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10. 24. 09:52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the-goo-must-flow-everything-about-refineries-and-moon-mining/

안녕하세요 근면한 캡슐리어 여러분!


여러분 중 일부는 이미 보셨겠지만, 새로운 리파이너리와 달 마이닝은 테스트 서버 Singularity에서 테스트 할 수 있으며, 우리는 포럼에서 여러분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모으고 있습니다. 이 devblog에서는 스트럭처 자체, 성능에 영향을 줄 새로운 리그 및 달 마이닝 추출을 설정하고 시작하는데 사용하는 Scheduler를 소개합니다. 이 뉴 에덴에의 모든 추가 사항은 2017년 10월 24일 Lifeblood Expansion에서 적용될 것입니다.


Upwell Consortium은 스트럭처의 세 번째 제품 라인을 제공합니다: 리파이너리


엔지니어링 콤플렉스가 제작 및 과학에 대한 보너스로 구조물의 전문성을 다양화했으며 시타델이 뉴 에덴에서 전투 중심의 선체를 통해 불굴의 요새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리파이너리는 달 마이닝 및 리액션 활동뿐만 아니라, 리프로세싱 기능에 그들의 보너스를 제공하여 멋진 시설이 될 것입니다.


Citadel과 Engineering Complex와 마찬가지로, Upwell은 기존 시스템의 일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모든 Upwell 구조 사이의 주요 유사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모든 업웰 구조는 방어를 위해 동일한 취약점, 리인포스 및 대미지 제한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스트럭처의 각 크기에 대한 대미지 제한은 그 스트럭처가 시타델, 엔지니어링 컴플렉스 혹은 리파이너리든 간에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 모든 Upwell Structures는 파괴되거나 언앵커될 때 내용을 복구하기 위해 동일한 어셋 세이프티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 모든 Upwell Structures는 스트럭처와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관리하기 위해 동일한 액세스 리스트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 모든 Upwell 구조물은 도킹 가능하며 인근의 아군 함선에 테더링을 제공합니다.

* refitting, 수리, 보험, 계약 및 직접 거래와 같은 모든 핵심 기능은 모든 스트럭처의 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트럭처 클래스 간의 주요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업웰 스트럭처의 구조물들은 유형에 따라 각기 다른 분야에 보너스가 있습니다:

* Citadel은 전투용 리그 강도 및 시타델 서비스 모듈의 연료 사용에 대비하여 보너스를 얻습니다.

* 엔지니어링 콤플렉스는 제조 / 과학 작업 및 엔지니어링 서비스 모듈 연료 사용에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 리파이너리는 리프로세싱에 보너스를 얻으며 달 마이닝 또는 리액션 실행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구조물입니다.

* Medium Refinery (Athanor)와 Large Refinery (Tatara)는 매주 20시간의 취약점이 필요합니다.

* 미디엄 리파이너리는 시타델 및 엔지니어링 컴플렉스와 동일하게 서브 캐피탈 및 프레이터의 도킹을 허용합니다.

* 라지 리파이너리는 중형 스트럭처과 동일한 도킹 제한을 가졌지만 Rorqual 도킹도 허용합니다. 이 스트럭처들에는 다른 캐피털 함선을 도킹할 수 없습니다.


설치


Upwell Refineries가 출시됨에 따라 모든 유형의 리액션과 달 마이닝은 이러한 새로운 구조물에만 독점적으로 사용되며 플레이어 소유의 Starbases (POS)에서 더 이상 수행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수행할 리액션 및 서비스 모듈에 대한 변경 사항은 이 devblog(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reactions-redefined-new-industry-opportunities-for-you/)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달 마이닝은 달 마이닝이 가능한 달 근처의 달 마이닝이 가능한 위치에 설치된 리파이너리가 독점할 것입니다. 이 프로세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devblog(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moon-mining-revamped-theres-ore-in-them-thar-moons/)에 나열되어 있지만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 리파이너리는 High Sec 및 Wormhole 우주를 포함하여 New Eden의 모든 지역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모든 업웰 스트럭처는 동일한 배치 위치 제한 (특정 초보자 또는 무역 허브 시스템에서는 허용되지 않으며 다른 업웰 스트럭처에서 최소 1000km 이상 거리가 있어야 함)을 사용하여 동일한 방식으로 구축 및 설치됩니다. 그러나 달 마이닝 드릴 서비스 모듈은 유효한 달 마이닝 장소에 있지 않은 리파이너리에 설치할 수 없습니다.

* 모든 가능한 달 (매우 큰 달에 대한 소수의 예외를 제외한 Low Sec 및 Null Sec 공간의 모든 달)에는 이제 특정 달 채굴 위치가 있습니다. 이 위치는 달의 오른쪽 클릭 및 방사형 메뉴에서 새로운 변형 가능 옵션입니다: "Warp to moon mining location"

* 달 마이닝 위치의 250km 내에 오직 하나의 리파이너리만 설치할 수 있으며, 그 달에서 달 광석을 추출할 수 있습니다

* Refinery를 배치할 때 UI는 설치 가능한 위치인지, 설치 가능한 위치이지만 달 마이닝을 할 수 없는 경우인지, 혹은 설치 불가능한 위치인 경우 사용자에게 알려줍니다.

리파이너리의 설계가 처음 구체화되었을 때, 우리는 하나의 구조물을 하나의 달에 묶는 것이 다른 Upwell 스트럭처와 비교해 전투에 관련된 문제를 증폭시킬 수 있음을 알았습니다. CSM의 귀중한 의견과 커뮤니티에서 제공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다음 스트럭처의 변경 사항을 통해 모든 Upwell Structures의 취약성을 변경합니다.


* 업웰 구조가 처음 배치되면 24시간 앵커링 상태로 들어가기 전에(동일한 수리 타이머 메커니즘과 대미지 제한이 있는) 초기 15 분 취약 상태가 됩니다.

* 일단 앵커되면 스트럭처의 취약 시간대는 소유자가 설정한 취약성 시간대와 동일하게 됩니다.


이는 스트럭처를 배치할 영역을 통제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든 Upwell Structures의 취약점 및 전투 시스템에 대한 변경 사항이 현재 진행 중이며 향후 변경 사항에 대한 초기 세부 정보는 EVE Vegas 기조 연설(

https://www.youtube.com/watch?v=IiyhoM0JNUQ)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Upwell Structures와 마찬가지로 새 리파이너리는 모든 표준 Standup Service Modules에 적합하며, 이용자가 Clone Bays에서 Manufacturing 및 기타 기본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합니다.


Athanor (Medium)


Role Bonus:


2% bonus to refining yield for all variants of Ore and Ice

20% reduction in Reprocessing and Reaction Service Module fuel consumption


Slot Layout: 3H, 3M, 1L, 3 Service, 1 Launcher


Fittings: 1,200,000 PWG, 15,000 CPU

Defense (shields / armor / hull): 4,800,000 / 4,800,000 / 4,800,000

Resistances (EM/Therm/Kin/Exp): 20 / 20 / 20 / 20

DPS Cap: 5000

Fighter Slots: 0 Tubes

Weekly vulnerability hours: 20

Capacitor (amount / recharge / cap per second): 100,000, 3600s, 27.8

Max Locked Targets: 8


Docking allowed for: all subcapital ships, freighters


Athanor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재료:


Structure Construction Parts 1

Structure Hangar Array 1

Structure Storage Bay 1

Structure Repair Facility 1

Structure Reprocessing Plant 3

Structure Docking Bay 1

Structure Electromagnetic Sensor 1

Structure Acceleration Coils 1


현재 마켓 가격대를 기준으로 한 생산 비용은 대략 1.1B ISK입니다(가격은 캡슐리어 마켓 가격에 따라 변동 가능)


Tatara (Large)


Role Bonus:


4% bonus to refining yield for all variants of Ore and Ice

25% reduction in Reprocessing and Reaction Service Module fuel consumption

25% reduction in time requirements for reaction jobs


Slot Layout: 5H, 4M, 3L, 5 Service, 3 Launcher


Fittings: 2,500,000 PWG, 30,000 CPU

Defense (shields / armor / hull): 14,400,000 / 14,400,000 / 14,400,000

Resistances (EM/Therm/Kin/Exp): 20 / 20 / 20 / 20

DPS Cap: 15,000

Fighter Slots: 4 Tubes, 3 Light, 3 Support

Weekly vulnerability hours: 20

Capacitor (amount / recharge / cap per second): 200,000, 7200s, 27.8

Max Locked Targets: 8


Docking allowed for: all subcapital ships, freighters, Rorquals


The required materials for building a Tatara are:


Structure Construction Parts 8

Structure Hangar Array 4

Structure Storage Bay 20

Structure Laboratory 2

Structure Factory 2

Structure Repair Facility 4

Structure Reprocessing Plant 24

Structure Docking Bay 4

Structure Market Network 4

Structure Medical Center 2

Structure Office Center 4

Structure Advertisement Nexus 2

Structure Electromagnetic Sensor 6

Structure Acceleration Coils 6


현재 마켓 가격대를 기준으로 한 생산 비용은 대략 9.6B ISK입니다(가격은 캡슐리어 마켓 가격에 따라 변동 가능)


여러분의 성능을 조정하세요: 리그 및 보너스


스트럭처 자체도 리프로세싱에 보너스를 제공하지만, 동시에 업웰은 새로운 스트럭처에 독점적인 기능성을 개선하기 위한 리그를 도입하려 합니다. 이들은 이러한 스트럭처가 독점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활동에 중점을 둡니다 : 리액션과 달 마이닝.


달 드릴에 영향을 미치는 리그는 중형 및 대형의 두 가지 크기로 제공됩니다.


Moon Drilling Efficiency - 이 리그들은 추출에 들어간 시간에 영향을 받는, 달에서 끌어온 달 덩어리의 부피에 영향을 줍니다.


* Moon Drilling Efficiency Rig M Tech 1 - 2% volume/time increase

* Moon Drilling Efficiency Rig M Tech 2 - 2.4% volume/time increase


Moon Ore Stability -이 굴착 장치는 달 덩어리가 폭발할 때 만들어지는 소행성 띠의 반경에 영향을 미쳐, 더 쉽고 빠르게 캘 수 있도록 합니다. 그들은 또한 광석의 안정성에 영향을 미치고, 덩어리가 자동으로 폭발할 때까지의 시간을 증가시키고 소행성이 소멸하기까지 걸리는 시간을 증가시킵니다.


(역주: 달 덩어리를 끌어온 뒤 폭파시키지 않고 그냥 두면 일정시간 뒤 스스로 폭발함. 그리고 폭발하여 생긴 소행성대도 일정 시간 뒤에 사라짐)


* Moon Ore Stability Rig M Tech 1 - Asteroid belt radius -20%, Time before self explode +20%, Asteroid decay time +50%

* Moon Ore Stability Rig M Tech 2 - Asteroid belt radius -24%, Time before self explode +24%, Asteroid decay time +100%


Moon Drilling Proficiency - 이 라지 리그는 Moon Drilling Efficiency 리그와 Moon Ore Stability 리그의 이점을 결합합니다.


* Moon Drilling Proficiency Rig L Tech 1 - Volume/time up by 2%, Asteroid belt radius -20%, Time before self explode +20%, Asteroid decay time +50%

* Moon Drilling Proficiency Rig L Tech 2 - Volume/time up by 2.4%, Asteroid belt radius -24%, Time before self explode +24%, Asteroid decay time +100%


리액션에 영향을 미치는 리그에 대한 세부 정보는 여기(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reactions-redefined-new-industry-opportunities-for-you/)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프로세싱 리그와 그들의 블루프린트


리프로세싱에 보탬이 되는 리파이너리 스트럭처가 출시됨에 따라 Citadel 확장팩에서 Citadel과 함께 출시된 기존 리프로세싱 리그를 일부 변경하려고합니다. 리파이너리는 엑스트라 라지 버전을 가진 시타델과 엔지니어링 컴플렉스와는 달리 미디엄 및 라지 크기로만 제공되므로, 우리는 XL 리그의 가치를 약간 변경하기로 하였습니다. 다음과 같은 변경 사항이 릴리스 당일에 적용됩니다 :


* 모든 리프로세싱 리그는 보너스를 받는 범위가 업그레이드됩니다. 기존 M 리프로세싱 리그는 모든 표준 광석에 적용되는 타입 하나와 모든 얼음에 적용되는 타입 하나로 통합됩니다. 그리고 여기에 moongoo ore 타입이 추가되어 M 리프로세싱 리그의 총 가짓 수가 4에서 3으로 감소합니다. 기존 L 리프로세싱 리그는 모든 형태의 광석 및 얼음에 적용되는 단일 리그 유형으로 통합됩니다

* L 리프로세싱 리그가 XL 리프로세싱 리그와 동일한 이점을 제공하므로 XL 리프로세싱 리그의 비용을 L 리그와 동일한 수준으로 줄일 것입니다.

* 모든 리프로세싱 리그(M, L, XL)가 제공하는 리프로세싱 보너스는 약간 감소할 것입니다(T1 및 T2 리그의 기본 하이섹 효율이 절대수치 1% 감소).

* 모든 리프로세싱 리그 (M, L 및 XL)는 현재 그들의 위치에서 피팅 해제되며 그들이 있던 스트럭처의 콥 딜리버리 행어로 들어갈 것입니다. 스트럭처의 주인은 그들을 원래 있던 위치에 다시 끼울 것인지 새로운 리파이너리를 지어 거기에 넣을 것인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모든 XL 리프로세싱 리그 아이템(과 그들의 블루프린트)은 제작 요구량과 가치의 변화에 맞추어 원래 가치를 방어하기 위해 복제됩니다. 모든 복제된 청사진은 현재 소유하고 있는 것과 동일한 수준의 연구 수치를 가집니다. 캐릭터가 소유한 엑스트라 라지 리그 및 블루프린트는 소유자의 홈 스테이션에 있는 소유자의 퍼스널 아이템 행어에 보관됩니다. 콥 소유의 엑스트라 라지 리그 및 블루프린트는 콥 HQ 스테이션의 Corp Deliveries 행어에 위치합니다.


Standup Moon Drill I


Standup Moon Drill I 서비스 모듈은 서비스 모듈 슬롯을 사용하며 스트럭처에 정규 서비스 모듈로 설치되지만 유효한 달 마이닝 위치에 설치된 리파이너리만이 사용 가능합니다. 일단 설치되면, 달 마이닝 추출을 제어할 수 있는 스케줄러(아래에 설명 됨)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합니다. 이 모듈을 장착하기 위해서는 다른 스트럭처 피팅과 동일한 접근 권한이 필요하며, 다른 서비스 모듈과 마찬가지로 실행하기 위해서는 연료를연료가 필요합니다.


Fittings: 10,000 PWG, 200 CPU

Fuel usage: 360 fuel to online / 5 fuel per hour


추출 일정 예약


스트럭처 통제권에 접근할 수 있는 모든 조종사는 달 마이닝 기록을 계획하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테이션 매니저 역할을 담당하는 파일럿만 진행 중인 추출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스케줄러를 통해 스트럭처 통제자는 추출 소요 시간을 결정할 수 있으며 수확을 위해 모여들 광부 친구들에게 적합한 시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선택한 시간은 추출되는 달 덩어리의 크기를 시간에 비례한 선형 척도로 결정합니다(역주: 선형 척도로 결정된다는 건 단순히 말하면 2주짜리 달 덩어리는 1주짜리보다 딱 2배 크기라는 것). 6일에서 56일 사이의 기간에 추출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비율 / 유형 / 부피는 인게임의 최종 수치가 아닙니다.


추출 예약 창에서 수행 할 수 있는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 원하는 시간과 날짜를 수동으로 입력하거나 슬라이더를 조작하여 준비 날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스트럭처의 취약 시간대를 보며 언제 추출물이 준비 완료될지 판단 가능

* 달 덩어리가 가진, 채굴할 광석의 부피를 추정하여 적절한 마이닝 함대를 효율적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 여러분의 콥 달력에 추출 이벤트를 추가하여, 여러분의 멤버들에게 언제 수확을 위해 모일지 알려줄 수 있습니다.


일단 달 추출이 설정되면, 달 드릴은 달에서 발사되어 리파이너리 쪽으로 달의 덩어리를 끌어당기기 시작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며칠이 걸리고 이 시간 동안 스테이션 관리자 역할(드릴링 프로세스를 중지할 수 있는 사용자)이 있거나 달 드릴 모듈이 오프라인 상태이거나 스트럭처가 파괴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덩어리의 이동은 중단될 수 없습니다. 추출이 진행되는 동안 이런 일이 발생하면 덩어리가 파괴되고 처음부터 새로운 추출을 시작해야 합니다.

비율 / 유형 / 부피는 인게임의 최종 수치가 아닙니다.


일단 추출 시간이 지나고 달의 덩어리가 정제소 옆의 위치로 끌어 올려지면, 공정의 다음 단계가 시작될 수 있습니다.


덩어리가 준비되면, 스트럭처 통제자는 달 드릴 레이저를 덩어리로 발사하여 그것을 달 광석을 포함하여 채광 가능한 소행성으로 구성된 소행성대로 폭파시킵니다. 근방에 있는 광부들은이 소행성을 정상적으로 채광하여 그 안에 있는 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필드에서 채굴한 모든 소행성은 리파이너리를 소유한 콥의 마이닝 렛저에 기록되며, 렛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introducing-the-mining-ledger-new-tools-for-miners-in-eve-online/)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단 달의 덩어리가 준비되었는데 아무도 폭발시키지 않으면 3 시간 후에 자동으로 필드로 폭발합니다(또는 적절한 리그가 장착된 경우 더 오래 걸립니다). 이것은 아무도 레이저를 발사하지 않거나, 추출이 끝난 후에 달 드릴에 연료가 부족하거나, 스트럭처가 리인포스된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덩어리가 소행성으로 산산이 부서지면 달 드릴을 사용하여 다른 추출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추출은 모든 소행성이 채취되기 전에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달 광석의 소행성대는 영구적이지 않고 덩어리가 부서진지 약 2일 후에 붕괴될 것입니다. 광부들은 자유롭게 원하는 광석을 캘 수 있으며, 그들의 요구에 덜 부합하는 광물들은 내버려두어 가혹한 우주의 진공에 파괴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 수명은 리그로 최대 4일까지 연장할 수 있지만 소행성 대는 항상 다음 덩어리가 부서지기 전에 만료될 것입니다(역주: 달 추출은 최소 6일이 걸리지만 소행성대 수명은 최장 4일이므로).


잠깐, 더 있습니다! 잭팟 소행성


드문 확률로 경우 달 드릴은 달 표면에 있는 특히 풍부한 광석에 침투할 수 있으며 그 결과 생성된 덩어리는 훨씬 더 풍부한 보물을 얻을 것입니다. 덩어리의 구성은 여전히 달과 일치하지만, 덩어리를 폭파해 만든 소행성 대에서 캐진 moongoo 광석은 리프로세싱 될 때 100 % 더 많은 수율을 갖습니다.

달에서 발견할 수 있는 새로운 광석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이들에 뉴 에덴 전역에서 어떻게 분포될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moon-mining-revamped-theres-ore-in-them-thar-moons/)를 참조하십시오.


우리가 이러한 기능을 시험하는 것을 도와주세요


우리는 싱귤래러티 테스트 서버에서 이러한 기능을 테스트하고 스트레스를 가하는 데 도움을 준 여러분 모두에게 큰 소리로 감사를 외치고 싶습니다. 이러한 스트럭처와 우리가 계획할 수 있는 지원 기능을 모두 배포 가능한 상태로 만들 수 있도록 돕는데 여러분이 들인 시간은 매우 소중합니다. 우리는 당신의 도움에 감사함을 당신이 알기를 바랍니다.


Team Five-0뿐만 아니라 Eve Development 팀 전체에서 우리 모두로부터 감사드립니다.


만약 여러분이 해보지 않으셨지만 동료 캡슐리어로서 우리를 돕기 위해 참여하고 싶다면 Sisi에서 테스트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세부 정보를 확인하거나 포럼에 의견을 추가하십시오. 모든 의견을 환영합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그럼 우주에서 뵙지요.


Team Five-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