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5. 11. 16:00

속보 - CHIEF EXECUTIVE PANEL은 칼다리-갈란테 국경의 일부 폐쇄를 명령; 대사관 폐쇄

https://community.eveonline.com/news/news-channels/world-news/breaking-news-chief-executive-panel-orders-partial-closure-of-caldari-gallente-border-decommissions-embassies/

NEW CALDARI - Chief Executive Panel은 오늘 오전 갈란테 페데레이션 내의 스테이트 대사관과 영사관의 폐쇄를 명령하여 New Eden의 정치 지형에 충격을 주었습니다.

얼마 전 발급된 명령서는 "페더럴 정부측 대표와의 모든 외교적 교섭의 즉각적인 중단"과 "페더럴 국경 내에 있는 모든 스테이트 대사들과 사절들의, 뉴 칼다리 프라임으로의 즉각적인 귀환 후 보고를 들을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Caldari-Gallente 국경을 건너는 모든 Gallente 비캡슐리어 여행자의 통과는 Caldari Customs에 의해 중지되었으며, Chief Executive Panel은 현재 Gallente 등록 기관과 거래를 하고 있는 Caldari 기업은 사전에 승인된 관세 및 입국 서류에 관계없이 캡슐리어가 아닐 경우 스테이트로 국경을 넘기 위해 허가가 필요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명령서를 위한 투표가 Chief Executive Panel의 회의실에서 강력하게 논의된 것으로 나타났으며, Wiyrkomi, Ishukone 및 Hyasyoda는 제안에 화를 내며 즉시 반대에 투표했습니다. Kaalakiota, Sukuuvestaa, Lai Dai 및 CBD는 모두 명령서를 법률로 통과시키도록 즉시 결정한 것으로 보입니다.

최종 투표는 Nugoeihuvi가 각기 Ishukone and Wiyrkomi의 최고 경영자인 Mens Reppola와 Kuruta Irio와 열띤 논쟁을 벌인 뒤 이루어졌습니다. 그 결과 Nugoeihuvi는 전통적인 애국자와 실용적인 블록 메가콥으로 구성된 후원 단체의 편을 든 것으로 보입니다.

역설적이게도 이 움직임은 Caldari-Gallente 전쟁이 끝난 YC12 이후 스테이트와 페데레이션 간 가장 큰 군사적 교전이 일어났던 YC115의 Highlander 작전 4주년 기념일에 일어났습니다.

연방 국경 내에서 자산과 운영을 하는 모든 메가콥은 자체 외교관을 두고 기업 차원에서 외교를 담당하지만, 이 CEP의 명령서는 페데레이션과 스테이트 정부 간의 외교적 관계를 효과적으로 차단합니다.

Ishukone, Wiyrkomi, Hyasyoda의 외교관은 페더럴 국경 내에 머물 것으로 예상되며, Kaalakiota, Sukuuvestaa, Lai Dai, CBD, Echelon Entertainment, Nugoeihuvi, Propel Dynamics, Top Down, Ytiri, Caldari Steel, Caldari Construction은 모두 명령에 응해 외교관을 소환할 것이지만,  명령서가 그대로 남아있는 한 작전을 계속할 것입니다.

지난 1 시간 동안 Ishukone Corporation은 페더럴 국경 내에 있는 Caldari Prime에 계속 머물려는 의지를 확인해주었고, 새롭게 재설립하는 노력을 Wiyrkomi 및 Hyasyoda와 함께 하며 그 존재를 유지할 것입니다.

페더럴 관리청은 페더럴 정부에 등록된 수천 개의 민간 수송선, 산업 함선 및 상업 우주선이 국경을 넘어 스테이트로 돌아가는 사태에 관하여, 명령서에 대해 언급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