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DGDragon 2014. 6. 16. 00:48

AUFAY BURNS


http://themittani.com/features/post-kronos-aufay-burns

http://www.isjitaburning.com/code2014.php


CODE 얼라이언스가 Sinq Laison의 AUFAY에서 프레이터 / JF를 갱킹 중.


CFC의 하이섹 갱킹팀도 협업 중.


2월 중순부터 5월 중순까지(그리고 지금도 진행중)


101대의 프레이터와 4대의 JF를 부수고 240B 이상의 피해액을 기록 중.


[크레이오스] 현재 sisi에 적용된 생산비는 허수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4696382#post4696382


테스트 목적으로 프로그래머들이 설정한 임의의 값이며 정확한 수치를 적용하면 알려주겠음.


[크레이오스] 현재 SISI 포스 정제 시설에는 스킬이 적용되고 있지 않음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4696599#post4696599


암흑의 데브갓에게 추가 제물을 바쳐야 할 모양...


[크레이오스] 포스 건물 집중 보너스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4696697#post4696697


Structure Type || Percentage Bonus Per Structure || Current Max Bonus

Advanced Small Ship Assembly, Small Ship Assembly 1% 27%

Capital Ship Assembly 5% 15%

Drug Lab, Ammunition Assembly, Drone Assembly, Component Assembly, Equipment Assembly, Rapid Equipment Assembly 0.5% 25%

Laboratory 1.5% 22.5%

Large Ship Assembly, Advanced Large Ship Assembly, X-Large Ship Assembly 3% 21%

Medium Ship Assembly, Advanced Medium Ship Assembly, Subsystem Assembly 2% 26%


포스에 Small Ship Assembly만 한가득 박으면 그 자체만으로 27%까지 인스톨 비용이 절감된다는 얘기임.

(물론 온라인된 모듈만 세어서 적용)

근데 1개만 박아도 첫단계부터 스타트하는지 2개째부터 시작인지는 모르겠음.


TRIUMVIRATE RAGNAROK DOWN TO SHADOW CARTEL

http://themittani.com/news/triumvirate-ragnarok-down-shadow-cartel

https://zkillboard.com/related/30002085/201406092300/


Another Triumvirate Ragnarok down!

http://evenews24.com/2014/06/11/another-triumvirate-ragnarok-down/

이번엔 PL.


[크레이오스] 아웃포스트 세율 설정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4699099#post4699099

플레이어 아웃포스트에도 인더잡에 세율 설정 가능하게 될 거임.


[크레이오스] Industry Landscape feedback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4699130#post4699130

컨테이너 안의 블루프린트로도 작업 시작할 수 있게 할 거임.

2만장의 블루프린트가 지금은(=테섭: 역주) 좀 버벅거릴 건데 최적화 작업도 병행할 거고 피드백에 나온대로 필터링 옵션도 넣을 거임.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4699152#post4699152

현재 팀의 보너스 수치는 너무 큼. 조절할 거.

10런 T2 드론 BPC들이 1런으로 바뀐 건 의도하지 않은 사항이며 살펴보겠음.

포스에는 세금이 음슴. 아무것도 님이 달에 포스박음질하는 걸 막지 않을 거임. 다른 플레이어 빼고. :)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4699775#post4699775

런 증가에 따라 인스톨 코스트가 할인되는데는 한계가 있을 것이며 ME 스킬이 이에 연관될 것임.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4701248#post4701248

패치 전 걸어놓은 원격 작업에 대한 질답.


크레이오스가 적용되면 포스 랩에 걸려있던 작업은 어찌 되는가?

- 패치 때 돌아가던 작업들은 처음 걸었던 시간 그대로 돌아감. 변하지 않음.


끝나면, BPO들은 꼽행어로 가나 포스 행어로 가나?

- 작업이 끝난 BPO들은 그들이 왔던 곳으로 돌아감.


작업이 끝나긴 함?

- 작업들은 원래 예정된 일정대로 잘 끝날 거임.


꼽멤버들은 그들이 접근할 수 없는 권한의 깡에 들어있는 BPC들을 여전히 볼 수 있는가?

-멤버들은 그들의 롤에 기반해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블루프린트들만을 볼 수 있으며, 그렇지 않은 경우가 있으면 알려주길 바람.


꼽 BPO를 비롯해 사라진게 있는데 이거 돌려받을 수 있는거임?

-우리는 싱귤래러티에 미러 적용할 때 포스랑 옛작업들은 다 잘라내고 함. TQ에선 일어나지 않을 거임.


싱귤 미러 적용시 계정 데이터 상당수가 날아감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4700573#post4700573

TQ와는 상관없는 문제로, 현재 싱귤에서 계정이 다 됐다는 메시지가 뜰 경우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t=305471

에서 요청하면 싱귤에서 살려줌.


포스에서의 개인 작업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4699739#post4699739

Personal jobs at a POS may come with a POS rework in the future.

미래에 포스 재작업시 포스에서의 개인 작업이 허용될 듯 함.

(현재는 무조건 꼽 작업만 가능하며 따라서 꼽 행어 권한을 받아야 하므로,

꼽에서 소수의 인원만이 포스에서 작업 가능함)


리그의 스킬 적용에 대해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4700089#post4700089


Regarding rig fitting, the skill requirement has never made a whole lot of sense there as it can so easily be bypassed by simply having another character fitting the ship for you. So we want these new changes to apply to rigs as well. The long term plan for having the skills be more meaningful is to increase the drawback, but increase the effectiveness of the skills in reducing the drawback, similar to some of you have been suggesting. This change would also involve giving drawback to rigs that don't currently have any drawback (like the Ancillary Current Routers). The Jury Rigging skill can probably remain as is, as it is requirement for other skills and used in production. This change will not happen in Crius, but sometimes in the following releases.


니들이 원하는 답을 주자면, 지금은 어떤 수정도 없음. 즉 스킬 없이 리그 박을 수 있고 그 효과도 받을 수 있을 듯함.


장기적으로는 우리가 생각한 컨셉이 리그에도 적용되길 바라고, 그래서 드로우백의 효과를 더 키우고 대신 스킬로 줄어드는

드로우백의 양도 더 키워서 스킬을 의미있게 만들거임. 또한 Ancillary Current Router 같이 드로우백 없는 리그에도 드로우백을

부여할 거임. Jury Rigging은 지금 그대로 남아있을 거임.

이 변화는 크레이오스에는 적용되지 않으나, 그 다음 릴리즈 언젠가에 적용될 거임.


[크레이오스] Reprocessing feedback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4700332#post4700332


플레이어 아웃포스트에 대해 - 다른 서비스에 제한이 없어진 건 아님.

매뉴팩처링 / 사이언스 슬롯만 없어지며 예를 들어 리프로세싱 어레이가 없는 아웃포스트에 이가 생기진 않음.


크로노스 1.2 패치

http://community.eveonline.com/news/patch-notes/patch-notes-for-kronos

오늘 dt. 버그 픽스.


Nyx down in Ignoitton

http://evenews24.com/2014/06/12/nyx-down-in-ignoitton/

https://zkillboard.com/kill/39466734/


패치 후 닉스의 파이터봄버 최대 적재량은 17대인데 21대로 기록되어있음.

CCP가 그렇게 얘기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파이터 봄버를 옮겨싣지 않아, 과적 처리로 인해 점프나 워프 불가 상태에서 물린 것으로 추측됨.

탑딜이 인더쉽인 미아스모스로 되어있는데, 아마 다른 배로 신나게 때리다가 특이한 킬메일을 위해 중간에 갈아타고 온 것으로 보임.


인커전에 프로스펙트가 들어가지 못하는 건에 대해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4703350#post4703350

인커전 게이트가 허용하는 함급에 프로스펙트가 없으며 들어가지 못하는데,

이를 인지하고 있으며 고칠 거임.


디크립터에 대해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4702784#post4702784

이대로 패치하면 좀 언밸런스라는 건 아는데 당분간은 안 고치고 놔둘 거임.


인더 슬롯 삭제는 포스에도 적용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4702950#post4702950

네오바람이 포럼에 물어봄.

DEV는 무시하고 CSM이 양껏 비꼬면서 답 달아줌.


http://community.eveonline.com/news/dev-blogs/building-better-worlds/

보니까 원문에도 그리 되어있긴함... 왜 난 읽고 스테이션만 기억했지...


이미 인벤션된 BPC는 적절히 컨버트됨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4696608#post4696608

me/te는 적절한 비율로 컨버트 될 거임.

하지만 런수는 늘어나지 않음(예를 들면 5런짜리라든가)

10일에 달린 건데 못 보고 지나감. 영어 난독이 심각한데 나.


[크레이오스] 문마 및 합성이 0.4 시큐에서도 가능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4707013#post4707013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4707039#post4707039

스트럭처에 변화가 있는 건 아니고, 코드를 수정하여 설치 한계를 '0.4 미만'에서 '0.4 이하'로 변경함.


[크레이오스] 패치 뒤 지타에 포스 설치 여부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4706532#post4706532

당연히 안 됨. 뭘 기대하고 들어온거죠?

나머지 POCO나 블랙리스트였던 시스템에는 다 허용되지만, 지타는 안 됨.

다만 이것은 기술적인 문제이므로, 퍼포먼스가 향상되면 포스를 허용하는게 가능해질 거임. 언젠가는...

P.S: Charter는 여전히 필요함(엠파 지역에 포스를 박으면 1시간에 1개씩 들어가는 일종의 연료임: 역주)


[크로노스] Tiptoe Through the Tooltips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4707146#post4707146

Here are some of the changes that have been made in the new version:

*The picking of the brackets has been improved

*As you can see from the screenshot, full entity names are always visible

*The lists are now "stickied", and stay until some other bracket is moused over or the mouse is clicked.

*The scrolling has been removed, and now we list only the top 15 brackets (same as the old bracket list).

*One of the reasons for the background in the box was to make it easier to read the bracket names against bright nebula/sun, but in order to remove the black background, we have now developed shadow for the text that will make it easier to read the text in those situation.

(until we have this on a test server, feel free to ask further about this implementation).

위 스샷은 현재 내부 테스트하면서 작업 중인 버킷리스트. 피드백 받으면서 계속 working hard하는 중.


[크레이오스] 인벤션 결과창 개선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4706520#post4706520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4706526#post4706526

딜리버를 클릭했을 때 잡 히스토리를 포함해 작업 결과를 보여주는 창 같은 걸 만들려나 봄.


[크레이오스] 현재 SISI 상태에 대해

https://forums.eveonline.com/default.aspx?g=posts&m=4706582#post4706582

현재 sisi에서 돌아가고 있는 것은 상당히 초기의 일일 업데이트 버전으로, 가능한한 많은 피드백을 빨리 받기 위해 먼저 공개한 것.

자잘한 버그가 많이 보고 되고 있으나 상당수가 이미 작업 중인 알려진 버그이며 큰 건이 없기 때문에

크레이오스의 일정에는 문제가 없을 것으로 판단 중.

그러므로 5주 안에 제대로 완성될지 어떨지 우리 코드베이스의 상태에 대해 프로페셔널한 판단 대신, SISI에 추가/수정되는

사항들이 제대로 적용되는지 어떤지 각 항목에 대한 피드백을 해주길 바람.


NORTHERN COALITION KILL TITAN IN TG-Z23

http://themittani.com/news/northern-coalition-kill-titan-tg-z23

https://zkillboard.com/kill/39512740/