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8.01.21 22:11

https://imperium.news/fcon-to-fw/

Fidelas Constans는 약 3,000명의 회원과 40개의 소버린 시스템을 잃은 후 Caldari Militia에 가입하여 완전한 재설정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새 집행자인 Jake Lightman은 최근의 사건들을 카드 집의 붕괴로 묘사했습니다. Lightman은 무기 소총 방어에서 멀어지면서 작은 갱의 전쟁과 자급 자족으로 FCON을 재건하려고 합니다.


Lightman은 "(Faction Warfare로) 가는 것이 유일한 합리적 결정이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FCON은 Drone Regions Federation과 Drone Control Unit과 여전히 동맹 관계에 있다. 그러나 3개 콥이 pvp 얼라이언스를 꾸리길 원하는 마당에 우리가 접거나 죽을 곳인 블록 전쟁 사이에 있는 것은 말이 안 됩니다.


FCON 전투가들은 이미 Black Rise와 4개의 구축함에 대한 솔로 크루저 전투를 비롯한 다른 파벌 지역에 참여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DRF와 DCU를 지원할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소브를 유지하는 것은 합리적인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새롭고 낡은 (함대 사령관)을 훈련시켜야하며, 우리는 보다 "자급 자족하며" 특히 함대에서 책임감을 배워야만 합니다 "라고 Lightman은 말했습니다. "우리는 소규모 갱 pvp를 찾고 있습니다. 그래서 극단적 인 도킹 게임이 벌어지는 하이섹이나 FW를 선택해야 했습니다."


풍경이 바뀌면서 FCON은 또한 리더십의 변화를 경험했습니다. 전지도자 Tarkinius는 Lightman에게 완전한 통제권을 넘겨 주었고 Lightman은 민병대에 합류하기로 결정했다.


Lightman은 Tarkinius가 FCON과 함께 존경받는 회장으로 남아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얼라이언스는 처음에는 민마타 민병대 편에 서기를 원했지만, 남아있는 콥들은 모두 공화국과 나쁜 스탠딩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Lightman은 Caldari에 가입하려고 결심했는데 희생이 적었기 때문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비난자들은 우리가 죽음을 피해 북쪽으로 피난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 북쪽으로 이동하여 리셋했다고 말하고 싶다. 콥들은 떠났고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남은 건 이름 뿐이야."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