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4. 13. 15:00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894505#post6894510

안녕하세요 여러분, 행복한 토요일입니다!


오늘 나는 미사일 밸런스 조정의 예비 패키지에 대한 커뮤니티의 의견을 수집하러 왔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으며 출시일조차 없지만 앞으로 진행하기로 결정할 경우 여름의 언젠가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의 목표는 크루저 사이즈에서 사용하는 미사일 시스템 간의 균형을 개선하고 어떤 미사일을 사용할지 선택하는 것이 더 흥미롭도록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으로부터 Rapid Light Missile이 dps의 집중, 사거리 및 활용법의 극도로 강력한 조합으로 엄청난 OP라고 느낀다는 의견을 지속적으로 듣고 있습니다.


현재 고려 중인 변경 사항 패키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 Rapid Light 및 Rapid Heavy Launcher의 재장전 시간을 35초에서 4 초로 늘립니다 (버스트 데미지 감소 없이 지속적인 dps 4% 감소). 이 변경으로 인해 rapid launcher의 재장전 시간이 처음 버스트 데미지 시스템으로 변환되던 시점의 원래 값으로 다시 설정됩니다. 버스트 데미지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지속적인 DPS에서는 약간의 감소가 있습니다.


* 함선 미사일 범위 보너스는 작은 사이즈의 미사일에는 적용되지 않도록 변경됨.

* 이것은 다음과 같은 배들이 가진 사거리 보너스가 Heavy 및 Heavy Assault Missiles에만 적용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Orthrus, Caracal, Cerberus, Onyx, Osprey Navy Issue, Cyclone, Drake, Drake Navy Issue

* Barghest의 사거리 보너스는 크루즈 미사일과 토피도에만 영향을 주도록 변경됩니다.

* Mordu의 비행 시간 단축은 더 이상 작은 사이즈 미사일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이 변화는 피해 보너스가 아닌 사거리 보너스 (미사일 속도와 미사일 비행 시간)에만 영향을줍니다.


* 모든 Heavy Missile의 공격력이 5.6% 증가합니다. 이것은 HML에 대한 일반적인 버프이며 RHML의 더 긴 재로드 시간을 보충하는 것 이상의 효과가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이 변경 사항의 예정된 출시 날짜가 아직 없지만 커뮤니티 피드백을 수집하고 토론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감사드리고 즐거운 토요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