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8.05.20 20:02

https://www.eveonline.com/article/p7hle2/changes-coming-to-planetary-interaction-with-into-the-abyss

이 개발자 블로그에 대해 토론하고 싶다면 공식 포럼의 피드백 스레드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https://forums.eveonline.com/t/dev-blog-changes-coming-to-planetary-interaction/70907


안녕하세요 캡슐리어 여러분,


Planetary Interaction은 2010년 티라니스 확장팩에서 소개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변화가 없었던 것은 아니지만, 그리 큰 변화는 아니었습니다. 심연 속으로 확장팩에서 우리는 Planetary Interaction (PI)의 UI를 몇 가지 변경할 것입니다.


변화의 대부분은 식민지의 설치와 유지 관리를 덜 고통스럽게 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특히 현재 식민지를 건설하는 데 관련된 모든 클릭에 관한 것입니다. 커맨드 센터, 런치 패드, 10개의 헤드가 있는 추출기, 12 개의 프로세서와 모든 프로세서의 링크 및 경로로 하나의 행성을 설정하는데 필요한 클릭수는 대략 약 300번이 필요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300! 우리가 소개하는 변경 사항을 보시고, 끝에 이 숫자가 어떻게 되는지 보시겠습니다.


우선 가장 먼저, 아래 사진에서 달라진 부분 찾기 게임을 해보시겠습니까?


정답:


1. 빌드 및 스캔 옵션이 메뉴 하단에서 상단으로 이동되었습니다.

2. 이제 스캔 리소스 막대를 쉽게 비교 / 비교할 수 있도록 칸을 나누었습니다.

3. '고갈 시간'이 '남은 시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4. 추출기가 선택되면 추출기 범위가 항상 표시됩니다.

5. PI 창에서 선택된 탭이 강조 표시됩니다.

6. 스트럭처를 선택할 때 스트럭처와의 경로가 표시됩니다. 이전에는 이것이 커서를 호버시킬 때만 적용되었습니다.

7. PI를 할 때 shipHUD가 보입니다.

8. '행성 모드'는 '행성의 생산'으로 이름이 바뀜

9. 행성의 정보 표시는 이제 "행성 생산 보기" 버튼과 행성에서 추출할 수있는 자원에 관한 정보가 있는 탭을 포함합니다.

10. 선택한 항목 창에서 이전에 '행성 모드에서 보기'였던 버튼이  'Warp to x' 버튼에서 멀리 떨어졌습니다.

11. 빨간색 원은 무언가가 제대로 설정되지 않았음을 나타냅니다. 이 경우 프로세서에서 그렇습니다..


이것들은 몇 가지 간단한 변경 사항입니다. 이제 우리가 만든 더 큰 변화에 대해 파헤쳐볼 시간입니다.


콜로니 설정 :

현재 PI 시스템에서는 각 핀 또는 링크를 디플로이한 후, 빌드 메뉴에서 핀을 다시 선택하고, 디플로이한 다음 다시 핀을 선택하고 디플로이해야 합니다. 이를 변경하여 원하는 핀 또는 링크 유형을 한 번 선택한 뒤 여러분의 CPU 및 파워가 허용할 때까지 해당 유형을 디플로이할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GjE2SW9hLaY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핀 배치를 엉망으로 만들었다고 칩시다. 핀을 클릭하고 decommission을 선택한 뒤 정말로 그 핀을 삭제하고 싶은지 확인하지 않고 바로 핀을 삭제할 수 있는 편리한 도구가 있다면 정말 좋지 않겠습니까? 새로운 Decommission 도구를 소개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CVbaVhVPLA0

만약 여러분이 행성을 설정하고, 여러분의 PI가 잘 돌아갈 거라고 생각하며 하루나 이틀 떠나 있다가 돌아왔는데, 프로세서로부터 상품이 움직일 루트를 설정하는 것을 깜박해서 아무것도 만들어지지 않은 적이 있지 않습니까? 바라건대 우리가 그걸 도와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핀을 완전히 설정하지 않으면 주변에 펄스 링이 생기고 핀 창에 설정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항목이 명확하게 표시되도록 변경할 것이빈다. 설정이 완료되면 펄스 링의 색상이 변경되고 모든 것이 완료되었음을 확인하는 간단한 애니메이션이 표시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zFRSNrjLXQ4

우리는 핀의 기억력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같은 유형의 핀을 선택하면 이전에 선택한 것과 동일한 탭에서 핀 창이 열립니다. 프로세서 핀은 이제 마지막으로 설치된 회로도를 기억할 것이므로 새로운 프로세서 핀을 선택하면 마지막으로 설치된 회로도가 이미 선택되어있는 회로도 탭으로 창이 열립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Iva-I7EJJAk


플래닛 생산 정보 :

어떤 자원이 어떤 행성에서 왔는지를 배우기 위한 현재의 흐름과 이러한 자원으로 수행 할 수 있는 일은 몇 가지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빌드 메뉴에서 리소스나 항목을 가리켰을 때의 PI 창에 툴팁을 추가할 것입니다. 빌드 메뉴 툴팁은 해당 핀의 사용 용도, 비용, 전원 및 CPU 사용량을 표시합니다.


자원 툴팁은 입력 또는 출력, 자원 작성에 걸리는 시간 및 자원의 볼륨으로 필요한 자원을 표시합니다. 또한 Show Info 창에 대해 이와 동일한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모든 정보를 수집할 때까지 리소스를 다른 리소스로 이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원 정보보기 창에서 행성 생산 탭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표시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925ZmHw5AF0

추가 변경 사항 :

우리는 또한 다음과 같이 변경했습니다 :


* Simpler Build Menu - 현재 아코디언 메뉴를 제거하고 하나의 간단한 메뉴에서 빌드 할 수 있는 모든 항목을 보여줍니다. 각각의 항목은 자신이 하는 일, 비용 및 CPU 및 전원 요구 사항을 설명하는 툴팁으로 표시됩니다.

* 정보 패널에 빌드 또는 스캔이 선택되어 있는 경우 기억합니다 - 행성 간을 전환 할 때 메뉴에서 빌드 또는 스캔을 선택했는지 기억합니다

* 카메라 위치에 관계없이 향상된 핀 배치 - 이것은 설명하기가 다소 힘들지만 기본적으로 배치시 커서 아래에 핀이 보다 정확하게 위치합니다.

* 창 동작 - PI 창은 이제 다른 창과 같이 동작하고 다른 창 뒤로 사라지지 않습니다.

* 홀로그램은 경로를 만들 때 숨겨집니다. 홀로그램은 경로를 만들 때 종종 방해가 될 수 있으므로 이제 경로 생성 모드에서 홀로그램을 숨깁니다.

* 홀로그램을 열고 닫는 애니메이션


새로운 행성 식민지 창:

행성 식민지 창도 업데이트 중입니다. 이전 창은 행성의 시스템, 행성의 유형 및 설치량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알려주지 않았습니다. 업데이트 뒤에는 창에 더 많은 내용이 표시됩니다.


새 창에서 만약 여러분이 추출 중이라면, 현재 추출한 내용을 표시합니다. 당신이 제작한다면, 우리는 당신이 생산하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행성에 저장 공간이 있다면, 그 저장 공간에 있는 것을 보여줍니다. 또한 행성의 추출이 중단된 경우 이를 보여 드릴 것입니다. 우리는 여기에서 행성을 리셋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멈췄다는 것을 알 수 있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행성상에 무언가가 제대로 설정되지 않았다면 행성상의 어떤 것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이전 식민지 창은 당신이 그것을 열었고 어떤 행성 셋업도 가지지 않았다면 비어있었습니다. 새로운 창에는 6 개의 슬롯이 있습니다.이 행성의 수는 Interplanetary Consolidation 스킬을 V까지 훈련한 행성의 최대 개수입니다. V에 숙련된 스킬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잠금을 해제해야하는 레벨이 표시됩니다 각각의 새로운 슬롯. 숙련된 기술을 보유하고 있지만 현재 행성을 사용하고 있지 않다면 행성에 설치하는 데 필요한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Warp To 버튼은 이제 행성이 아닌 Customs Office으로 날아갑니다. Customs Office와 같은 시스템에 없다면, 이것은 Set Destination 버튼이 될 것입니다.


클릭, 클릭 수는 어찌 되는 건가요?!?!?

위의 모든 변경 사항과 함께, Command Center, Launchpad, Extractor 10 헤드, 12 프로세서 및 모든 프로세서에 대한 링크 및 경로로 단일 행성을 설정하기 위한 클릭은 대략 185 회의 클릭이 발생했습니다. 이 숫자를 줄일 수 있는 다른 영역이 있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변경 사항은 곧 우리의 테스트 서버 Singularity에 게시될 예정이며 의견이나 의견을 보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I 문제가 발견되었는데, 버그라고 생각되면 F12 메뉴를 사용하여 클라이언트 내부에서 보고해 주십시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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