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8.04.04 16:22

https://www.eveonline.com/article/p625tp/a-quick-status-update-after-the-march-release

EVE 개발 팀은 화요일에 3월 릴리스 뒤 이번 주에만 6번의 패치로 후속 조치를 하며 이슈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출시가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았다는 것을 감안할 때 주말 전에 빠른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서버 측 패치를 적용하기 위해 화요일에 예기치 않게 연장된 가동 중지 시간과 몇 차례 클러스터 재시작 및 늦은 저녁 중단 시간이 발생한 후 우리는 새로운 채팅 시스템에 영향을 미치는 상당한 수의 문제를 수정하는 과정에서 확실한 진전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과도하게 많은 사람들이 모여있는 시스템(예 : Jita)으로 점프하는 것과 상당한 수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특정 시스템으로 점프할 때도 EVE 클라이언트의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문제가 여전히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미해결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난 48시간 동안 여러 클라이언트 업데이트가 릴리스되었으며, 부활절에 이르기까지 현재와 앞으로 다음 주에 업데이트를 계속 제공할 예정입니다.


실제로 이미 EVE Online에 로그인한 모든 사용자는 3월 릴리스의 일부로 방금 출시된 1.7 클라이언트 패치를 다운로드하기 위해 로그 아웃하고 시작 프로그램을 다시 시작하는 기회를 갖기를 권장합니다. 이는 성능 향상을 도울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정상적인 상태로 돌아갈 수 있도록 주말 및 다음 주 초에 여러분의 상황을 면밀히 주시할 것입니다.


연장된 가동 중지 시간과 게임 플레이 경험에 미친 영향을 고려하여 가까운 장래에 스킬 포인트 선물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다음 주 초에 더 많은 정보가 담긴 뉴스 항목을 주목하십시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