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12. 8. 13:41

https://forums.eveonline.com/t/december-changes-to-fuel-block-manufacturing-inputs/39713

안녕하세요. 12월 패치를 위해 오늘 논의할 일련의 변경 사항을 계획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지난 달 Lifeblood에서 릴리즈된 이소톱 볼륨과 문 마테리얼 부피의 감소를 뒤따르는 것입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을 종합하면 다음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 캐피털 쉽와 점프 프레이터 하울링과 관련된 경제적인 마찰을 증가시킵니다.

* 스타베이스의 사용량 감소로 고통을 겪을 수 있는 얼음 제품 시장을 자극합니다.

* 얼음 제품 소비의 밸런스 향상 (헤비 워터 소비량 대비 이소톱 및 리퀴드 오존의 소비 증가)

* T2 생산을 위해 고가치의 reacted intermediate material의 거래가 더 쉽다. (NULLsec 지역의 목표는 크게는 부피면에서 자급 자족이더라도, 작은 부피의 교역은 장려함)

* 잦은 점프 드라이브 사용과 높은 누적 점프 피로 값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고통을 어느 정도 감소


피드백을 구성하기 위해 변경 사항을 세 개의 관련 포럼 스레드로 분할합니다.


* 점프 드라이브 연료 소비가 증가하고 최대 점프 피로도가 감소합니다. 

* 연료 블록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액체 오존의 증가(이 스레드)

* T2 중간 물질의 부피 감소


우리가 12월에 계획한 연료 블록의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4가지 블록 유형(배치당 167 ~ 350)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액체 오존의 양을 두 배로 늘림

* heavy water 및 isotope 소비량을 미세하게 조정하여 숫자를 간단하게 만들어 사람들이 계산을 하기 편하도록 함(water  167 -> 170 및 isotopes 444 -> 450)


이 변화의 최종 결과는 우주 전체의 오존 생산에 더 잘 일치하는 liquid ozone 소비이며, 덜 중요한 사항으로는 얼음 생산/소비의 병목 현상 해소입니다.


이 변경 사항은 이제 sisi에 나와 있으므로 모두가 한 번 경험해보고 여러분의 생각을 우리에게 알려주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