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3. 14. 15:00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permaband-wants-you/

Permaband(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4ACF917EAB70339A)는 몇명의 음악을 사랑하는 퍼마밴드 팬과 새 노래를 공동 작업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Fanfest 2017까지 몇 줄의 노래를 부른 짧은 비디오 오디션을 우리에게 보낸 다음, 수 주일간 원격으로 우리와 함께 작업하길 원하는 사람들을 찾고 있습니다.


이것이 작동하는 방식


1. Permaband의 노래인 Killing is Just Means(https://www.youtube.com/watch?v=JSxNW5dDYEY&t=22s) (이 클립은 절대적으로 비공개로 유지되며 오디션을 평가하는데만 사용됩니다)에서 1절 또는 2절을 부르는 짧은 비디오에 대한 링크가 포함된 메일을 보내주십시오. 마감일은 2 월 18 일 일요일 자정 (UTC)입니다.

E 메일은 permaband2017@ccpgames.com입니다 - 제목에 성함을 기입하십시오.


2. 우리가 선택한 사람들은 기한 직후 추가 지시 사항을 받게됩니다.


명심할 사항


*첫 번째 오디션 클립은 고품질 제작일 필요는 없습니다. 우리는 단지 당신의 목소리를 듣고 당신을 볼 필요가 있습니다. 폰 비디오도 괜찮습니다.

* 선택을 마치면 시간을 많이 쓰지는 않겠지만 처리 속도를 비교적 빠르게 유지하고자 하므로 준비를하십시오.

* 여러분은 온라인으로 게시될 뮤직 비디오에 목소리와 페르소나가 나타나는 것에 동의해야 합니다. 실명은 어디에도 나타나지 않습니다.

* 여러분은 우리가 녹음한 새 노래에 사용된 여러분의 자원을 우리가 사용하는 것에 동의해야 합니다.


고맙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목소리가 진실이 되기를!


- 퍼마밴드


Photo credit to Brynjar Snær and CCP Vertex

posted by DGDragon 2017. 3. 14. 14:00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world-news/directive-enforcement-department-releases-details-of-guardian-angel-operations/

YULAI - Gallente Senate는 연맹 세관 역사상 가장 큰 마약 공격으로 인하여 Serpentis Corporation 및 Guardian Angel 사업과 관련된 정보를 오늘 CONCORD의 지침 집행 부서에 이전한다고 확인했습니다.

클러스터를 통해 수천 개의 밀수 및 유통 사이트 위치를 포함하는 정보가 오늘 아침 DED에 의해 캡슐리어들에게 공개되었고 두 무법 회사가 마약과 무기 암시장에 상품을 공급하는데 사용하는 유통 네트워크의 상당 부분이 노출되었습니다.

DED의 Genesis Fleet의 준장인 Odo Korachi는 등록된 캡슐 조종사의 현장 활동을 허가하는 것을 선언하였고 지시된 장소에서 인양된 장비 또는 회수품이 성간법 아래 "자유 인양"으로 분류되어 밀수로 취급되지 않음을 공표하였습니다.

발표가 있은 직후, 클러스터를 통해 다수의 인구가 많은 지역의 교통량 보고서가 선박 이동의 급격한 증가를 나타내 었으며, 독립적인 캡슐 조종사와 법 집행 요원은 모두 자유 구원 신고를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posted by DGDragon 2017. 3. 14. 13:00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834216#post6834216

Q: dscan 변경 사항에는 프로브 스캐너에 뜨는 어노말리에 look at / dscan 버튼을 사용하는 기능이 포함됩니까?

A: 저는 CCP Optimal에게 이것에 대해 이야기 할 필요가 있습니다. 현재 단계에서, 태양계 뷰에서 브라켓을 클릭할 때는 작동하지만 프로브 스캐너 창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834218#post6834218

Q: 이들은 모두 좋은 imho로 보입니다 :)

100 % 스캔된 아노말리에 대한 자동 북마크가 추가되는 어떨까요. 아마도 새로운 저널 탭에. 나는 처음으로 전투 사이트를 스캔했을 때 도킹하고, 전투함으로 갈아탄 뒤 언독했지만 그 결과를 북마크하지 않았기 때문에 처음부터 모든 과정을 다시 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던 것을 아직 기억하고 있습니다. : D (예, 나 = 눕, 하지만 모두가 처음에는 눕이었죠).

처리 속도를 높이는 또 다른 좋은 점은 특정 퍼센테이지에 도달하면 프로브의 gitzmo를 스내핑하는 겁니다. 

만약 오렌지라면 오렌지색 브라켓에 문제의 중심을 넣을 수 있습니다.(역주: 본인이 탐사에 대해 잘 알지 못할 뿐더러, 약자가 많아서 이해가 힘듬)

A: 이것은 북 마킹에 대한 아주 흥미로운 포인트로, 이 시점에서 우리가 어떤 일을 할지 확신할 수는 없지만 팀에게 전달은 하겠습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835063#post6835063

Q: "우주 소나"에 대한 스캐닝 진행에 새로운 음향 효과를 얻을 수 있을까요? 이전 오디오 개발자인 CCP WhiteNoiseTrash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효과 라이브러리의 "재고" 사운드가 선택되었다는 것에 실망감을 표시했습니다.(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4902214#post4902214)

A: 정확하게 말해서, 이브에서 소리가 나던가요?

사운드는 현재 작업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