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7. 2. 28. 17:30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846951#post6846951

용맹한 테스터 여러분 안녕!


Team Five 0에서는 곧 출시할 예정인 3월 릴리즈의 멋진 소식이 있습니다. 변경 사항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Singularity에서 테스트 해보시고, 생각하는 바를 알려주시고,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버그 리포트를 제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문으로 들어가죠.


스트럭처

* 수리가 이제 모든 Upwell 스트럭처에서 표준 NPC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이 서비스는 스트럭처에 접근할 수 있는 누구에게나 무료로 제공됩니다. 즐겨주세요!

* 세션 변경 타이머가 돌아갈 때 Upwell Structure에서 언독하면, 타이머가 만료된 후 언독합니다 (현재 스테이션에서 작동하는 것처럼).


드론

가능한 드론 상호 작용 최대 범위를 250km에서 500km로 늘려 XL 스트럭처에 대항하여서도 드론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합니다. (이것은 통제선에서 나오는 범위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역주: 드론을 XL 스트럭처에 붙였을 때 XL 스트럭처를 돌다가 통제 범위 밖으로 벗어났을 때 문제가 생기는 것을 방지함)).

드론의 행동에 지정할 수 있는 단축키를 몇 가지 변경했습니다.

- Launch Drones 단축키 추가 : 기본적으로 "Drones in Bay"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Drones 실행을 선택하는 것과 같은 역할을 하지만 좋아하는 드론 그룹을 선택하여 이 단축키의 기본 대상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 "Engage Drones" 단축키의 기능을 확장하여, 어떤 마이닝 드론에게든 "Mine Repeatedly" 명령 또한 동시에 내리게 됩니다.


파이터

* 파이터 스쿼드론의 정보창 표시 시 스킬과 모듈 조정 값이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 파이터 툴팁은 많은 유용한 정보를 추가하여 크게 확장되었습니다.

* 피팅 창은 이제 적재된 파이터 중 최상위 DPS를 내는 종류를 기반으로 추정합니다. (dps 툴팁은 다른 능력으로 인한 피해를 나누어 더하게 됩니다(역주: 3개 능력의 DPS를 rof로 나누어서 더한다는 의미인 듯).)

* 파이터 스쿼드론에 명령을 내리는 것을 완화했습니다. 이것은 높은 APM으로 명령을 내릴 경우 바쁜 스쿼드론이 덜 발생하도록 해줄 것입니다.

* 다양한 파이터 동작에 할당 가능한 단축키가 추가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할당 해제되어있으며 Esc 메뉴에서 설정할 수 있음).

- 모든 파이터 런치

- 파이터 베이 열기

- 모든 파이터 선택

- 모든 파이터 선택 취소

- 모든 파이터 회수

- 선택된 파이터 발사

- 선택된 파이터 회수

- 튜브 선택 토글 1-5

- 함선 선택 토글


지금은 여기까지입니다! 우리는 패치 노트가 나올 때 패치 노트에 포함될 다양한 버그 수정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것들이 우리에게 공개될 경우 위 목록에 추가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언제나처럼 행복한 테스트!


CCP Lebowski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6847031#post6847031

Q: - 런치 드론 단축키 - 저장 단위가 어떻게 되는지?

A: 현재는 파일럿별로 설정이 저장되므로 함선과 상관없이 동일합니다. 우리가 받는 의견에 따라 함선별로 저장하도록 조정할 수 있습니다.


Q: 드론에 대한 시타델 테더링 수리가 힘들고 UI가 갱신 안 되는 문제도 발생함.

A: UI 문제에 대한 수정도 될 것입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