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8.01.13 22:55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QvKSs1k6DLPpUkF50cLSh_u31Ct7StcK


달 분포

새로이 문 마테리얼 분포를 랜덤하게 다시 뿌림

0.4 시큐 포함(이전에는 0.3 시큐 이하였음)

R32와 R8 광은 이전과 비슷한 분포를 가질 것

로섹과 "Shallow Nullsec"은 이전 시스템보다 더 많은 양을 가질 것(역주: Shallow는 얕다는 의미로 시큐 낮은 곳에 비중을 늘렸다는 의미)

업웰 스트럭처 2.0

활성화 / 비활성화 상태


어떤 서비스 모듈이든 온라인 상태면 스트럭처가 '활성화' 상태가 됨

활성화 상태는 스트럭처의 방어력에 직접적인 영향을 줌


비활성화 상태 스트럭처는:

실드 및 아머 저항력이 낮아짐

아머 리인포스 사이클이 생략됨

새 리인포스 시스템

완전히 새로운 리인포스 시스템

공격자와 방어자의 흥미의 균형을 맞추기 위함


스트럭처 소유자는 하루 중의 시간과 일주일 중의 날짜를 스트럭처의 "프라임타임"으로 정함

스트럭처 프라임 타임은 잠재적인 공격자가 공격전에 발견 가능

해킹이나 쇼인포에서 곧바로 확인 가능

스트럭처 실드는 주 7일 / 하루 24시간 언제나 공격 가능

아머 전투는 최소 24시간 뒤의 다음 프라임 타임에 실드 리인포스가 풀려 가능하게 됨.

헐 전투는 최소 x 일 뒤의 첫번째 프라임 타임에 아머 리인포스가 풀려 가능하게 됨.

여기서 x는 하이섹: 7일 로섹과 널섹: 3일 웜홀: 1일

이 시스템에서:

첫번째 전투의 날짜와 시간은 공격자가 결정

두번째 전투의 날짜는 공격자가(역주: 왜냐하면 무조건 다음날 또는 다다음날이므로), 시간은 방어자가 결정

세번째 전투의 날짜와 시간 모두 방어자가 결정

스트럭처에 대한 공격부터 파괴까지의 시간은 부분적으로 공격자가 언제 실드를 치기로 결정하느냐에 달려있음

주말의 전투는 공격 시작 시간을 신중하게 결정함으로서 가능

전투 오버홀

변경의 목적: 스트럭처가 통제하기 재미있고, 함께 싸우기 재미있고, 맞서 싸우기 재미있도록 하기 위해

스트럭처 능력은 강하지만, 그에 대응하는 플레이 또한 가능

스트럭처 통제가 플레이어 능력을 보상하는 활동이 되도록 함

새로운, 슈퍼캐리어 스타일의 버스트프로젝터

전자전

뉴트

기존의 가이디드 보이드 밤 교체

버블

스트럭처 파일럿이 그들의 적 플릿의 진행 방향을 예상하고 자신의 플릿은 공격을 피하도록 해야함


GTFO

강력한 타이탄 슈퍼웨폰

상대를 태양계의 랜덤한 위치로 날려보냄


역주: 잘 듣지는 못했지만 예상하건대 모든 스트럭처가 위의 모든 모듈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지는 않고 사이즈별로 제한이 있을 걸로 예상됨

새로운 스트럭처 파이터

보너스의 누락을 보상할 강력한 기본 능력치

스트럭처 운용자에게 위치 기반 게임 플레이 가능케함(역주: 파이터를 원하는 위치로 날리고 그곳으로 위의 버스트프로젝터나 GTFO를 날리는 등의 게임 플레이를 의미하는 듯)


스트럭처 컴뱃 모듈의 오버홀

스트럭처 태클 모듈의 갱신

T2 스트럭처 모듈

W우주와 하이섹의 문 마이닝

문 마이닝 계획에서 가장 많이 요청받은 사항

모든 W우주와 0.5 하이섹에서 가능

기본 광석보다 15% 산출량이 많은 바리에이션이 나옴

달 퀄리티의 범위가 넓으며 랜덤 배치됨


W 우주 및 하이섹 거주자들에게 날짜를 정할 수 있는 콥의 마이닝 이벤트를 제공

(역주: 문 마테리얼, 문 구는 여기에서 나오지 않음. 그냥 광석 채광만 가능)

다음으로 나오는 스트럭처는 스타 게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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