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5. 5. 8. 15:00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5721045#post5721045

여러분이 좋아하는 오버뷰 / 브라켓 아이콘에 좀 더 큰 변화가 도래할 것임을 알려주고자하며, 이들은 싱귤래러티의 다음 업데이트 때 공개될 것임(역주: 번역이 본인의 게으르니즘 때문에 늦어져서, 이미 적용 중).

우리는 지난번 데브 블로그 공개 후 여러분의 피드백을 무척 많이 받았음.

지난번 우리는 이 완전히 새로운 새 함종 그룹 아이콘의 적용을 미루기로 했는데, 여러분이 종합적이고도 넓은 범위에서, 이 업데이트가 프라임 타임 및 대규모 공개 플릿 교전에는 적합치 않음을 테스트에서 보여줬기 때문임.

이제 우리는 새로 만든 아이콘 세트를 싱귤래러티에서 시험한 뒤, 여러분이 생각하는 모든 것을 들을 준비가 됐음. 우리는 이들이 이전 버전의 세트가 드러냈던 약점들을 상당히 극복해냈기를 바라고 추가적으로 매우 식별이 쉽기를 바라며, 구조물 및 천체들의 완전히 새로운 브라켓 아이콘들도 기능적으로 잘 작동하길 바람.

이에 대해 피드백을 줄 때 이하의 사항을 참고바람:

1. 우리는 항목의 범주를 빠르게 식별 가능하도록 밑에서 위까지 모든 브라켓 아이콘을 재설계했음. 이는 게임에서 몇년간 변한 적이 없는 매우 오래된 아이콘도 포함하는데 스타게이트, 워프 게이트, 컨테이너 등등임. 이 중 몇몇 아이콘은 유사성을 유지하도록 노력했지만, 다른 것들은 완전히 바뀌었음.

이제 완전히 새로운 브라켓과 함께 게임을 하기 위해 새로 배워야 하는 것이 불가피하며, 여러분의 회색 뇌세포도 재배열할 필요가 있을 것임. :) 모든 것이 잘 된다면, 초기 학습 난이도도 높지 않을 것이며, 좀 오래 플레이해서 익숙해진다면 상황을 빠르게 인지하여 결정을 내리기가 훨씬 쉬워지는 것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임.

2. 아이콘 그룹 묶은 기준을 묻고 답하는 노력과 시간을 절감하기 위해, 우리가 매우 명확하게 읽히길 바라는 순서대로 묶은 기준을 공개함: 1) 움직이는 함선, 2) 움직이지 못하는 구조물 혹은 천체물, 그리고 그 안에서 A) 플레이어가 통제하는 B) NPC가 통제하는

그리고 이를 우리가 구분하기 위해 서브그룹한 일반적인 방법은:
1) 함선들은 삼각 형태를 가짐
2) 구조물은 사각 형태를 가짐
3) 천체물은 원형 형태를 가짐
4) 플레이어가 통제하거나 / 만든 모든 것들은 안쪽이 채워지지 않음(와이어프레임)
5) NPC 요소들은 안쪽이 채워짐

알려진 문제점:
렉들은 오버뷰에 옛날 아이콘으로 표시됨
산샤 파이터 바머가 잘못된 아이콘 사용
아이스 / 소행성대가 잘못된 아이콘 사용
Circadian Seekers가 여전히 구형 적십자 아이콘 사용
설치물의 아이콘 잘못됨
몇몇 포스 모듈이 잘못된 아이콘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