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6. 8. 28. 12:03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the-battle-of-sh1-6p/


이건 트위터로 접수받은 SH1 전투 스크린샷. 위 사진이 승리하여 플렉스 5장을 받음. 나머지 5명의 입상자는 2장씩.



posted by DGDragon 2016. 8. 28. 11:56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eve-online-news/instagram-screenshot-competition-results/

위는 EVE Universe: The Art of New Eden를 받는 5개 작품.


* 총 1083장의 스크린샷을 받음

* @razorieneve는 혼자 149장을 던짐

* @generalstargazer는 저 기록에 128장의 기록으로 근접함.


나머지, 플렉스 2장을 받는 5개 작품과 해적 루키 쉽을 받는 10개 작품은 링크에 있음.

posted by DGDragon 2016. 8. 20. 21:47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601630

Caedes

Amarr Frigate Bonus per level:

20% bonus to Energy Nosferatu and Energy Neutralizer drain amount

25% bonus to Small Energy Turret falloff range

Minmatar Frigate Bonus per level:

20% bonus to Stasis Webifier range

20% reduction in Cloaking Devices CPU requirement

Covert Ops Bonus per level:

10% bonus to Core and Combat Scanner Probe strength

25% bonus to Energy Nosferatu and Energy Neutralizer falloff range

Role Bonus:

400% bonus to Small Energy Turret damage

10+ bonus to Relic and Data Analyzer virus strength

Can fit Covert Ops Cloaking Device and Covert Cynosural Field Generator

Cloak reactivation delay reduced to 5 seconds

No targeting delay after Cloaking Device deactivation

Energy Nosferatu fitted to this ship will drain targeted ship's capacitor regardless of your own capacitor level


Slot layout: 4H, 3M, 5L; 1 turret

Fittings: 60 PWG, 190 CPU

Defense (shields / armor / hull) : 500 / 800 / 550

Base shield resistances (EM/Therm/Kin/Exp): 0 / 20 / 40 / 60

Base armor resistances (EM/Therm/Kin/Exp): 50 / 35 / 25 / 30

Capacitor (amount / recharge / cap per second) : 500 / 217.5s / 2.3

Mobility (max velocity / agility / mass / align time): 375 / 3.6 / 1,200,000 / 5.99s

Drones (bandwidth / bay): 10 / 30

Targeting (max targeting range / Scan Resolution / Max Locked targets): 42.5km / 650 / 7

Sensor strength: 22 Radar

Signature radius: 35

Cargo Hold: 170m3

Corpse Bay: 60m3


Rabisu

Amarr Cruiser Bonus per level:

35% bonus to Energy Nosferatu optimal range and falloff

20% bonus to Energy Nosferatu drain amount

Minmatar Cruiser Bonus per level:

20% bonus to Logistic Drone transfer amount

20% reduction in Cloaking Devices CPU requirement

Logistics Cruisers Bonus per level:

20% bonus to Remote Armor Repairer optimal and falloff

15% reduction in Remote Armor Repairer activation cost

2% reduction in Remote Armor Repairer cycle time

Role Bonus:

85% reduction in Remote Armor Repairer powergrid requirements

85% reduction in Energy Nosferatu CPU requirements

100% bonus to Remote Armor Repairer optimal and falloff

Cloak reactivation delay reduced to 5 seconds

Can fit Covert Ops Cloaking Device and Covert Cynosural Field Generator

Energy Nosferatu fitted to this ship will drain targeted ship's capacitor regardless of your own capacitor level


Slot layout: 6H, 3M, 6L; 5 turrets

Fittings: 1025 PWG, 330 CPU

Defense (shields / armor / hull) : 1700 / 3000 / 3000

Base shield resistances (EM/Therm/Kin/Exp): 0 / 20 / 70 / 87.5

Base armor resistances (EM/Therm/Kin/Exp): 50 / 35 / 62.5 / 80

Capacitor (amount / recharge / cap per second) : 3250 / 720s / 4.51

Mobility (max velocity / agility / mass / align time): 250 / 0.52 / 13,000,000 / 9.37s

Drones (bandwidth / bay): 50 / 75

Targeting (max targeting range / Scan Resolution / Max Locked targets): 65km / 400 / 10

Sensor strength: 19 Radar

Signature radius: 70

Cargo Hold: 470m3

Corpse Bay: 200m3


특이사항: 시체 담는 카고가 따로 있음.

posted by DGDragon 2016. 8. 18. 21:47

http://now.eveonline.com/post/148000716328/the-caedes-and-rabisu-tournament-prizes-for-eve

얼라이언스 토너먼트 14 보상. 실제로 볼 일은 없지 않을까...

posted by DGDragon 2016. 8. 17. 21:40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patch-notes/patch-notes-for-118.7-release/?utm_source=launcher_news&utm_medium=launcher&utm;_campaign=

패치일 8월 9일.


워프 디스럽션 버블의 최대 드래그 거리 500km

vehement(팩션 드넛) 제작 요구 사항 감소


비주얼 대미지 시스템 업데이트


시타델에서 컨트랙 가능(도킹 권한이 없는 컨트랙을 수락하는 건 플레이어의 리스크 감수 사항).

시타델 폭발(혹은 언앵커링 시)

* 아이템 교환이나 옥션 컨트랙은 취소되고 포함된 아이템은 어셋 세이프티로 이동

* 수행 중인 커리어 컨트랙의 목적지 시타델이 만약 터졌을 경우 기본 어셋 세이프티 장소로 목적지가 변경됨(웜홀은 제외, 그 경우 컨트랙은 취소됨).


커리어 컨트랙 최대 볼륨이 1,200,000m3로 변경, 컨트랙에 걸 수 있는 최대 아이템이 500종류로 변경, 컨트랙에 걸 수 있는 최대 isk가 10 trillion ISK로 변경.


People & Places와 커리어 컨트랙 작성시 목적지 검색에서 시타델 검색 가능(도킹 권한이 있는 시타델만 보일 것).

시타델 이름의 첫번째 부분에 성계 이름이 무조건 들어가게 됨.

시타델에 중복 명명 불가능(특정 시타델은 다른 시타델과 이름이 무조건 달라야함).

슈퍼 캐피털 쉽 어셈블리 어레이의 용적이 320,000,000m3로 증가

posted by DGDragon 2016. 8. 16. 21:38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monthly-economic-report-july-2016/?utm_source=launcher_news&utm_medium=launcher&utm;_campaign=


posted by DGDragon 2016. 8. 15. 20:38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546964#post6546964

Q: 어제랑 비교해서 어떻게 바뀌는 거임? 캐리어의 역사상 PvP에 쓸 때 블랍(크든 작든)이 처음으로 필요없는 때였는데...


Q: 실질적으로, 일반적인 라이트 파이터가 DD 미만 크기의 배들에게 입히는 피해는 대략 20% 정도 감소하고, BC/BS급에게는 10% 정도 감소함(탄약이 있는 동안에는). 이는 피팅, 태클, 환경에 의해 매우 달라질 수 있음. 어떤 경우에는 이게 낫고 어떤 경우에는 못할 수 있음. 예를 들어 탄이 다 떨어졌다면 일반적인 라이트 파이터는 118.6. 패치 이전보다 훨씬 좋음.


우리가 시타델에서 새 파이터를 적용하면서 첫 대화에서 말한 것처럼 우리는 여러분의 피드백을 받기 시작했고, 새 파이터와 캐피털들은 조절을 필요로 함. 118.6 패치는 이 프로세스의 시작이며 끝이 아님.


우리는 일반적인 라이트 파이터가 heavy rocket salvo로 너무나 쉽게 작은 목표를 제거해버린다는 의견(과 시타델 패치 이후 누적된 데이터)를 갖고 있으며, 이는 특히 networked sensor array의 락킹 속도 보너스와 무서운 시너지를 내고 있음. 또한 구 버전의 heavy rocket salvo의 굉장한 성능은 타겟 페인터나 웹을 달 필요성을 거의 없애버림.

추가로, 파이터 건보다 heavy rocket salvo가 훨씬 더 쓸모있다는 것은 일관성을 저해하는 일임.


118.6 패치 이후에도 캐리어들은 작은 목표에게 여전히 피해를 잘 꽂을 수 있을 거임. 그들은 이전보다는 섭캡에게 더 적은 피해를 주겠지만 여전히 놀라운 피해를 주는 우월한 파이터들을 쓸 수 있음. 피팅의 선택은 118.6 패치 이전보다 더 중요해질 것임.


우리는 이 피드백 포럼 포스트, 트윗플릿 슬랙, 캐피털 포커스 그룹, CSM, 그리고 다양한 커뮤니티 그룹의 의견들을 읽는데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음. 플레이어 피드백은 대단히 중요하며, 디자인 과정에서 매우 영향력 있음. 우리는 일일이 댓글을 달지는 못하며, 이에 대해 미안하게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