NuRi's Tools - YouTube 변환기

NIDJ-K system의 배틀 리포트는 여기(https://zkillboard.com/related/30004769/201702160400/)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3. 15. 14:00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world-news/zainou-releases-preliminary-findings-from-myrskaa-investigation/

OIJANEN - 성간 과학 공동체는 Oijanen II에 있는 Myrskaa의 격리된 도시를 기반으로 한 Zainou의 바이러스 학자 팀에 의해 초기 연구 결과가 발표된 후 오늘 오후에 활동의 중심지가 되었습니다.

예비 조사 후 팀은 Zainou의 보안 부서에 성명서를 발표했는데 이 성명서는 검토를 위해 최고 비밀 등급의 기밀 문서로 최고 경영위원회에 전달되었습니다.

Scope는 성명서 내에 포함된 것이 병원체에 대한 전체 보고서의 디지털 전송이었음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 단계에서 격리 봉쇄선 안에서 2백만 건의 감염이 발생한 것으로 믿어집니다.

이 보고서는 병원체가 Kyonoke 바이러스로 명백하게 밝혀졌지만 현행 발발이, 다른 방식으로 숙주를 공격하는 새로 밝혀진 균주의 것으로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Zainou의 보안 부서의 소식통에 의하면 Taisy에 있는 오리지널보다 "대부분의 경우 느리게 반응하지만, 훨씬 더 탐욕스럽고 파괴적인" 양상을 보이고 있다고 지적하고 있습니다.

클러스터의 학계와 과학 전문가들은 오리지널 전염병을 수십년 동안 연구하고 카달로그화했다는 점을 감안할 때, 클러스터의 다른 영역에 있는 이들보다 몇발 앞선 것으로 알려진 (칼다리) 스테이트가 그들의 연구 결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공개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Zainou의 연구 및 개발 부서는 지금까지의 결과에 대해 침묵을 지켰으며, 최고 경영자 패널의 기업 관계 담당 이사는 지금까지 보고서의 내용에 대해 논평을 거부했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3. 15. 13:00

TO INCEPTION AND BEYOND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to-inception-and-beyond/

안녕하세요 우주 친구 여러분,


여러분의 2017년의 시작이 멋졌기를 바랍니다. 여기 Reykjavik 사무소에서 Team Genesis는 EVE Online의 11월 15일 확장팩인 어센션에서 등장한 새로운 플레이어 경험 (NPE)(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inception-the-new-player-experience-for-eve-online/)에 대한 놀라운 피드백을 읽고 이를 구현하기 위해 아주 열심히 일했습니다. 첫 번째 업데이트의 내용을 놓친 경우 여기(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inception-1-5/)에서 해당 내용을 읽을 수 있습니다.


Ascension에서 출시된 NPE는 새로운 플레이어에게 재작업된 Aura 및 새로 등장한 제국측 멘토의 안내로, 캐릭터가 소속된 제국의 편을 들어 싸울 수 있는, 이야기 중심의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EVE 게임 플레이의 가파른 학습 곡선을 줄이면서 몰입형 서사를 통해 New Eden을 플레이어에게 소개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경험을 처음으로 제공하면서 우리는 커뮤니티로부터 많은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구체적이고 합리적인 제안에 대한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이 동료가 될 새로운 형제들에게 얼마나 신경쓰는지 알게 되어 매우 기뻤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우리는 내부 평가뿐만 아니라 모든 피드백을 기반으로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NPE 동안 죽은 새로운 플레이어를 위해 Aura의 도움 증가


NPE 기간 동안의 안전 보장은 없으며 새로운 플레이어가 배를 잃었을 경우 스테이션으로 돌아가 다른 함선에 탑승하는 방법을 이해시키는 것이 우리의 임무입니다. 첫 출시 때 우리는 장소나 경험의 정도에 관계없이 모든 사망자에게 동일한 지침을 주었습니다. 우리는 이를 바꿔 여러분이 죽었을 때 NPE를 얼마나 진행했는지에 맞춰 지침을 제공하고, 또한 게임을 계속하기 위해 필요한 아이템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것은 NPE의 시작 부분인 리서치 퍼실리티 사이트에서 바로 사망한 플레이어는 스테이션으로 돌아가 새로운 콜벳함을 받는 것에 대한 지침을 받게 되지만, 최종 사이트인 Drifter Zenith에서 사망하는 플레이어는 스테이션으로 돌아가 그들이 잃었을 모듈을 다시 받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테이션 방문 동안의 복잡성 감소


초기 경험 동안 플레이어들에게 가르칠 정보가 아주 많습니다. 우리는 받은 피드백과 플레이테스트 시청을 통해 개선할 부분을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스테이션을 방문하는 동안 많은 새 창을 통해 새로운 플레이어를 인도했지만, 항상 서로 연결되어있는 순서는 아니었고, 새로운 플레이어가 각 창의 용도를 기억해야 했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스테이션에 도킹하자마자 시작되는 지갑 열기가 있었습니다. 이 작업은 신규 플레이어들에게 그들이 사이트에 있는 동안 ISK를 획득하였고 그것이 New Eden의 통화임을 설명하기 위해 도입되었습니다. 그 다음에 새로운 플레이어들에게 스킬 트레이닝을 소개한 다음 마켓에서 물건을 구매하여 기술 훈련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짧은 시간에 플레이어들에게 과다한 정보량이었으며 우리가 만들어낸 흐름 덕에 학습 주안점이 3개인 것으로 느껴졌습니다.


우리는 이제 “Open the Wallet” 작업을 시장에서 구매할 작업 전에 직접 수행하여 지갑과 ISK 잔액을 구매와 직접 연결합니다.


향상된 Empire's Might 사이트


Empire's Might 사이트의 원래 버전은 플레이어가 할 일이 멘토 및 함대 멤버의 말을 듣고 있는 꽤 긴 음성듣기 기간을 가졌습니다. 우리는 사이트 내의 활동을 증가시키고 이것이 새로운 플레이어에게 보다 의미있는 경험이 되도록 하기를 원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멘토에 귀 기울이는 동안 플레이어가 사이트 내에서 무언가를 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작업을 재정렬하고 플레이어가 사이트를 통해 여행할 수 있도록 새로운 작업을 추가했습니다.


UI 변경


동시에 여러 UI 요소를 강조 표시할 수 있도록 했으며 UI 강조 표시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이를 통해 Aura는 새로운 플레이어를 위해 화면의 특정 영역을 강조 표시하여 더욱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으며 매번 새로운 작업을 수행하는 대신 여러 영역을 동시에 강조 표시하여 작업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하이라이트가 좀 더 정확하게 표시하게 해주듯 경험이 더 잘 흐르고  플레이어의 혼란을 덜어줍니다. 모든 변경 사항의 전체 목록을 보려면 여기(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patch-notes/patch-notes-for-yc119.2-release)에서 패치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지속적인 피드백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이는 팀에 정말 귀중한 것입니다. 새로운 플레이어 경험에 대한 우리의 작업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향후 블로그에서는 기존 커리어 에이전트를 위한 계획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새로운 플레이어가 기술을 연마하고 자급자족할 수있는 EVE 주민이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노력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릴 것입니다.


추가 업데이트를 다시 확인하십시오!


- Team Genes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